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식기세척기 후기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14인용 빌트인 식기세척기입니다. 이사오면서 처음 식세기를 사용했는데 빌트인으로 있던 식기세척기도 lg제품이었어요! 고장났는데 너무 오래된 제품이라 부품이 없어서 수리할 수가 없더라구요.. 새로 구매하기에 저렴한 가전은 아니라 고민하다가 이제는 식세기 없이 살 수 없는 몸이 돼서 렌탈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요즘은 식세기는 기본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일단 빌트인에 들어가는 제품을 찾자! 하고 알아보는데 다행히 사이즈 맞게 잘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4인 가족이고 전부 성인+점심 도시락 싸감 이슈로 도시락통, 그릇, 냄비가 많아요. 그러다보니 설거지하는 것도 일인데 식세기 하나로 삶의 질이 수직 상승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차이도 있는데, 10년 넘은 제품이지만 사용한 사람이 없던 완전 새제품이였거든요. 그래서 원래 식세기는 다 이런줄 알았는데 새로 구매한게 더 뽀득거리고 그릇에서 광이나요✨ 그릇과 냄비도 많이 들어가고 1시간 모드도 있는데 기사님께서 이걸로도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기존엔 저녁 먹고 한 번 돌렸는데 이젠 두 번, 세번도 돌릴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