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실 팀장의 에어컨 견적후기

소중한전주타이어34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전주타이어342
1년전
제품이랑 가격이랑 모든거는 다 만족하지만 한가지가 너무 별로였습니다 계약하기전에 답변 잘 해 주시다가 계약하고 나면 완전 모른척합니다. 몇일동안 연락도 안보고 아니 아직도 안봅니다ㅋㅋㅋ 계약하기전까지는 손님이고 계약하고나니깐 모른척하시고 답변도 안해주시네요... 그래서 결국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나서 처리는 했지만 실장님은 좀 그러네요..
별점
1.0
/ 5.0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