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이사의 세탁기 견적후기

귀여운포항모니터76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포항모니터767
1년전
빠른상담과 일처리에 만족합니다. 실물이 더 이쁘네요.잘 써봐야겠어요~
별점
4.5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댓글1

고객님, 설치는 잘 받으셨나요? 😊 소중한 선택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렌탈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순간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