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29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쿠쿠가 원래도 좋은 제품인줄 알았지만 살균까지되는 정수기가 있을줄 몰랐어요! 제가 학원이라 많은 아이들이 물을 마시는데 살균까지 되다보니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물먹으라고 할수 있을것같아요. 뜨거운물도 바로 출수되는게아니라서 튀어서 다칠 위험도 적고 온도도 뜨거워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을거같아요^^ 이런게 있는줄 알았다면 벌써 바꿨을텐데 이제라도 알게되어 좋네요 깨끗한물 쿠쿠를 믿고 약정기간동안 성실히 써보겠습니다 좋으면 다른사람들에게도 추천해줘야겠어요



혼자 거주중인 친정 아버지댁에 설치해 드렸어요. 매번 생수 배달해드렸는데 생각보다 소비량이 많더라구요 뜨신 커피도 즐겨 드셔서 아빠랑 상의 끝에 얼음 정수기는 필요없고 냉온만 되는걸로 작은걸로 해달라하셔서 초소형!! 아부지 완전 맘에 들어 하시네요 물 끓일 필요도 없다하시고 특히 컵라면 바로 해 드실수있다고;;; 작아서 더 좋아하세요 진작에 설치해드릴껄 후회중 입니다ㅎㅎ 크기도 좋고 기능도 좋고 아빠가 좋아하셔서 더 좋아요♡


렌트리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전화하기 부담스러운데 여러 견적서를 편하게 모바일로 받을수있어서 너무 좋았고 비교해보고 제일 조건 좋은 곳에서 설치했습니다 설치도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 응대부터 설치까지 너무 편리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번 렌탈시에도 렌트리 이용할께요


사이즈랑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사용감도 직관적이라서 너무 편한데 소음도 거의없어서 좋아요 사업장에서 쓸꺼라서 너무 크면 안됬었는데 적당한 크기에다가 버벅거리는거 없이 바로바로 나와서 너무좋아요


일단 확실히 사이즈가 기존 사용햇던 lg대비 작고 아담하네요. 공간에 여유가 충분합니다. 색상도 흔한 화이트계열보다 훨씬 고급져 보이고 잘 선택한거 같습니다. 온도 및 양 조절이 매우 디테일하고 음성안내도 나쁘지 않네요. 설치후 바로 코크 살균하고 잘 사용중입니다. 다만 코크가 위치조절 안되고 고정되어 잇는점은 조금의 아쉬움입니다. 여러곳 비교해보다 우연히 렌트리 알게돼 견적보니 여기가 최고네요. 견적상담부터 설치후 입금까지 빠르고 정확합니다. 아주 좋은 선택과 경험이엇습니다.


부모님이 사용하시는데 불편함도 없고 사이즈는 작은데 기능은 다양해서 좋습니다. 뜨거운 물도 금방 잘나오네요. 색상도 흰색보다는 때도 덜 탈거같고 좋습니다



장점은 온수가 100도씨꺼지 올라가서 뜨거운 물을 사용할수 있고 여러가지 출수량을 선택 할수 있어 편리합니다. 버튼들이 직관적이라 사용이 편리해요..약간의 단점 아닌 단점은 아직 사용초기라 조작이 약간 어렵긴 하고 100도씨 온수를 뎁히는 시간이 조금 오래결려요..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진작 바꿀걸 그랬어요~!!!!! 왜 고민했나 모를 정도네요.. 정수기 디자인도 색도 너무 고급지고 깔끔하고 이쁩니다. 특히 냉수도 온도 설정이 된다는 점!!!!!!!! 온수 온도 설정은 당연 기본이고!! 나한테 맞는 온도의 냉수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진짜 너~~~~무 좋아요~~~^^ 이전 정수기도 쿠쿠를 사용했었는데 더더 작아지고 이뻐지고 기능도 좋아지고 관리도 편해지고!!👍👍👍👍 진짜 바꾸길 잘한거 같아요^^ 렌트리에서 비교도 쉽게 해보고 결정 할 수 있어 너무 편했답니다~


렌트리에서 처음 정수기 렌탈했는데 상담부터 설치까지 너무 친절했고 어려움없이 사용 가능했습니다 😊 지원금도 빵빵하고 혜택도 다양해서 다른 전자기기나 필요한게 있으면 렌트리에서 같이 렌탈할 거 같아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상담할 때 바로바로 응답해 주시고 궁금한 점을 물어볼 거 없이 대답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첫 렌탈이라 모르는거 투성이 였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가능하다니 .. 감격 그잡채 … 나중에 결혼하면 다 렌트리에서 렌탈할려구요 ..ㅎㅎ 깨끗히 잘 쓰겠습니다 ~😊


정수만 되고 냉온수 기능이 없는 정수기쓴게 너무 불편했어서 이사준비하면서 제일 먼저 찾아본게 냉온정수기였는데, 렌트리에서 받은 견적 조건이 제일 맘에 들어서 바로 설치했습니다:) 일단 정수기 자체가 사이즈가 크지않아서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않고, 직수여서 좋고, 소음도 걱정했는데 전혀 거슬림이 없고 조용합니다:) 그리고 약정기간이 긴게 싫어서 최대한 짧게 잡았는데도 다른곳보다 혜택도 좋았어요! 월납부금도 부담없고, 아주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