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2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설치하시는 분의 자세한 설명으로 내가 원하는대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기본 설정을 냉수로 하지않으면 냉수선택시 물이 차가지않은건 왜일까요. .? 온수 온도 설정도 안되고. .ㅜ그렇지만 커피 마실때 온도로는 적당해요~85도. . 정수기 사이즈가 작아서 500ml병을 두고 바로 물을 받을 수는 없어요~ 병에 담을때 옮겨담아야해요~ 높이가 조금 아쉽네요^^;; 그외 물 받을때 터치하는 소리가 예뻐요~ 크기도 작아서 자리 차지도 적고 미네랄을 먹을수있어서 평소 변비였던 나는 화장실도 잘~간다는. .^^. 렌트리로 혜택도 많이받고 가성비로 추천합니다~~


주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다가 선택한 슬림원 냉온정 정수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덕분에 깔끔한 주방 오브제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온수 온도 조절도 빠르고, 시원한 냉수도 정말 청량합니다. 터치 한 번으로 양 조절까지 되니 요리할 때 계량컵이 따로 필요 없네요. 오래된 구축아파트라 정수기를 마련했는데 잡내 없이 깔끔합니다. 여러개를 알아봤는데 가장 좋은 성능에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살균도 되는 이쁜정수기 안심하고 쓸 수 있을꺼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