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평 미만
- 🧢 원룸
코웨이 공기청정기 두 대째 렌탈이에요~ 사용법이 직관적이어서 편리하고 요리하다가 연기가 조금이라도 나면 공기 질이 나쁨으로 떠서 성능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혜택도 좋았고 저렴하게 한달에 만원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색상은 세이지 그린인데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공기청정기 고민하시는 분들 코웨이 공기청정기 추천드려요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렌트리는 특히 가장 설치가 빨라서 좋았어요. 렌트리 렌탈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