*실사용 후기 36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기존 정수기를 오래 사용하다가 이번에 청호 The M 냉온정 얼음정수기로 바꿨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훨씬 높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얼음 기능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스커피와 시원한 음료를 자주 마시는데, 필요할 때마다 깨끗한 얼음이 바로 나와서 정말 편리합니다. 따로 얼음틀을 채우고 냉동실 공간을 차지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냉수, 온수, 정수 모두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아침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고, 낮에는 시원한 물을 마시는 등 가족 모두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물맛이 깔끔하고 관리가 편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이 중요한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정수기 교체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청호 The M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오래도록 만족하며 사용할 것 같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집에서 해먹기때문에 얼음 얼리기 귀찮고 전에있던정수기 관리가안되서 겸사겸사 렌탈진행했어요ㅋㅋ 공간이부족해서 전에정수기와맞는사이즈 찾다가 다른얼음정수기에 비해 렌탈료가 저렴했어요 신형이구요 설치후 사용하니 물도깔끔하게 잘나오고 소음도거의없구요 색상 두가지중에서 고민했는데 잘선택한거같아요 디잔두 깔끔해서좋아요 자체살균모드도 있네요 이거너무좋은거같아요 15분잠시못쓰지만 잘때시간맞추면되니까요 전체적으로 맘에듭니다^^


원래 쓰던 정수기 약정이 끝나서 새로 할땐 얼음정수기로 알아보자고 허던 중에 혜택도 좋고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러운 정수기로 바꿨습니다 ~! 상담도 빠르고 친절하셨고 정수기 설치도 15분만에 끝났어요 👍🏻 역시 얼음정수기 .. 삶의 질이 올라갔습니당 ㅎㅎ 얼음도 빨리 얼고 시원시유ㅓㄴ하게 나와요 ~이제 여름이라 아주 뽕뽑고 잘 쓸거같아요 !! 얼음정수기 찾으시는 분들 색감도 넘 예쁘고 얼음정수기치고 크기도 주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완전 추천드립니다 :)


아이가 태어나서 생수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정수기 사용의 필요성을 느꼈고 이왕 정수기 들이는거 남편과 저 모두 얼음을 좋아하는지라 얼음정수기로 다양한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았습니다. 고려한 조건은 1) 너무 크지 않을것(주방공간협소) 2) 온수가 100도까지 가능한지 (주방이좁아 커피포트 치울예정) 3) 얼음저장량 충분하며 얼음 공간 또한 살균이 되는지 였고 청호나이스 더엠으로 최종선택하여 *김광섭대표* 님 통해 설치했습니다! 혜택도 렌탈료도 합리적으로 잘 한거 같아 후회 없습니다!!


기존 제품(웅진코웨이 얼음정수기)보다 더 작은 느낌! 더 예쁜 디자인^^ 얼음도 굿~ 온수도 굿~ 가격도 더 착해~ㅎㅎ 예뻐서...모든게 다 좋아보임~ㅋㅋ 아직은 청호나이스에 콩깍지~^^ 좋아~좋아~아~~~~주~~~좋아


슬림해서 좋아요 바로 직수형이라 고인물 없다고 하니 청결할거 같아서 좋네요~얼음 나온다고 하니까 아이들도 좋아해요 냉수도 3단계 조절 되고 얼음도 3가지 크기로 조절 되는게 신기하네요 뜨거운물은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바로 나오는거 치곤 빨리나온다고 생각이 들고 온도 조절도 가능하니까 적당한 온도로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일단 전에 정수기는 역삼투합이라 저장되면서 나오는거라 부피가 커서 이걸로 바꾸니 공간이 생기네요 ㅋㅋㅋ그리고 500짜리 맥주컵도 잘 들어가고 물받침도 간편하게 빠져서 좋아용~♡만족


기존 냉온정 기능이 있는 정수기를 20년 가까이 써왔으며, 매번 냉동실에 얼음을 얼리고 꺼내는 과정이 귀찮아지기 시작하여 얼음 정수기 도입을 고민하다가 렌트리라는 렌탈 전문 어플을 알게되어 진행하게 되었다. 주변에서 얼음 정수기는 소음이 심하다, 밤에 자는데 관련해서 소음 때문에 잠을 깬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소음이 있다고 하여 걱정은 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이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약간의 소음만 있을 뿐 생활 및 숙면하는 데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상기했듯이, 얼음 생성 과정 중에 소음은 크게 거슬리지는 않지만 해당 소음도 조금 거슬릴 수도 있는데 얼음 생성 중지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하면 그 시간대에는 얼음을 생성하지 않아서 소음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 서비스 부분에서도 설치 기사님께 원하는 설치 위치를 알려준 후, 기사님이 전문적으로 호스 설치를 해주셨고 친절하다 못 해 영유아에게 설명하듯이 기본 사용법 부터 필터 교체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을 주셔서 안심이 되었다. 다른 얼음 정수기들은 터치 버튼이 많아 복잡해서 사용하는 데 어려워 보였는데, 해당 정수기는 딱 필요한 기능들의 터치 패널만 배치 해놓아서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 실제로 나이가 드신 부모님도 어려움 없이 능숙하게 얼음 출수 및, 냉온수 사용을 하셨고 만족을 하셨다. 추가적으로, 정수기 디자인도 심플하여 이쁜 것 같고 밤에 물을 마실 때 출수구에서 불빛을 비추어 줘서 밤에 물 마시려고 전등을 켤 필요가 없는 부분이 정말 만족스러웠다. 현재 1주일 정도 사용했지만 얼음도 잘 나오고(큰 텀블러에 가득 담을 수 있다), 냉수 온수 물 맛도 괜찮아서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 더불어 렌탈 업체 선정에 관하여 생각할 게 많았는데, 렌트리를 알게되어서 견적 및 계약 - 설치까지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 되었으며, 부가 혜택도 만족할 만큼 챙길 수 있어서 기분좋게 정수기 렌탈을 할 수 있었다. 아마 이 과정에서는 매끄럽게 전담하여 진행 해주신 판매자 '김광섭 대표님' 덕분에 해당 과정에서 더욱 신뢰감이 생기고 만족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요즘 나오는 정수기들 대부분 슬림형이라 사이즈 아주 만족합니다. 심지어 얼음 정수기인데도 불구하고 크지 않고 슬림해서 공간차지 많이 하지 않습니다. 기존 정수기에는 시계가 없었는데, 이번 정수기 화면에 시계가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집에 수압이 중상정도라서 정수와 온수 그리고 냉수는 아주 잘 나옵니다. 얼음은 보통 한번 뽑을때 500그램정도 (텀블러 꽉 차요) 나오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먹는 집에서 하루 2잔정도 마시는데 큰 문제 없습니다. 단 얼음 다 사용후에는 제조하는 소리로 인해 어느정도의 소음은 감수 해야 합니다. 제휴카드 월 30만원 사용조건으로 월 2만원대 후반 결제예정입니다. 가격도 아주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렌트리 통해서 처음 계약해 봤는데요~ 담당자분 채팅으로 문의사항 질문하면 아주 빠르고 친절하게 대응 해 주셨고 정수기만 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관련 카드며, 결제며 등등 궁금한점 속시원하게 해결 해 주셨습니다. 지원금도 설치와 동시에 바로 입금해 주셨고요.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여기저기 전화 돌리면서 가격 및 지원금 비교하기 번거롭고 힘들었는데 이번에 힘 들이지 않고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깔끔해서 주방에 두기 괜찮고 자리차지도 많이 안하고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사용법도 어렵지않아요 관리도 편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연속출수눌럿을때도용량확인가능하고얼음도생각보다잘나와서좋네요...일단아이들도쉽게조작가능하고자발적으로떠먹을정도로조작도편하고간단하며소음은생가보다조용하네요 살균및모터소리는아직까진못들어봣는데사용ㅅ나는데크게불편한점은못느꼇으며아이들이얼음을자주먹는데부족하지않을정도는되는거같습니다...터치식출수버튼은사용하다보면한번씩잘않먹히는데버튼식이라출수및얼음조작하는데오류가적엇으면좋겟네요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