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CUCKOO
3:33
자동 문열림
WASH

CUCKOO
04 28
경고
- 화상주의

CUOOO
ÖLLOCDAM
A/S
정수기





CUCKOO
Control Panel Icons (estimated from visual layout)
- Hot Water Indicator (circle with vertical line)
- Cold Water Indicator (circle with snowflake/star)
- Water Dispense Button (circle with drop)
- ▲ 경고
- 화상주의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852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852건
- 🙋 싱글
얼음잘나오고 냉수 온수 미온수 다 잘나와요 설치도 잘해주시고 만족합니다 열심히 사용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소음은 살짝큰거같아요 근데 예민하지않다면 나쁘진않아요 크기도 적당합니다 방금설치햇을때 청소하라고뜨던데 나중에하면되깃죠? 얼음얼려먹는거불편햇는데 얼음나와서 넘좋구요 근데 단점음 얼음양이적다는거와 느리게나오는것 근데 적당히 쓸만합니다 렌탈기간마니남앗는데 아껴서 잘 사용해야겟어요 지인한테도 추천할예정입니다 인터넷보고알게됫는데 신청하길 잘한듯요


- 👩❤️👨 신혼 / 부부
기존에 얼음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큰맘먹고 변경했습니다~! 얼음도 잘나오고 기능도 좋네요!! 화이트 컬러라서 주방 분위기랑도 잘어울려요 앞으로 잘쓸게요 😀😀


- 👶 영유아 가정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온도 조절 기능이었습니다. 온수가 40도부터 10도 단위로 100도까지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그날의 컨디션이나 상황에 맞춰 원하는 온도의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실 때도 가장 적당한 온도로 맞출 수 있고, 가족 구성원마다 선호하는 따뜻함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매일 편리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 제품 크기도 저희가 설치하려던 공간에 딱 맞아서 공간 활용 면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방에 두었을 때 자리 차지가 크지 않고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재 영아를 키우고 있는데 분유를 탈 때도 원하는 온도로 바로 출수할 수 있어 육아 중에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얼음 사용량이 많은데, 얼음 생성도 빠르고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실용적인 크기까지 갖춘 제품이라 렌탈 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정수기입니다.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편리함이 커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 기타
정수기가 생각보다 커서 좀 놀라긴했는데 그래도 얼음정수기라 그러려니 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결과 온수도 온도별로 출수가능하고 정수,냉수,얼음 각각 출수가능해 편하게 사용하고있으나 저희 싱크대가 좁아서 그런지 좀 많은 물 받을때는 냄비를 들고 받아야되서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얼음을 너무 자주 먹는사람이라 얼음이 빨리빨리 채워지는건 대만족하고있습니다.


- 🏠 대가족
얼음 냉온정수기는 처음 쓰는거라 기기 시뢰도때문에걱정했는데 스마트폰 최초로 사용했을때 처럼 생소하면서 편의성에 놀라웠어요 ^^


- 🎒 취학자녀 가정
한 달 써보고 적습니다. CUCKOO 직수형으로 고른 건 저수조 없는 위생 때문이었는데, 한 달 동안 물때 낄 걱정 없이 쓰니 확실히 마음이 놓이네요. 주방이 좁은 편이라 슬림한 폭이 딱 맞았고, 화이트라 싱크대랑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터치도 직관적이라 아이가 먼저 익혀서 혼자 물 받아 마실 정도예요. 온수·정수 속도가 빨라 기다림이 없는 게 가장 만족스럽고, 4개월마다 코디님이 방문 관리해주신다니 위생도 믿고 쓸 수 있겠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는 코코 정수기 말고 다른 정수기를 생각해 본 적은 없어요. 저번에도 그랬듯이 이번에도 선택은 쿠쿠였어요. 얼음 정수기만 고집 하는데, 크기도 더 작아지고 온수도 100도씨로 나와서 라면 물 끓여 먹을 때 다시 데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졌어요. 정수기 회사야 여러개지만 쿠쿠를 고집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되었어요. 기존에도 받았던 신용카드 할인 해택까지 적용 되어서 렌탈료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이제 신혼 생활을 시작하게되어 정수기를 렌탈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아서 후기 남겨봅니다. 처음에는 생수를 계속 사 먹는 것과 렌탈 중 어떤 것이 더 경제적일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막상 계산해 보니 매달 쿠팡에서 생수를 주문해서 마시는 비용보다 렌탈료가 더 저렴했습니다. 게다가 렌탈 이벤트로 현금 혜택까지 받아서 초기 부담도 거의 없었고, 비용적인 면에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제품 디자인도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크기가 컴팩트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이고,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작은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소음입니다. 얼음정수기라서 얼음을 만들 때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얼음이 만들어질 때 나는 소음이 생각보다 매우 작아서 놀랐습니다. 평소 물을 사용할 때도 동작 소음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밤이나 새벽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서 온수, 냉수, 정수, 얼음까지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반응 속도도 빨라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시원해서 생수를 사서 마실 때보다 훨씬 편리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무거운 생수를 직접 구매하거나 집까지 옮길 필요도 없어졌고, 생수병이 쌓이지 않아 분리수거 부담도 크게 줄었습니다. 경제성, 편의성, 디자인, 소음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왜 많은 분들이 정수기를 렌탈해서 사용하는지 직접 써보니 알겠더라고요.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용 절감과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생수를 자주 구매해서 드셨던 분이라면 더욱 만족하실 거라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를 처음 사용해보는데 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얼음을 직접 얼려야 해서 번거롭고 부족할 때도 많았는데, 이제는 필요할 때마다 바로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특히 아이스커피나 시원한 음료를 자주 마시는 저희 가족에게는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 곧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데 냉수와 얼음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약후에도 사용 예정!


- 🎒 취학자녀 가정
얼음 정수기를 처음 사용해 보는게 제빙소음도 적고 온수도 온도 조절이 되서 주방에 커피포트도 없앴네요~^^ 아이들도 사용하기 편하고 설치기사님 상담해주신 분들도 너무친절했습니다. 저희가 강원도 태백에 사는데 계약결정하고 일주일 안에. 설치도 완료해 주셨습니다


- 🙋 싱글
온도조절을 선택해서 원하는 양큼 반겁한겁연속 선택해서 마실수있고 커믹믹스도 선택 타먹을수 있는 타정수기에서는 볼수없는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타사 제품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음정수기가 사이즈가 커서 공간차지를 많이해서 불편했는데 쿠쿠얼음정수기는 사이즈가 적당하여 커피머신과 물컵을 나란히 놓고 사용할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얼음을 자주 찾는데 얼음제빙도 빠르편이고 온수도 40-100도까지 가능해서 급하게 뜨거운물 필요할때 너무 편압합니다. 믹스커피용도 있어서 물양을 정확하게 맞춰줘서 친정어머니도 좋아하셨어요!


- 🎒 취학자녀 가정
쿠쿠 제로100슬림 렌탈해서 사용한 지 어느 정도 됐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일단 슬림한 디자인이라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좋고, 어디에 두어도 크게 튀지 않아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물맛도 깔끔한 편이고 버튼이 직관적이라 어린 자녀도 금방 익혀서 스스로 잘 사용하고 있어서 편하네요. 다만 얼음 나오는 속도가 한박자 느린 느낌이라 급하게 필요할 때는 조금 답답하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그래도 소음이 크지 않고 관리도 크게 번거롭지 않아서 일상에서 무난하게 쓰기에는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 🏠 대가족
생각보다 크고 소음도 있음 처음 살치후 벨브를 잠궈서 같이 연결되어있던 세척기를 잠깐 사요유못하는 헤프닝 있었음 그러나 설치기사가 잘 설명해서 바로잡음


- 기타
이번에 이사오면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다가 렌트리 알게 되어서 들어와봤는데. 비교하기 편하고 많은 제품 있어서 정수기랑 냉동고 렌트 진행했는데 매우만족이요 솔직히 로봇청소기랑 티비도 생각 했는데 삼성에서 행사때문에 그제품은 삼성껄로 했네요 상생 행사아니었으면. 솔직하게 렌트 했을듯합니다 카드 기본소비 평균30만쓰면 최소 3/1에서 반이상 아끼니 렌트 잘만하면 더좋은듯하다는게 솔직한 생각입니다


- 🙋 싱글
생각보다 크기는 크지만 사용함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설치 후 이사할 때도 빠른 철거와 설치는 물론 3개월에 한번씩 관리도 잘 되고 좋아요 ㅎㅎ 소음은 크게 없는 편이고 얼음도 아주 잘 나와서 아침마다 텀블러에 담아가면 퇴근때까지도 유지가 잘됩니다!! 100도까지 온수가 잘 나와서 컵라면을 먹거나 라면 끓일때도 너무 용이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정수 한잔으로 시작할때 매우 상쾌해요!! 컬러도 여러가지 있지만 인테리어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다른 지인집 가보니 같은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ㅎㅎ 물받침대 세척하기도 편리하고 1년이 지난 지금도 바꿀 생각 없이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 🙋 싱글
잘사용하고있고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해서 먹었는데 지금은 너무편리하게 사용해서 좋습니디 머 요금은 조금비싸지만 앞으로 여름철이나 겨울생각하면 나름괜찬습니다


- 👩❤️👨 신혼 / 부부
장점 : 정수기가 작고 슬림해서 싱크대 공간이 좀 여유가 생겼어요. 볼륨도 조절 가능하고 아예 음소거가 가능해요 이거 진짜 장점이에요. 신랑이 낮에 자는 직업이라 정수기 물따를때마다 소리 나는거 신경쓰였거든요. 올터치에 살균통까지 따로 와서 자가관리하기 좋을거 같아요 내부살균 노즐살균 따로라 관리는 걱정 없는 시스템이에요. 괜히 방문관리로 했네요. 단점 : 소음이 좀 있어요. 제빙기능이 혼자 돌아가는지 얼음이 달그락 거릴때가 있네요. 내부살균 도중에 멈추기 어려워요. 새벽에 갑자기 내부살균 중에 멈춰서 전원선 뽑았다 끼웠다 난리를 쳤는데 필터 뺐다 끼우니까 해결됐어요. 살균 관리는 자동말고 원할때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관리 주기도 조절 가능하고 이것도 온오프 가능해요. 저는 끄고 자기전에 살균 돌리고 자요


- 🎒 취학자녀 가정
제품 디자인과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무더워진 날씨에 냉수에 얼음기능이 있어 온가족이 극찬과 함께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 👩❤️👨 신혼 / 부부
원래 생각하던 타사의 제품이 있었으나, 렌트리에서 비교 견적도 읽기 편하게 되어서 좀더, 관심을 갖고 여러 제품 비교하게 되고, 사이즈 보다 기능 우선을 선호 해서 최종적으로 이제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보통 정수기 온수가 그렇게 따듯한게 오래가지 않는데, 오래가서 따듯한 차마실때 좋습니다.


- 🏠 대가족
기존 정수기가 얼음 기능이 없어서 다가오는 여름 많이 필요한 얼음 기능에 기대를 하며 할부 렌탈하여 지원금도 받고 월 렌탈비도 절약하여 대만족하고 있어요~~~모양도 세련되고 이뻐서 주방 분위기를 밝게 빛내주네요~~~~~~~잘사용할게요^^


- 기타
온수가 엄청 뜨거워서 좋아요 얼음도 잘얼고 불편함이 없어요 사이즈도 생각보다 작아서 너무 좋았어요 전에건 물이 조금 새는 부분이 있어서 불편했는데 너무 맘에들어요


- 🙋 싱글
매일매일 아침마다 텀블러에 얼음 뽑아가는 맛에 사용합니다 ㅎㅎ 제품 크기는 주방 한쪽면에 들어가도 남는 사이즈라 여유공간이 많이 남아 너무 사이즈 맘에 듭니다 의외로 갑자기 청소주기라고 알려주는 똑똑한 기능도 있더라구요 ㅎ 조그만한게 얼음 냉정수 100도 온수까지 고루고루 기능이 담아져 있어 너무 행복하게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사용방법도 간단하여 터치 한번씩에 냉수정수 바꿀수있고 온수는 100도 이외에 여러가지가 있어 상황에 따라 다른온도로 온수를 뽑을수있어 너무 좋네요


- 🎒 취학자녀 가정
불편함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안전때문인지 온수는 수압이 좀 약하지만 냉수 정수는 수압이 적당하고, 살균시기도 우리말로 알람이 울려서 좋네요


- 🎒 취학자녀 가정
여름이면 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아이들 매번 편의점에서 얼음 사다가 시원한 음료 만들어 줬는데 얼음 떨어지고 시원한 물 없으면 엄청아쉬워 했는데 이젠 알아서 얼음꺼내 먹으니 제 맘이 다 든든합니다 얼음도 금방나오고 따뜻한물도 나와서 컵라면 먹기도 좋아요 덕분에 좋은 혜택까지 선물받았습니다 대 만족입니다 ㅋㅋ


- 🎒 취학자녀 가정
원래 코웨이정수기를 사용하고있었는데 약정기간도 끝나고 정수기를 알아보고 있는중 렌트리에서 쿠쿠 제로100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알았습니다 정팀장님의 자세한 응대로인해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후기들이 얼음제빙소리가 시끄럽다 또는 물이 나올때 많이 뛴다는 의견이 있어서 조금은 걱정했는데 막상 설치하고 사용하니 전혀 불편한점을 못 느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 얼음사용을 많이 하는데 얼음부족함은 못 느낍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슬림해서 주방공간 차지도 적고 우선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리모델링한 집과도 잘 어울립니다. 100도씨 뜨거운물도 잘나와서 컵라면이나 커피를 마실때도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있습니다. 주위에도 렌트리에서 추천받은 쿠쿠정수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처음 정수기를 구매했는데 사용이편리하고 디자인도 너무 맘에들었어요~ 제빙기능이 있어 더운여름 땀많은 우리아이에게 딱필요 했는데 잘선택한거같아요. 그리고 물조절 기능도 있어 반컵한컵 필요한 양만큼 마실수 있어서 편리하고 온수기능도 끓여서 나오니 따뜻한 커피 한잔마실수 있는 여유까지 생겼네요~ 물많이마시면 피부도 좋아진다잖아요?ㅋㅋ크기도 적당하고 설치방문까지 친절하게 안내받고 지원금까지 챙기니 잘 선택한 제품이라 생각해요 방문관리로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마실수있게되서 좋네요


- 🙋 싱글
밖에 물두고 먹기 불편했는데 정수기 았으니 편하겠내요! 좋은 제품 선택해서 다행입니다. 살균도 되고 얼음도 나오고 너무 크지안아서 좋습니다.


- 👩❤️👨 신혼 / 부부
이제 막 이사를 한 상태여서 아직 주변 정리가 다 되질 못했습니다. 얼음 정수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만족스러웠고 생각보다 조용해서 만족스러웠고 온수,냉수 추출 시 자세한 안내 멘트 만족스러웠고 얼음이 작고 예뻐서 만족스러웠고 색깔이 그냥 화이트도 아니고 그렇다고 밝은 그레이도 아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바닥은 대리석 모양인데 어머 세상에 ㅎ 정수기 색상이 오묘하게 대리석 가루 뿌려 놓은 듯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픈 곳이 많아 약쟁이 인데다가,,,,ㅎ 이사 물건 정리하면서 아아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오히려 빨리 설치해 주셔서 여러모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채에선 모든 제품이 코땡땡인데 솔직히 쿠쿠 제품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온수 온도도 더 뜨겁고 냉수도 더 시원한 것 같습니다. 친절한 판매자님 만나 좋은 혜택으로 잘 설치 한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해 볼께요~ 윤종현 과장님 감사합니다~~!!!


- 🙋 싱글
정수기는 많이 사용해봤지만 얼음정수기는 처음 이용해보는데요, 삶의 질이 달라지네요. 커피머신이 있어도 얼음 얼려먹기 귀찮아서 방치해두기 일쑤였는데 얼음정수기 하나로 요즘 커피내려마시기 바빠요~ 덕분에 카페지출비용이 많이 줄었구요 ㅋㅋㅋ 근데 이 얼음 정수기는 얼음이 깨끗하지 않고 불투명하고 많이 깨지네요. 그게 좀 아쉬운 점인 거 같아요. 사용법은 한번만 들어도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구요. 곧 다가올 여름, 이 얼음정수기 하나만 있으면 무서울 게 없을 거 같아요 ㅋㅋㅋ


- 기타
응답도 빠르고 설치도 오셔서 바로바로해주시고 사용하는데 너무 편합니다!! 꼭 사용하세요!! 얼음도 3인으로 운영해도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아요! 물도 끓는물이 나와 위생적이고 편합니다! 사이즈도 20cm가안되어서 어디에나 쏙 들어가고 디자인도 너무너무 이쁘고 어디에두어도 디자인을 해치지않는 너무 이쁜 디자인입니다. 금액이랑 사은품도 다른곳보다 월등히 많이 주고 혜택도 많아서 사업하면서 초기자금이 부족한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너무너무 좋아요!! 꼭 다른분들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따듯한 물도 잘 나오구 얼음이 너무 잘나와요~ ㅎㅎㅎ음성도 나와서 잘 들려서 밤에도 쓰기 편하더라고요~! 렌트리에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좋은 상품을 안내받아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디자인, 색깔이 깔끔하고 집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집에 들어와서 물 먹을 기분이 납니다~ㅎ 저희 벽이랑 색깔이 너무 잘 어울려서 정수기가 아니고 그냥 한몸같이 찰떡이랍니다~ 전에 정수기보다 훨씬 예쁘고 버튼 누르기도 너무 간편해서 6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갈 것 같아요~ 6년동안 편히 쓸 수 있어 안정감도 있고 제 마음이 너무 종으네요~!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 대가족
전에 쓰던정수기도 타사얼음정수기 였는데 이번에 설치한 쿠쿠 얼음정수기의 얼음이 더 크고 단단해요 또 온수 온도조절기능이 있어서 아침기상후 미온수도 딱 맞게 조절할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크기도 전에쓰던것보다 5cm나 작아서 주방이 훨씬 넓어졌어요 렌탈료도 더 저렴하게 책정되어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적극추천!!!!


- 🎒 취학자녀 가정
예전에 쿠쿠 제품 사용했을때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렌트를 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좋습니다. 디자인, 색상, 기능 모두 만족스럽네요


- 🎒 취학자녀 가정
커피머신을 들여놓으면서 날이 더워지구 얼음정수기가필요할 찰나에 딱 좋은 정수기 발견했어요 꼼꼼히 비교해보고 렌탈한거라 만족스럽습니다 얼음도 단단히 나와 너무좋네요


- 🤰 임신중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얼음 나오는 정수기 보상좋은걸로 골랐습니다 잘 쓸께요


- 🎒 취학자녀 가정
4월 30일에 렌트리를 통해 쿠쿠 제로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요즘 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가전이 됐습니다 😊 기존에는 코웨이 정수기를 오래 사용했고, 집에서는 커피포트로 물 끓이고 얼음은 따로 얼려서 사용했는데 솔직히 매번 너무 번거로웠어요. 특히 와이프랑 집에서 커피머신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정말 자주 마시는데 얼음이 항상 부족했습니다 😅 이번에 이사 준비하면서 여러 브랜드와 렌탈 업체를 정말 꼼꼼하게 비교해봤는데 최종적으로 렌트리를 선택한 이유는 상담 응답 속도와 조건 때문이었습니다. 문의 남기자마자 바로 연락 주시고 제품 비교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무엇보다 금액 조건이나 혜택 부분이 다른 업체보다 훨씬 만족스러웠고 진행도 정말 빨랐습니다 👍 제가 이번에 쿠쿠 제로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얼음 성능”, “100도 끓인물”, 그리고 “슬림한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얼음 생성량이 기대 이상이에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세 잔 만들고도 얼음 부족함이 거의 없고 손님 왔을 때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특히 기존에는 커피포트로 물 끓이다가 깜빡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제는 정수기에서 바로 100도 끓인물이 나오니까 생활이 정말 편해졌어요. 라면, 차, 컵라면, 커피까지 전부 해결되니까 커피포트 사용 횟수가 거의 없어졌습니다. 40도부터 10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점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미온수, 따뜻한 물, 뜨거운 차까지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훨씬 실용적이더라고요. 그리고 의외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자동 살균 기능이었습니다. 스스로 살균 관리가 되니까 위생 부분에서 안심이 되고 가족들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라 더 만족스럽게 느껴졌어요. 필터 관리도 정말 편했습니다. 쉽게 분리되고 자가관리 방식이라 직접 관리하기 편했고 자가검침도 간단해서 관리 스트레스가 거의 없더라고요 👍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이름처럼 슬림한 디자인이라 주방 공간 차지를 많이 하지 않고 화이트톤의 미니멀한 느낌이 새 아파트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크기도 생각보다 콤팩트해서 주방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오히려 더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와이프도 처음 보자마자 디자인 너무 예쁘다고 만족하더라고요. 소음 부분도 걱정했는데 얼음정수기 치고 굉장히 조용한 편이라 밤에도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사용 방법도 직관적이라 부모님이나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었고 버튼 구성도 보기 편해서 누구나 금방 적응 가능한 제품 같아요. 솔직히 정수기는 한 번 설치하면 오래 사용하는 가전이라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이번 선택은 정말 만족스럽네요 😊 요즘은 집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 먹는 시간이 더 많아졌고 생활 편의성이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 렌탈 고민하시는 분들은 쿠쿠 제로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 꼭 한번 비교해보세요! 렌트리로요~!


- 🎒 취학자녀 가정
저희 아이들이 얼음을 아이스크림보다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얼음정수기 설치를 안하려고했어요. 아이들이 너무많이 먹을까봐^^;; 근데 왠걸요~~~제가 더 잘먹는거같네요. 커피숍갈돈이 반으로 줄었다능^^ 그만큼 이걸 왜 이제야했나 후회(?)됩니다 ㅋ 스팀청소도 셀프로할수있어 더 청결한거같고 너무좋아요~~크기도 얼음정수기치고 너무 딱입니다. 고민말고 설치하세요~~~~ 2개월사용중 단점은 아직없습니다.


- 🙋 싱글
일단 이전에 사용했던 현대렌탈정수기에서 너무 실망스러워 위약금까지 내며 반납했던 상황이라 이번정수기 신청하며 많은고민끝에 선택한 정수기였습니다 설치기사님도 친절했고 이제품으로 상담해줬던 담당님도 너무응대가 좋았어서 좋은 마음으로 설치했던거같아요 결과적으로 지금 너무 만족하며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물을 워낙에 많이먹는편이라 다가오는 무더위도있고 해서 얼음정수기를 처음 사용해보는데 얼음도 넉넉히 잘나오고 물도 더 맛있게느껴지는건 거짓이아니라 찐입니다 후회없이 만족하며 잘 이용하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예전에는 전화로 카폐로 진행해서 사기나 아님 구두내용 번복으로 할때마다 불안감이 많았는데 내용도 제가 고르고 진행도 렌트리에서 관리하니 너무 좋는거 같습니다. 이런 어플은 계속 유지되서 다른 피해가 없고 받을수 있는 혜택은 잘챙겨받는 유용한 어플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는 인터넷 갑니다! 고고 렌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