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과 편리성 모두 잡았어요흔히 가전은 엘사를 대세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삼성은 원래부터 대세였죠. 제품을 보면 깐깐함이 보인다랄까요. 그런 믿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투톤이라 인테리어 측면에서 상당히 돋보이고요. 거기에 더해 발열이 매우 적어 좋았구요. 중간에 미닫이 투명 플라스틱 문이 있어 각종 영양제와 우리 고양이 추르 간식 보관하기 좋았어요. 계란 보관 케이스가 12개 들어 가는 것도 꾀나 구석구석 신경 썼다는 것이 보여 좋았습니다.
용량이나 편리성이나 1인 가구에 이보다 좋은 냉장고는 찾기 힘들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너지 효율 1등급... 이란 것도 마음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