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87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처음 렌탈 하는 정수기라 많이 찾아보고 알아보던중 렌트리 견적 받아보기 해서 받았는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지원도 많이 주시고 친절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주변에 렌탈 고민하시는분들 추천 많이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잘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정기적인 필터 관리나 사후 서비스 부분도 믿음이 가고 안심이 되네요.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매일 마실 수 있어서 가족들 모두 대만족하며 편리하게 사용 중입니다. 진심으로 강추합니다! 추천👍🏻👍🏻👍🏻👍🏻


귀염 뽀짝이고 와이파이 연결하면 여러기능들이 되네요.렌탈료도 적절하고 집이 한결 밝아졌습니다. 기사님도 토욜임에도 빨리오셔서 번개같이 설치하시고 이것저것 친절히 알려주셨네요. 밸브물새는지 종이 확인 기다리는중에 올립니다.


냉수 시원하고 온수 컵라면 잘익을정도로 많이 뜨거워요 즐찾기능 넘 좋아요 라면따라 500미리 550미리 있잖아요 전에 쓰던건 550고정이라 불편했어요 텀블러700미리 즐찾은 제일 좋아요 730미리도 되고 10미리 단위로 조절가능 전에건 550미리 받고 반컵받기 두번으로 받았었어요 다만 받침대가 고정이고 작은게 흠이에요 냄비올리면 기울어져요


정수기 설치를 진행했는데 상담부터 설치까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설치 기사님이 방문 시간을 정확히 지켜 주셨고, 제품설명과 사용방법, 필터 관리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설치과정도 깔끔하고 신속하게 진행되어 불편함이 없었고, 설치 후 물맛도 깨끗하고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콘 프로로 결정한 이유 아이콘3랑 많이 고민했는데 강아지나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 즐겨찾기 기능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서 프로로 결정했어요 •아이콘 프로 장점 스크린으로 물 온도나 양 조절이 쉽게 되서 좋아요 집에 강아지를 키워서 강아지 물통 채워줄때 앞에서 지켜보고 있다가 꺼야했는데 즐겨찾기에 원하는 물과 양을 저장해놓을 수 있어서 편해요 •아이콘 프로 단점 사실 제일 고민인 부분이 노즐부분이 움직이지않고 높아서 물이 많이 튈 수 있다는 점이 걱정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성격이 급해 자동으로 컵 높이를 인식해서 물이 나오는 제품보다는 튀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튀지 않아서 온수 사용할때만 좀 신경쓰면 될 것 같아요 •기타 이전 정수기는 애들이 건드려서 물바다 만들고 그래서 스크린이 있으면 아이들이 많이 건드릴까 걱정했는데 아직 단 한번도 건드린적이 없어요 혹시 건드린다고 하더라도 화면잠금이나 온수잠금이 있어서 문제 없을 것 같아요 굳이 정수기에 스크린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유용한 기능들이 많아서 만족 스러워요 •디자인 스크린이 있다보니 화이트하면 좀 갑갑해 보일까 어두운걸로 하는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무난하게 화이트로 했는데 검은 화면이 갑갑해보이지 않고 시간이랑 날씨도 나와있어서 그냥 시계처럼 주방과 잘 어울려요 •가격 이전에 쓰던건 카드혜택을 안받았어서 몇만원내며 별 기능없는 제품을 사용하다가 카드혜택받아서 몇천원에 게다가 현금지원까지 받아 기능많은 제품을 쓰게되서 진작 바꿀걸 싶어요 •렌트리에서 렌탈한 이유 다른 곳 다 찾아봤는데 카드혜택이 제일 쉽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현금혜택을 쉽게 알 수 있고 앱에서 간편하게 설치완료 인증하자마자 입금되는 점도 좋았어요 렌탈할때 상담이 참 부담스러운데 상담사분과 긴 대화없이 제가 가능한 시간대에 톡으로 가볍게 하고 기록이 잘 남는 점이 좋았어요


렌트리에서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고른 코웨이 정수기인데, 기대 이상으로 삶의 질이 수직 상승했습니다! 질문하신 의외로 마음에 쏙 든 기능은 바로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통한 정밀 출수 기능'이에요. 센스 있는 반 컵(120ml) 정량 출수 화면처럼 '정수 반 컵' 기능이 있어서 영양제나 약 먹을 때, 혹은 요리할 때 물이 넘치거나 모자라지 않게 딱 맞춰서 나오니까 의외로 정말 편하더라고요. 시원시원한 대형 터치 스크린: 정수기 디자인도 깔끔하지만, 화면이 큼직해서 밤에 비몽사몽한 상태로 물 마시러 나와도 헤매지 않고 터치 한 번으로 조작할 수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렌트리 덕분에 역대급 사은품 혜택도 받고, 우리 집에 딱 맞는 인생 정수기 찾은 것 같아 주변에도 열심히 소문내고 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랑 비교해보면 예전 핸드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온 기분이네요. 냉.온수 온도조절이 있는점,추출량이 눈으로 보이는 것이 우선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아!그리고 물이 빨리 나오는점도 좋습니다. 자가관리로 등록을 했는데 설치방법도 기사님께서 잘 설명해주셨고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주변 정수기 바꾸는 사람들에게도 자가관리 추천해주었습니다. 예전보다 더 안심해서 물을 마실 수 있게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제품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정수기 너무 편리해요! 터치패널에 끌려서 설치했는데 온도 조절이 5도 단위로 되는거 보고 정말 후회없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에 맞춰 늦지않게 방문해 주셨고, 너무 친절하게 설명까지 다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타사제품을 쓰다가 코웨이로 바꿨습니다. 디자인 너무예쁘고 화면 터치도 너무좋습니다. 물용량 누르면 통상적인 용량들이있어 선택해서 누를수있고 본인이 원하는 용량이 없으면 자주쓰는 용량에 저장할수도 있어 좋네요. 저녁시간에 화면꺼져있게 설정가능하고 정수기앞에서면 자동으로 화면들어옵니다. 대기화면은 날씨로 설정되어있어서 그날 날씨도 확인할수도있네요. 앱연결하면 그날마신 물양도 알수있고 너무도 좋습니다. 아쉬운점이라고하면 화면상에 수시로 냉각중이 뜨네요. 제일 낮은 온도가 4도인데 물몇잔뽑으면 13도까지 올라가네요...제가 설정방법을 잘 모르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정수기를 설치해봤는데 상담도 친절하고 설치도 쉽게 잘 이루어져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설치된 정수기를 사용해보면서 와이프와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더 이상 생수를 안사먹어도 된다는 만족감과 정수기에 기능에 대한 만족감이 너무 커서 설치하길 너무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