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은 1단계로 시작했어요 겁이 많은 편이라서 오늘까지 3번째 하고 있는데 3단계로 하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확 느끼는 변화는 없지만 하고나면 뭔가 얼굴이 달라보이기도 해요 일시적인거겠지만 그래도 분명 효과는 있을거라 믿고 일주일에 한번씩 꼭 하고있어요 근데 상품설명이 좀더 자세하게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저는 유튜브 찾아보고 배웠어요 크림을 바르고 시술하고 끝에 세수를 해야하는건지 몰라 찾아봤는데 다 틀리더라구요 그냥 본인한테 맞는게 찾아서 하는게 답인듯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