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비데가 오래되어 교체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도 만족스럽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 관리도 쉬워져서 만족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코웨이의 시스템이 조금 아쉽네요.. 기사님 일정을 미리 잡더라도 당일날 시간까지는 일정을 못 잡는 부분과 설치에 있어 미흡한 기사님인건지 설치가 잘못되어 제가 다시 설치를 했어요..
렌트리에는 만족합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답변도 항상 빠르게!
설명도 꼼꼼히 해주시고 비데 2대 설치하는거라 견적도 수정해주시고 여러 문의에도 빠르게 답변주셔서 선택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비데 2대 컬러 다르게 해서 설치했는데 둘다 만족해요:) 한번 설치하면 오래쓰는 제품 중 하나라 고민이 많았는데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