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실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황홀한여수사이클43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황홀한여수사이클433
1년전
친정엄마가 물사서 들고오기 힘드시다고 정수기 설치했는데 깔끔하고 넘 좋다고 하네요.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같은 조건에 렌트리가 지원금도 많고 견적을 한꺼번에 볼수 있어서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장님 상담도 빠르고 친절하시고 질문에 성실히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님도 친절하고 시간약속도 잘 지켜주시네요. 저도 정수기계약끝나면 렌트리에서 알아봐야겠어요.
별점
5.0
/ 5.0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