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462L
✔️ 설치 인증 사진
전체 보기



LG
ThinQ
3°
-18°
10
+12





+10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4.6
/ 5.0
*실사용 후기 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3건
- 둘이 살아요
LG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462L - 샤인
장점 :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냉장고도 활용도 좋고 크기도 적당히 크고 좋아요 냉장도 냉동도 잘되는데 얼음도 만들수있어서 더 좋아요 높이도 맘에 들고 디자인이나 설치도 빠르게 돼요 소음도 없어요 가성비 갑입니다 이가격에 이퀄리티 냉장고 진짜 좋아요 단점 : 문이 찍히면 자국 남아서 그것만 조심하면 돼요 그거 말고는 없는 거 같아요 단점이 없는게 단점
5.0
젊은경주냉동고557
실계약 인증


0
- 세명 이상
LG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462L - 맨해튼미드나잇
장점 : 소음이 적고 디자인도 이뻐요 냉장,냉동 기능도 좋아요 양문형 냉장고보다 편리해요 단점 : 단점은없어요 냉동실이 밑에 있어서 허리를 숙여서 식자재를 꺼내야 되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5.0
조용한광주공청기633
실계약 인증

0
- 혼자 살아요
LG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462L - 맨해튼미드나잇
장점 : 한마디로 심플해요. 일단 제게는 상단이 냉장고라서 편하고, 냉동칸도 생각보다 넓네요. 문짝에도 상단에는달걀 칸, 요거트 및 치즈, 맥주 및 캔음료를,하단에는 음료수 및 보관식품을 간결하게 저장해서 사용하니 편합니다. 단점 : 맨해튼미드나잇이라고 해서 완전 블랙 으로 은근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외모도 투박하고 색상도 별로였어요.
3.7
강한인천세탁기906
실계약 인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