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일잘러 팀장님

얇은경주모니터73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얇은경주모니터732
1달전
혜택도 좋으면서, 일처리도 정확하고 깔끔하게 도와주셨어요. 지인추천으로 알게되어서 팀장님께 하게되었는데 최고최고! 가족들과 요즘 행복하게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제가 회사가 요즘 바빠서 정수기 알아보는 것도 부담이었는데, 가장 좋은 혜택도 받고 정수기도 빠르게 설치까지 완료해서 좋네요! 답변도 빠르게 해주시고, 설치끝까지 잘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