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섭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좋은군산카메라160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군산카메라160
2주전
렌트리에서 정수기 설치를 처음으로 하게 되었는데 상담부터 설치까지 정말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중간에 일정변경이 여러번있었지만 그때도 친절하셨고 렌탈료도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설치 되었습니나 리뷰가 적어서 살짝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울 정도예요. 믿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1

안녕하세요^^ 이슈렌탈 김광섭 대표입니다!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언제라도 불편하신 부분 있다면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쓴다는 마음으로 항상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음식과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떤 품목이던지 "렌탈" 을 원하신다면 저 "이슈렌탈 김광섭 대표"를 떠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돈 아끼시는겁니다~^^ㅎㅎ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