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SK인텔릭스
4.4(270)

올인원 플러스 직수 냉온정 얼음정수기

WPUIAC302RNE
단종된 제품
제품정보
후기 270
비슷한 제품

관리 서비스 정보

방문관리
SK 매직 전문가 방문 케어
SK 매직 전문가 방문 케어
직수관 살균 서비스, 코크 및 팬필터 클리닝 등 정수기 내외부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해드립니다.
필터 교체
필터 교체
최고의 정수성능 유지를 위해 새 필터로 교체해드립니다. ※ 4개월 : 프리블록카본 필터 ※ 12개월 : 복합나노PAC 필터
코크 무상 교체
코크 무상 교체
12개월 마다 코크를 무상으로 교체해드립니다.
관리 서비스 전체보기

기본정보

주요 기능
얼음
얼음
냉수
냉수
온수
온수
정수
정수
제품 구성 전체 정보
제품명올인원 플러스 직수 냉온정 얼음정수기
모델명WPUIAC302RNE
제조사SK인텔릭스
제품 타입올려 두고 사용하는 데스크탑형 정수기
출시시기2022년 4월*제조사 라인업 내 최신 제품입니다
실제 사이즈255 x 512 x 492mm(가로 x 세로 x 높이)
필터 종류나노필터역삼투압필터 대비 정수 성능이 떨어지지만, 중공사막필터에서 개량된 형태로 촘촘하고 정수 속도도 빠릅니다.
부가 기능
UV 자외선 램프를 이용해 살균합니다.
UV 살균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분리형 구조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견고한 스테인리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관
원터치 정량 출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온수를 제공합니다.
맞춤 출수

제품 카탈로그

SK인텔릭스
올인원 플러스 직수 냉온정 얼음정수기
이 제품의 카탈로그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후기

alt
실제 렌트리를 이용하신 고객분들께서직접 작성하신 믿을 수 있는 후기입니다.
총점
4.4
/ 5.0
편의성
4.9
부가기능
5
크기
4.9
가성비
4.9
소음
4.4

설치 인증 사진

모두 보기
Product Image 0

정수기

사용 중에는 제품 상단 및 측면의 표시등이 점등되어 있습니다.

Product Image 1
용량

살균기능

- 상품 사용시 주의사항 및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고 사용하십시오.

경고

Product Image 2
+2322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Product Image 2
Product Image 3
Product Image 4
+2320

실사용 후기

270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장점1. 디자인 1-1. 정수기는 부피가 커서 주방에 한번 설치하면 집어넣을수도 없는지라 디자인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올인원플러스 얼음직수정수기는 하얗고 깔끔 심플한 디자인이라 주방에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요. 1.2. 따로 설명을 듣지 않아도 누구나 사용할수 있게끔 매우 직관적인 버튼으로 구성돼 있어요. 5살 딸아이도 자유롭게 사용중이예요~ 잠금/온수/냉수 등의 버튼은 터치로 가능하고, 터치할때 예쁜 띵~소리도 나서 터치가 되는지 인식하기 수월해요. 1-3. 컵받침이 자석으로 돼있어서 손쉽게 떼고 붙이고 할 수 있어요. 요리할때는 큰 그릇에 받으려면 컵받침이 필요없을때가 종종 있거든요. 그럴때 손쉽게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정수기는 끼우는 방식이였어서 컵받침에 물이 차있을 경우 빼다가 물이 쏟아지고는 했었거든요. 자석은 물 비우기가 훨씬 수월해요. 설거지도 매우 수월한 디자인이에요. 물때 관리가 쉬워 아주 만족스러워요. 1-4. 하얀디자인에 불빛이 있어 예뻐요. 불빛 색깔로 물 온도를 어린자녀도 예상할수 있어요. 찬물=파란색, 연두색=정수, 빨간색=뜨거운물 장점2. 얼음이 잘 나와요! 냉동실에 물얼리려면 물받아서 냉동실까지 옮기다 물 줄줄 흘리고..얼음얼리는 통 세척관리해야하고..넘 번거로웠거든요. 여름에는 편의점에서 사먹고 했었는데, 얼음을 얼리지 않아도 얼음이 수시로 나오다니! 진짜 넘 신기하고 좋아요ㅎㅎ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라운딩처리된 동그랗고 네모난 귀요미 얼음들이 똑똑똑 컵에 담겨요. 진짜 넘 신기해요ㅎㅎㅎ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계속 나오고, 버튼을 놓으면 멈춰요. 얼음정수기 설치하고 처음 몇날은 신기해서 사탕처럼 먹었어요ㅎㅎㅎ 3. 얼음뿐 아니라, 정수/찬물/뜨거운물/물 용량 선택 기능까지~ 모든 기능이 다 돼요! 진짜 올인원플러스예요ㅎㅎ 3-1. 물 용량 선택 단위가 한컵/250/500/연속 으로 구성돼있어서 실용적이예요! 물마시기, 요리하기 등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자동으로 원하는 용량만큼만 물이 받아지고 멈춰서 편리해요. 3-2. 찬물/정수/뜨거운물 3단계(유아수, 차, 온수)로 물온도 선택이 가능해요. 차마실때나 요리할때 등 필요한 온도를 선택할수 있어서 편리해요. 뜨거운 물 중 유아수의 온도까지도 55도, 50도,45도로 설정할수 있더라구요. 분유물이나 아이한테 줄때 세심하게 배려할수 있어서 좋아요. 3-3. 이전에 사용하던 정수기보다 올인원플러스 얼음정수기가 뜨거운물 나오는 속도가 더 빠른거 같아요. 3-4. 뜨거운 물을 받고나면, 곧바로 자동으로 찬물이나 정수물 등 이전에 사용한 온도의 물로 바뀌더라구요. 안전에 도움돼요 4. 잠금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버튼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잠글수 있어요. 5세 딸아이도 같이 정수기를 사용하다보니 뜨거운 물이 있어 위험할수 있는데, 뜨거운 물을 잠가놓으면 뜨거운물만 안나오더라구요. 안전해서 좋아요~! 5. 정수기의 상단, 정수리 부분에 설명서가 간략하게 븥어있어요. 필요한 내용을 바로 확인할수 있어서 유용해요. 6. 이밖에 정수기 상세설명에 나와있는 직수관, 스테인레스, uv안심케어 등 위생관리에 좀 더 신경을 많이 쓴 정수기 같아서 신뢰가 가요. 이상으로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이였습니다~~~ 암쪼록 강추예요ㅋ 얼음 진짜 완전 신세계예요ㅎㅎㅎ 단점 : 1. 얼음정수기여서 그런지 부피가 있어요. 구매하실분들은 정수기 사이즈랑 설치가능한 장소 사이즈까지 꼭 확인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2. 잠금기능을 설정하고 해제할 때 직관적으로 이해하기가 좀 어려워요. 잠금기능을 5초간 누르고 있으면 불이 깜빡깜빡해지고, 그때 잠그고 싶은 버튼들을 누르고 이런 방식이거든요. 근데 사용하다보면 잠금이 되려는건지, 잠금이 해제되려는건지 구분이 잘 되지 않아요. 설명서를 보며 익히는 연습이 필요해요. 좀 더 직관적으로 잠금중이다, 해제되려는 중이다 라는걸 명확하게 알수있으면 좋겠어요. 아님 잠금/잠금해제 이런 기능이 있거나요~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 취학자녀 가정

우선 이 제품은 직수 방식이라 물탱크 관리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어요. 언제든 신선한 물을 바로 받아 마실 수 있다는 게 제일 마음에 듭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 위생 부분에 민감했는데, 안심이 되네요. 그리고 이름 그대로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올인원으로 다 됩니다. 더운 여름엔 시원한 얼음물, 추운 겨울엔 따뜻한 차 한 잔, 평소에는 깨끗한 정수까지 버튼 하나로 해결되니 하루에도 몇 번씩 “사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얼음은 양도 충분하고, 투명하고 깔끔하게 잘 나와서 음료 마실 때나 요리할 때 활용도가 높습니다. 냉장고 제빙기를 쓸 필요가 없으니 주방이 훨씬 깔끔해졌어요. 디자인도 세련되고 슬림해서 주방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공간 차지가 크지 않다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작동할 때 소음이 크지 않아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것도 장점이에요. ✔️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 직수 방식으로 늘 신선하고 깨끗한 물 제공 냉수·온수·정수·얼음 모두 한 대로 해결 얼음 출력량 충분, 투명하고 깔끔한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슬림한 크기 소음 적고 관리 간편 SK매직 올인원 플러스 직수 냉온정 얼음정수기는 말 그대로 올인원답게 “이 한 대면 충분하다”는 만족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위생, 편리함, 디자인까지 모두 잡고 싶으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 신혼 / 부부

처음 상담부터, 설치일예약, 설치당일 연락, 설치당일 당담 기사님 설치까지 모두 친절하게 해주시고 특히 상담해주실때 가감없이 그리고 신속하게 상담해주신것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설치일 예약은 제가 다음날 바로 설치해야 됨에도 불구하고 오전에상담하고 2시전에 접수까지 끝내서 다음날 제가원하는 시간에 설치를 도와주시고 설치일예약도 너무 늦지않은시간에 기사님께 연락와서 1차 예약, 당일에 몇시까지 도착할 수 있을것 같다는 사전안내까지 해주셔서 기다림없이 바로 설치 하였습니다. 설치날에도 방문하셔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신뢰도가 상승했어요. 너무만족스러웠고 추천드립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2
0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얼음정수기를 구매하려고 찾는와중 가장 첫번째 조건은 얼음통 셀프세척 가능 유/무 였어요. 물이 고이는곳엔 물때가생기기 마련이니 제눈으로 직접보고 제손으로 닦아내야 사용하는기간 마음이 편할거같아서요^_^ 이것저것 찾아보는중에 SK매직 올인원플러스모델의 얼음보관통이 분리세척및 교체까지 가능한걸 알고 지체없이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부가기능으로 뜨거운물을 온수(90도)/차(70도)/유아수(50도)이렇게 세가지온도로 나누어 추출할수 있는점도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온수가 한가지온도로만 나오는 정수기의경우 차 마실때 너무 뜨거워 식혀먹어야했는데 그런 번거로움도 사라졌어요. 아이한테는 정수보단 조금 미지근한물을 먹이는게 좋으니 유아수로 늘 먹이고있답니다! 또한 분유먹이는 집에서는 유아수의온도를 조절해서 바로분유를 타먹일수도 있어 유용할것같아요~!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정수기가 5년정도만 빨리 출시됬더라면..‘ 하는 아쉬움마저 들어요! 그리고 용량도 한컵/240/500/연속 으로 설정하여 추출할수있는점도 또한 편리합니다. 매일 텀블러에 물을 담아 운동 및 직장에 가져가곤 하는데 전에 사용하던 정수기는 한컵/연속 기능밖에없어 늘 한컵으로 4번정도는 누르거나 계속누르고 있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거든요~;지금 정수기는 500짜리 텀블러에 한번클릭으로 꽉채워 담을수있어 얼마나 편한지요^^; 내부UV살균도 자동설정이 되어있어 스스로 한번씩 살균도되니 신경쓸일도 없더라구요. 전에 쓰던 정수기는 셀프관리형으로 주기마다 UV살균을해야해서 가끔 까먹고 오랫동안 못한경우도있고 필요한 키트를 잃어버리면 다시구매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었는데 확실히 편해졌습니다.ㅎㅎ 밑에 물받이도 끼우는 형식이아닌 자석으로 붙이고 떼게 되어있어 간편하게 물을 비울수도있고 긴컵을 올려놓을때 간혹 높이가 부족한데 옆으로 살짝 치워놨다가 제자리에 옮겨놓는것도 쉽게 할수있답니다~:) 가장 마지막으로 렌트리에서 계약하여 구매하게된 계기는 인터넷으로 알아봤을땐 직접 여기저기 연락해서 다 알아봐야하는 상황이고 제가 구매하는 모델로 현재 최대 혜택과 지원금액들이 노출되지않아 연락하는것도 망설이다가 렌트리사이트을 발견하게됬어요. 렌트리에서는 계약되어 실제 지급된 지원금액들과 최대지원금액까지 한눈에 볼수있어 비교하기도 편리했고 제가 컨텍을하는게 아닌 판매자분들이 지원금액으로 저한테 제안을해서 마음에드는 판매자분과 체결하는방식으로 제가 선택을 할수있는점이 가장 마음에들었습니다. 지원금액도 렌트리에 보관되어있다가 계약완료되면 받을수있어 사기를 당하거나 지원금액과 다르게받는일도 없어 더 안심이되었답니다. 얼음정수기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SK매직얼음정수기 올인원플러스를, 렌탈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렌트리에서 최대지원혜택을 받아 렌탈하시길 바래요. 추천드립니다! 단점 : 전에는 워낙 작은 직수정수기를 썼었는데 이번 얼음정수기의 크기가 커서 냄비에 물을 받을때 냄비를 올려놓을수 있는 공간이 부족해따로 받아서 옮겨담고있어요! 물론 저희집 정수기를 올려놓은 주방선반의 폭이 깊지 않은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구매하실때 실측확인하셔서 올려놓을 선반이랑 여유는 있는지, 부족하진 않은지 체크해야 할것같아요! 또한 얼음정수기의 특성상 소음은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냉동기능은 없으니 얼음을 만들고 녹으면 물을 비우고 다시만들고 하니 한번씩 물이 흘러나가는 소리가 들리고 얼음을 만들때 기계소리가 나긴하는데 제빙기를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제빙기소리보단 소리가 확실히 적은것습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기타

매장 오픈하면서 얼음정수기를 생각하규 있었는데 인테리어 할때는 몰랏으나 얼음정수기는 배수관이 필요하다고 해서 막상 정수기를 설치할때 다른회사 정수기는 위로 배수관이 안된다고 캔슬 되었는데 알아보니 sk정수기는 자체적으로 펌프가 있어 배수관이 위에 있고 멀리 있어도 된다고 해서 선택을 했는데 정말로 제약없이 설치가 되는것을 보고 감탄을 했습니다. sk얼음정수기가 안되면 일반 정수기로 설치 할려고 했는데 다행이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사님이 방문해서 업장 상태 확인하고 배선설치 후 바로 다음 날 정수기 설치 완료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얼음도 너무 잘나오고 정수나 냉수 or 온수도 정말 잘나와서 좋네요! 그리고 비용이 너무 저렴하고 방문케어라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다른데도 찾아봤을때 배선때문에 얼음정수기를 설치 못하시거나 들통에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당장 sk얼음정수기로 하세여 그냥 됩니다!! 쵝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비슷한 다른 제품도 있어요.

단종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