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7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정수만 되는 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진짜 높다. 원래 나는 찬물을 잘 안 마시는 편이라 냉수 기능이 크게 필요 없었다. 물도 한 번에 벌컥벌컥 마시는 것보다 빨대로 자주 마시는 스타일이라 깨끗한 물만 잘 나오면 된다고 생각했다. 얼음은 원래 얼음곽에 만들어서 쓰고 있고 뜨거운 물도 필요하면 그냥 끓여서 사용하면 되니까 굳이 이것저것 기능이 많은 제품을 선택할 이유가 없었다. 설치하고 사용해 보니 오히려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더 편하다. 물 마시고 싶을 때 바로 받아 마시면 되고 조작도 간단해서 부모님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물맛도 깔끔하고 괜히 물을 더 자주 마시게 된다. 처음에는 정수만 되는 제품이라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써보니 전혀 그렇지 않았다. 사용하지도 않는 기능에 돈을 쓰는 것보다 나한테 필요한 기능만 있는 제품을 선택한 게 훨씬 만족스럽다. 지금 다시 고르라고 해도 같은 제품으로 선택할 것 같다.


매달 생수를 주문했던 2인 가족입니다. 매달 생수 주문 가격이 렌탈 비용보다 더 나오더군요. 거기에 생수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의구심도 있구요. 하지만 무엇을 써야 할까라는 고민으로 시간을 지체할 무렵 렌트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몇가지 제품을 고르고 우리집에 맞는 걸 선택하였습니다. 가격과 규격이 제일 우선이었어요. 씽크대가 작아서 규격이 제일 문제였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정수기는 사진에서 처럼 원래 그곳에 있던 것처럼 딱 맞는 제품입니다. 저는 잇몸질환이 있어 찬물을 마시지 않는대 적절한 물의 온도가 좋습니다. 확실히 정수기가 있으니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 습관이 조금 개선이 되는것도 좋았습니다. 집에 반려묘가 있어 소음에 신경쓰는데 소음이 거의 없어서 더할 나이 없이 좋습니다. 좋은 가격과 친절한 상담에 감사드립니다. 잘 쓰겠습니다.


장모님댁에 설치잘했습니다 덕분에 잘쓸께요 빠른설치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저희집 정수기변경도 꼭이용할께요


처음으로 렌탈했는데 반신반의했지만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물맛이 다 똑같겠거니 했는데 제가 잘못 생각한거였네요. 확실히 물맛이 다릅니다


기존 비스포크 정수기가 있었는데 이사온곳이 수압이 너무 약해서 물먹는 하마인 우리가족은 무조건 정수기가 필요했기에 저수조형태로 알아보다 깔끔하고 사용법도 심플한 제품을 찾다가 바로 픽!! 완전 만족해요 !! 우선 인테리어면에서도 너무 예뻐요 출수 속도도 빠르고 왕추천드립니다 !!


부엌 분위기 잡아준 예쁜 정수기, 코웨이 물맛 다르다길래 타브랜드 쓰다 바꿨는데 진짜 물맛이 달라요! 출수량 선택할수 있어서 편리하게 잘 사용 중입니다. 집에서 찬물이나 뜨거운물 먹을 일이 없어서 정수만 되는 제품으로 선택했는데, 저는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렌트리 사용도 처음인데 생각보다 응답 빠르고 신청 처리도 수월하니 주변에 추천할만한 좋은 플랫폼입니다. 견적서도 다양하게 판매사님들이 알아서 제안주시고, 덕분에 잘 사용하고 물도 잘 마실게요~ 감사합니다!


장점 : 1. 담당코디가 와서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점 2. 디자인이 깔끔하고, 물 받는 공간이 넓다 3. 물맛이 괜찮고 물이 콸콸 나온다. 4. 물 나오는곳이 위생적이다. 단점 : 1. 물 받을 때 다소 소음이 발생한다. 2. 물 받침이 없어서 적응에 어려움이 있다. 3. 라이트기능이 없어서 아쉽다.


장점 : 지하수용 정수기를 검색하게되던중 코웨이 정수기를 쓰면 좋다고해서 사용하게 되었고 코웨이가 필터가 좋다고 했던만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단점 : 한달 조금 안되게 사용하였고 아직 사용하면서 크게 단점이라던지 불편한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장점 : 역삼투압 방식의 기본에 충실한 정수기라 물맛이 좋아요~ 저희집은 정수기능만 있는 정수기를 선택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120ml, 250ml, 500ml, 연속 급수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뷰가 많지 않아 고민했는데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워 추천하고 싶네요~ 단점 : 크게 단점은 없는데 컵 놓는 자리를 급수 구멍에 맞추는게 익숙치 않아 가끔 물을 흘릴 때가 있어요


장점 : 1. 코웨이 정수기는 2달에 1번, 관리를 해준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기존 lg퓨리케어 정수기 : 3달에 1번) 2. 디자인이 예뻐요.^^. 투박하게 생기지 않고 색상도 디자인도 이뻐서 주방에 인테리어 효과도 낸답니다.^^. 단점 : 1. 물 나오는 위치가 잘 보이지 않아요.ㅠㅠ 컵을 엉뚱한곳에 가져다놓아서, 물을 싱크대에 흘리는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부분은 개선을 좀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 물양을 용량단위로 표시해주면 좋겠어요. 반컵, 한컵, 그림으로 표시되니, 컵 사이즈에 따라, 손님들이 사용할 때 물양이 종종 넘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