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 후기 (렌탈파파)

고운포항조명31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고운포항조명317
3년전
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혜택도 좋게 해주시고 연락도 계속 주기적으로 주시면서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렌탈 하실때 이원희 대표님께 믿고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1

감사합니다^^!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점+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