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비교추천’에 대한 사진 검색 결과 130개

디자인과 편리성 모두 잡았어요흔히 가전은 엘사를 대세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삼성은 원래부터 대세였죠. 제품을 보면 깐깐함이 보인다랄까요. 그런 믿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투톤이라 인테리어 측면에서 상당히 돋보이고요. 거기에 더해 발열이 매우 적어 좋았구요. 중간에 미닫이 투명 플라스틱 문이 있어 각종 영양제와 우리 고양이 추르 간식 보관하기 좋았어요. 계란 보관 케이스가 12개 들어 가는 것도 꾀나 구석구석 신경 썼다는 것이 보여 좋았습니다. 용량이나 편리성이나 1인 가구에 이보다 좋은 냉장고는 찾기 힘들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너지 효율 1등급... 이란 것도 마음에 드네요.
삼성 냉장고 실사용 후기여기저기 알아본곳 중에 렌트리가 제일 혜택좋고 저렴했어요! 가전은 거거익선이라고 해서 기존작은 냉장고 처분하고 큰냉장고로 바꿨습니다! 기사님들도 친절하시고 부담없고 짱 조어요!!@
삼성 키친핏 냉장고 최고!!혼수로 해와서 15년넘게 쓰던 냉장고가 용량도 너무 크고 냉툭튀라 미관상으로도 별로였어요 이제그만 바꿔야겠다싶어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검색하다가 요즘은 초기부담 때문에 렌탈도 많이들 한다길래 저도 렌탈하기로 결정 했어요 키친핏이라 맞춘듯이 공간에 딱 맞고 냉툭튀도 아니라 인테리어도 해치지않아 너무 마음에 들구요 무엇보다 냉장고가 작동하고 있나 싶을 정도로 소음하나 없이 조용합니다 용량은 600리터 초반이지만 전혀 협소하지않아 들어갈거 다 들어가고도 넉넉하네요 아이스메이커 기능도 있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저에겐 더할나위없이 좋아요 냉장고 문열고 닫기도 딱 적당히 탄탄하고,문열면 스르르 밝아지는 불빛도 마음에 들고,색상도 디자인도 너무너무 예쁘고,삼성이라 더 믿음이가고 등등...칭찬할게 너무 많은 삼성 키친핏 냉장고!!우리 가족들 모두 삼성 키친핏 냉장고를 정말 마음에 들어해요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LG 냉장고 실사용 후기이번에 새로 렌탈한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에센셜 화이트 모델, 정말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우선 에센셜 화이트 컬러가 주방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주방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870L의 넉넉한 용량 덕분에 식재료 정리가 훨씬 수월해졌고, AI 기능으로 편리함까지 더해져 정말 똑똑한 가전이라는 게 느껴집니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완벽해서 고민하신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렌트리에서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설치까지 깔끔하게 완료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편안한 계약이 좋았어요사용주이던 냉장고가 제 기능을 잃어가고있어 어머니가 걱정하던도중 고민하고있었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다 렌트리라는곳을 알게되어 긴가민가 하며 알아보니 제품종류도 알아보기 쉽고 견적서 시스템으로 다양한 업체들과 가격상담도 받아서 너무 편안하게 계약할수 있었습니다. 렌트리로 처음 렌탈을 하게되어 참 다행입니다. 냉장고도 굉장히 만족스럽고 이후 에어컨까지 렌탈하여 사용중이네요.
친절한 설치와 예쁜 색상~집에있던 똑같은 디자인의 키친핏으로 한대더 필요하여 이사로 목돈이 너무 나갔어요ㅠㅠ 고민고민하다 정수기+비데도 했던 렌트리 생각이나서! 바로 접수하고 진행했어요. 찾다가 똑같은 모델 키친핏으로 렌탈했어요:) 우선 견적도 빠르게 되서 너무좋았습니다. 색상고민하다 위에 색상했는데, 잘한것같습니다~~~ 설치까지도 너무빨랐구요^^ 상담 + 설치까지 불만족없이 아주 만족했어요. (원하는 날짜 맞춰주셨어요~) 설치기사님 진짜 최고친절!! 색상고민했는데 오히려포인트 들어가서 너무이쁘고~ 기능도 아주 잘됩니다 ^^ 옆 벽이 많이 남을까봐 걱정했는데 보시다시피 딱 집인다 어울려요. 소리 전혀 안나요. 대만족입니다ㅎㅎ
용량 크고 디자인도 만족어머니집 이사하는데 렌탈 해드렸는데 기존 사용하던 냉장고도 용량이 컸는데 꽉차있었어요 냉장 냉동 모두.. 그래서 무조건 용량 큰걸로 봤고 이 냉장고로 설치했는데 일단 깊이가 엄청 깊어서 무지막지하게 많이 들어가요 얼음 만들어지는 부분도 너무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비스포크라 역시 깔끔하고 배색도 튀지 않고 좋아요 무엇보다 어머니가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셔서 저도 너무 좋습니다
목돈 부담 없이 렌트리 이용 후기-가전은 무조건 구매만 생각했었는데, 요즘 가전 트렌드 가 워낙 빠르게 바뀌다 보니 렌탈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전 렌탈 전문 앱인 ‘렌트리'를 알게 되어 반신반의하며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제품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제가 원하던 '삼성 비스포크 AI 4도어' 모델을 좋은 조건으로 추천받았습니다. 특히 매달 나가는 비용을 제휴 카드 할인으로 확 낮출 수 있는 팁까지 꼼꼼하게 챙겨 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며칠 전 안전하게 배송받아 사용 중인데, AI 기능 덕분에 냉장고가 알아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해 주니 세상 편하네요. 4도어라 냉동실 공간도 여유롭고 꺼내 쓰기 아주 좋습니다. 첫 가전 렌탈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렌트리 덕분에 합리적이고 기분 좋은 소비를 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렌탈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렌트리에서 먼저 비교해 보시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심플 고급스럼 넉넉 그럼이거😁저희는 이제 10개월된 귀엽고 통통한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유식 부터 아기치즈 아기가 먹을 과일부터 저희 반찬 그리고 다양한 소스와 음료 들이 즐비합니다 우선 수납 공간이 굉장히 넓으면서 양옆 할 것 없이 잘 분리되어있어 굉장히 좋습니다 냉동실도 물론 수납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정리를 그렇게 잘 하지 않는 편인데도 넉넉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좋은 점은 동그란 구형으로 얼음이 나와요 하루에 최대 6개 크기가 좀 커서 미지근한 음료에 하나씩 넣고 마시는데 와 완전 시원함 그자체에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베이지 한 색은 무난하면서 심플하고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냉장고를 단순하게 음식을 보관 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도 물론 좋지만 집에 은은 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4인성인 가족들도 충분히 답답한 느낌없이 쓸 좋은 냉장고 입니다😁 빠르고 친절한 설명과 함께 설치 감사해요
조용하고 깔끔한 냉장고😊냉장고 문 여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 새 제품이라 그런지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소음이 진짜 조용해서 밤에도 거의 신경이 안 쓰이더라고요! 음식 꺼내다가 국물 같은 걸 흘렸는데 얼룩도 잘 안 남고 슥 닦이듯 깔끔하게 닦여서 관리하기 편했어요. 냉장고 특유의 냄새도 거의 없어서 열 때마다 쾌적한 느낌이 들어요. 사실 새 가전을 한 번에 바꾸는 게 부담돼서 고민 정말 많이 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까 “왜 진작 안 바꿨지?” 싶을 정도로 만족하고 있어요. 디자인, 조용한 소리, 깔끔함까지 전부 만족이라 매일 쓸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냉장고예요. 고민 중인 분들한테 진짜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