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맛이 정말 시원해요!
- 🎒 취학자녀 가정
실 사용한지는 한달이상이 된거 같은데 딱 일주일째 이네요 그만큼 익숙해졌다는 소리겠지요.물맛은 전에사용한정수기보다 아주 좋고 시원함도 짱!!! 출수 되는시각도 빠르고 좋아요 .온수 온오프기능있어서좋아요 지금은 온수기능 끄고 사용합니다. 우선제품크기는 크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저희집에서는 그다지 커보이지않고 적당해요 디자인은 깔끔 그자체구요. 소음은 기사님이 좀 있을거라는데 생각보다는크지는 않아요 얼음만들어서 떨어질때 떨그락떨그락정도구요 얼음양은 생각보다 적을거라했는데 여름이되어봐야알겠지만 아직 까지는 괜찮은거 같아요. 기사님이 얼음이부족하면 잠자기전에 얼음다빼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새벽내내 만들어진 얼음과함께 사용하면 부족 하진않을거라고 얘기해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