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실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쉬운군산피아노37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쉬운군산피아노373
3주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혜택도 좋았어요. 견적받은 곳 중에서 제일 혜택이 좋았네요~ 신청하면 이것저것 물어보는게 귀찮았는데 깔끔하게 필요한 부분만 확인해서 진행했네요~ 톡으로만 진행되니 일하면서도 신청할 수 있었어요. 신청하고 설치까지 처리기간도 짧아서 좋았어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