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정수기 계약 후기 (갓오브렌탈)

강한성남냉장고33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강한성남냉장고334
5년전
고객응대 하는점이 정말 엉망임. 설치하는데 본사까지 직접전화해서 설치함. 제대로 된 설명이나 안내없이 본 사 핑계대는거 보고 어이없음. 오히려 더블체크에서 피드백 더잘해주시고 빠른처리 해줘서 그나마글 남 깁니다.
별점
0.5
/ 5.0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