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2
✔️ 설치 인증 사진

coway LooLoo

크리넥스
마이비데
coway






비데 안전 및 사용상 주의사항
▲ 주의
감전, 화재, 상해의 위험이 있습니다.
- 젖은 손으로 전원 플러그를 만지지 마십시오.
- 전원 코드를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묶거나, 잡아당기거나, 무거운 물건에 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 전원 코드가 손상되었을 경우, 안전을 위해 제조사나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교체하십시오.
-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완전히 꽂아 주십시오.
- 전원 플러그를 뽑을 때에는 코드를 잡지 말고 플러그를 잡고 뽑아 주십시오.
- 비데를 분해, 수리, 개조하지 마십시오.
- 비데 위에 물건을 올려 놓거나, 올라서지 마십시오.
- 비데를 물로 씻거나, 물이 튀는 곳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 비데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고 급수 밸브를 잠가 주십시오.
- 어린이나 노약자가 사용할 경우,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KC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28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28건
전혀 생각이 없던게 비데였는데 한 번 써보자는 말이 나와서 그때부터 찾아보기 시작함. 사실 초창기 비데의 기억이 지금까지 있어서 그냥 위생적으로 좀 더 나은거라는 정도의 생각만 있었음. 시대가 많이 흐르고 기술도 발전해서 그런지 비데가 내가 생각하는 그런 단순한 제품이 아님을 깨달음. 별의 별 편의 기능이 있는 걸 보고 와... 이정도까지 된다고 싶었음. 그때부터 단순히 적당히 싼거 하자를 넘어서 비데 기능 같은 것을 폭풍검색 시작. 처음엔 일시불 구매 제품을 찾아봄. 알아본 제품중에 온 갖 기능이 다 있으면서 3~40만원 정도하는 제품이 있어서 찜해뒀었음. 살균, 소독, 온열, 온수, 자동 물내림, 뚜겅 자동 열림 등등... 그냥 기능만 봐도 뭔가 신박했음. 그래서 다른 제품도 알아봤는데 기능과 가격이 적당하다고 생각된 제품이 딱히 없었음. 사실 거의 구매로 생각하다가... 렌탈로 생각이 든게 관리적인 부분이었음. 내부 필터나 뭐 이런걸 교체하는 것만 생각하다가 기기 자체의 위생적인 문제를 내가 관리를 잘 할 수 있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가족이 많다보니 사용 횟 수도 많을테고 그만큼 기기가 고장날 확률도 높은 환경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일시불로 구매해서 자가로 쓰는 것보다 꾸준히 관리를 받는 다는 측면에서 접근하니 렌탈이 제일 낫다고 판단 되었음. 확실히 렌탈로 계산하면 일시불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적인 면은 높았지만 그 기간동안 직접 관리하고 소모품류 구매하고 하는 비용에 기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안심할 수 있다는 기회 비용이나 기기의 관리 같은 것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렌탈이 훨씬 낫다는 판단이 들어서 렌탈을 또 한 참 뒤적임. 사실 공식 홈페이지나 단순히 렌탈 비용 적인 부분만 접근하다가 우연히 ㅇㅈㄷ에서 렌트도 취급함을 알고 이리저리 알아봄. 그 와중에 어떤 블로그를 보다가 렌트리도 알게 됨. 그래서 둘을 비교해 봄. 결론적으로 사용자들도 그렇고 알아본 바로 렌트리가 가장 낫다고 판단이 되어서 이리저리 또 알아봄. 그렇게 해서 요 제품으로 픽을 하고 좋은 매니저를 만나서 계약까지 하고 2대를 지금 사용중임. 비데의 기능은 진짜 너무 맘에 듬. 다만 욕실 구조상 자동 기능중에 문열림은 수동으로 사용중. 이게.. 인체(열 이라든가)를 감지하는 구조가 아니라 단순히 장애물이 센서 작동 범위에 들어오나 아닌가를 체크하는 거 같음. 그래서... 변기가 문 쪽에 있다보니.. 욕실 문을 열면 내가 변기를 사용할 생각이 없어도 문을 인식하면서 뚜껑이 열림... 그리고 또 문제는 그렇게 열린 뚜껑은 착좌 센서가 한 번 인식하지 않으면 닫히지 않음.. 하하.. 센서의 민감도를 변경하는 게 있긴한데 민감, 둔감 이렇게 두 단계 뿐이라. 둔감으로 해도 문을 인식해서 열려버림.. 아... 이건 뭐 욕실 구조가 그래버리니 뭐라 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다는 생각에 수동으로 쓰는데 차라리 오인식해서 열리는 것보다 낫다는 생각이 듬. 그래서 사실 전부다 5점인데 요거 좀 살짝 아쉬워서 사용성에서만 4점 줬다. 그리고 자동 물내림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당일 현장에서 설치하면서 이 모터의 문제점이 어느정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음. 사람이 없을 때 요게 배수캡을 열었다가 닫히면 그래도 나은데 열린 상태에서 닫히지 않는 문제가 종종 있다고 함. 그래서 딱히 어디 불편해서 써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솔직하게 추천은 안한다고 함. 사실 자동으로 내리면 편하지 싶었는데.. 이런 저런 상황을 고려해보니 없어도 문제는 없겠다 싶어서 설치하지 않음. 이건 뭐 개인적인 차이니 이 부분은 나는 이랬다 정도. 아무튼 써본 결과 이래저래 참 진작 좀 쓸걸 하는 생각이 드는 생활가전이라 아주 마음에 듬. 안써본 사람은 몰라도 한 번 써보면 무조건 장만한다는 식세기, 건조기, 로청, 에어컨, 에어프라이... 진짜 다른건 몰라도 요 품목에 비데도 넣으면 어떨까 싶다. 그정도로 아주 만족도가 높다. 아마 그냥 물만 나오면 되지 해서 그냥 저렴이 아무거나 썼으면 이정도로 만족도가 높지 않았을거 같다. 무엇보다 비데에 온열 시트 기능하고 온수 기능은 최소의 도리라고 생각든다. 차가운 물이 딱- 하고 맞았을 때 과연... 어떤 기분일지 생각해보면 답 나오는 듯. 온열 시트도 지금 계절은 몰라도 겨울철에는 느낌이 다르지 싶다. 또 무선 리모컨으로 조절하는거... 너무 좋네... 참고로.. 바 형은 좁은 욕실에서는 추천 하지 않을 거 같다. 버튼이 한 곳에 몰려있는 사각형이 실용적인 면에선 좋을 거 같다. 근데 바 형이 이쁘긴 한 듯....



전혀 생각이 없던게 비데였는데 한 번 써보자는 말이 나와서 그때부터 찾아보기 시작함. 사실 초창기 비데의 기억이 지금까지 있어서 그냥 위생적으로 좀 더 나은거라는 정도의 생각만 있었음. 시대가 많이 흐르고 기술도 발전해서 그런지 비데가 내가 생각하는 그런 단순한 제품이 아님을 깨달음. 별의 별 편의 기능이 있는 걸 보고 와... 이정도까지 된다고 싶었음. 그때부터 단순히 적당히 싼거 하자를 넘어서 비데 기능 같은 것을 폭풍검색 시작. 처음엔 일시불 구매 제품을 찾아봄. 알아본 제품중에 온 갖 기능이 다 있으면서 3~40만원 정도하는 제품이 있어서 찜해뒀었음. 살균, 소독, 온열, 온수, 자동 물내림, 뚜겅 자동 열림 등등... 그냥 기능만 봐도 뭔가 신박했음. 그래서 다른 제품도 알아봤는데 기능과 가격이 적당하다고 생각된 제품이 딱히 없었음. 사실 거의 구매로 생각하다가... 렌탈로 생각이 든게 관리적인 부분이었음. 내부 필터나 뭐 이런걸 교체하는 것만 생각하다가 기기 자체의 위생적인 문제를 내가 관리를 잘 할 수 있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가족이 많다보니 사용 횟 수도 많을테고 그만큼 기기가 고장날 확률도 높은 환경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일시불로 구매해서 자가로 쓰는 것보다 꾸준히 관리를 받는 다는 측면에서 접근하니 렌탈이 제일 낫다고 판단 되었음. 확실히 렌탈로 계산하면 일시불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적인 면은 높았지만 그 기간동안 직접 관리하고 소모품류 구매하고 하는 비용에 기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안심할 수 있다는 기회 비용이나 기기의 관리 같은 것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렌탈이 훨씬 낫다는 판단이 들어서 렌탈을 또 한 참 뒤적임. 사실 공식 홈페이지나 단순히 렌탈 비용 적인 부분만 접근하다가 우연히 ㅇㅈㄷ에서 렌트도 취급함을 알고 이리저리 알아봄. 그 와중에 어떤 블로그를 보다가 렌트리도 알게 됨. 그래서 둘을 비교해 봄. 결론적으로 사용자들도 그렇고 알아본 바로 렌트리가 가장 낫다고 판단이 되어서 이리저리 또 알아봄. 그렇게 해서 요 제품으로 픽을 하고 좋은 매니저를 만나서 계약까지 하고 2대를 지금 사용중임. 비데의 기능은 진짜 너무 맘에 듬. 다만 욕실 구조상 자동 기능중에 문열림은 수동으로 사용중. 이게.. 인체(열 이라든가)를 감지하는 구조가 아니라 단순히 장애물이 센서 작동 범위에 들어오나 아닌가를 체크하는 거 같음. 그래서... 변기가 문 쪽에 있다보니.. 욕실 문을 열면 내가 변기를 사용할 생각이 없어도 문을 인식하면서 뚜껑이 열림... 그리고 또 문제는 그렇게 열린 뚜껑은 착좌 센서가 한 번 인식하지 않으면 닫히지 않음.. 하하.. 센서의 민감도를 변경하는 게 있긴한데 민감, 둔감 이렇게 두 단계 뿐이라. 둔감으로 해도 문을 인식해서 열려버림.. 아... 이건 뭐 욕실 구조가 그래버리니 뭐라 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다는 생각에 수동으로 쓰는데 차라리 오인식해서 열리는 것보다 낫다는 생각이 듬. 그리고 자동 물내림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당일 현장에서 설치하면서 이 모터의 문제점이 어느정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음. 사람이 없을 때 요게 배수캡을 열었다가 닫히면 그래도 나은데 열린 상태에서 닫히지 않는 문제가 종종 있다고 함. 그래서 딱히 어디 불편해서 써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솔직하게 추천은 안한다고 함. 사실 자동으로 내리면 편하지 싶었는데.. 이런 저런 상황을 고려해보니 없어도 문제는 없겠다 싶어서 설치하지 않음. 이건 뭐 개인적인 차이니 이 부분은 나는 이랬다 정도. 아무튼 써본 결과 이래저래 참 진작 좀 쓸걸 하는 생각이 드는 생활가전이라 아주 마음에 듬. 안써본 사람은 몰라도 한 번 써보면 무조건 장만한다는 식세기, 건조기, 로청, 에어컨, 에어프라이... 진짜 다른건 몰라도 요 품목에 비데도 넣으면 어떨까 싶다. 그정도로 아주 만족도가 높다. 아마 그냥 물만 나오면 되지 해서 그냥 저렴이 아무거나 썼으면 이정도로 만족도가 높지 않았을거 같다. 무엇보다 비데에 온열 시트 기능하고 온수 기능은 최소의 도리라고 생각든다. 차가운 물이 딱- 하고 맞았을 때 과연... 어떤 기분일지 생각해보면 답 나오는 듯. 온열 시트도 지금 계절은 몰라도 겨울철에는 느낌이 다르지 싶다.



우선 뚜껑이 자동으로 열려요~ 아이들이 신나해요~ 리모컨을 벽에 설치해서 인테리어 적으로도 맘에 들어여~ 생활방수가 되서 좋아여~ 욕실이 비데 하나 바꿨는데 좋아졌어요~ 초딩 자녀가 비데 무서워서 사용 안했는데 코웨이 비데는 사용해보고 싶다더니 사용후 너무 만족해 하는 모습에 좋네요~ 비데 여기저기 써봐도 코웨이가 좋아요~ 친정엄마도 똑같은거로 설치해 드렸어여~ 만족해 하셔서 다행이예요~핸드폰으로 연동도 된다는데 해봐야겠어여~ 우선은 정말 만족 합니다~ 엄지척!!!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엉덩이가 시원해요


자동인식부터 거품살균까지 아이랑 같이 쓰는 비데다 보니 이것저것 고민이 많고 제품비교도 많이했는데 역시 코웨이로 선택하기를 잘한거같아요! 어린이 기능부터 여성을 위한 기능까지 있더라구요 수압세기는 세지는않고 적당했구요 리모콘도 깔끔하게 부착되어있고 화장실이 덕분에 더 깔끔해보이는것 같아요 렌트리에서 비교하면서 견적도 받고 제품비교도 해주셔서 너무너무 편리했어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화장실 비데도 이걸로 바꾸고싶을 정도에요!!! 추천합니다


8개월 차 후기 남깁니다. 비데는 위생이 생명이잖아요. 더블케어 플러스는 노즐 UV살균 + 본체 항균까지 들어가서 가족이 같이 쓰는 비데로 정말 안심돼요. 사용 후 자동으로 노즐 세척 돌아가는 소리 들리면 “잘 골랐다” 싶어집니다. 비데 고를 때 한 2주 동안 비교만 했어요. 직영 견적, 아**, 공구까지. 근데 진짜 아**이 일시불에선 가끔 렌트리보다 셀 때도 있는데, 렌탈 의무사용 끼면 답이 없어요. 같은 모델 같은 조건에서 렌트리가 월 단위로도 가장 저렴, 의무기간 총액으로 계산하면 차이가 더 벌어집니다. 비교쇼핑 진심 30분만 해보면 결론 나와요. 코디님 방문관리도 진심 알차요. 분해해서 노즐 안쪽까지 청소해주시고 매번 새것처럼 만들어두고 가시는데, 이게 렌탈의 진짜 가치라고 봅니다.


"디자인이 다 했습니다! 투박한 비데가 싫어서 고민하다 골랐는데, 실물이 훨씬 더 세련되고 슬림해요. 화이트 색상이 깨끗해서 욕실이 전체적으로 환해진 느낌입니다. 기능은 말할 것도 없고, 인테리어의 완성은 결국 디테일이라는 걸 느끼게 해준 제품이에요. 설치도 깔끔하게 잘 되어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다만 기존변기에 사이즈가 약간 맞지않아 그거 하나는 단점 아닌 단점이네요 그러나 쓰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이제품 고민하지 마세요!!


기존 비데가 오래되어 이번에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2 화이트 모델로 교체했습니다. 질문하신 디자인 부분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변기 본체와 이질감 없이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일체감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색상이라 화장실 분위기 전체가 훨씬 환하고 위생적으로 보입니다. 조작부 디자인도 직관적이고 슬림하게 빠져서 미관을 전혀 해치지 않네요. 디자인이 깔끔하다 보니 틈새에 때도 덜 껴서 와이프가 화장실 청소하기 훨씬 수월해졌다고 아주 만족해합니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수압 조절이나 온수 기능이 부드럽고 세밀해서 시훈이도 불편함 없이 혼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쓰는 화장실인데 예쁘고 성능까지 좋으니 가족들 모두 대만족입니다. 디자인과 위생을 모두 생각하신다면 이 화이트 모델 강력 추천합니다!


거실과 안방 화장실 두 대 설치했어요! 자동 개폐와 물내림 모두 포함했는데, 자동 물내림은 카운트다운이 생각보다 길어서 평소에 사용하지는 않고, 혹~~~시나 물 내리는 걸 깜빡한다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동 개폐는 저는 정말 편하게 쓰는데 여자친구는 너무 민감하다고 꺼놨더라구요. 그래도 리모콘으로 개폐 할 수 있어서 그 점은 좋아해요! 가장 만족하는 건 자동 살균 기능이에요! 어느정도 쓰고 난 후에 자동으로 도기까지 살균해주는데 위생적으로 좀 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상담받은 매니저님이 설치 완료 이후까지 잘 케어해주셔서 그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전에 제품보다 훨씬편해요 자동개방도 너무 편하고 센서인식이 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훨씬좋네요 무엇보다 살균세척이 360도회전이라 따로 변기청소 안해도되서 너무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당.비데 고민하시는분들 꼭 추천드려요.그리고 리모컨이 분리형태인데 이부분도 진짜 좋어요 변기청소할때 아무리 방수라도 항상 신경쓰였거든요ㅠㅠ설치부터 지원금까지 다이렉트 진행이라 아주만족한 업체입니다.리모컨은 블랙 선택했는데 컬러선택 타입선택 두개다 아주 만족합니다.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비데 설치 완료! 욕실 인테리어를 해칠까 봐 걱정했는데, 요즘 비데는 디자인도 정말 슬림하고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 디자인: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톤이라 욕실이 훨씬 환해 보여요. 성능: 노즐 살균은 물론이고, 사용 전후로 자동 세척되니까 안심하고 써요. 렌탈의 묘미: 무엇보다 렌트리에서 가격 비교해보고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택했는데, 정기적으로 전문가가 와서 필터 교체랑 고온 스팀 살균까지 해주니 세상 편함! 비데 고민 중이시라면 고민은 설치만 늦출 뿐입니다...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해요! 🛁✨


일단 편리하고 자동 개폐기능이랑 살균 버블기능 너무 맘에 들어요 저는 항상 제품을 선택할때 최고사항 풀옵션을 쓰는데 제가 렌탈 쓴 제품중에 코웨이 으뜸입니다. 일단 버블이 넘 맘에들어요 깨끗하고 비데 세정 수압도 부드럽게 세정되고 자극없이 직관적인 리모컨 옵션으로 3가지 선택 색상도 2가지로 선택할수 있는데 호텔비데처럼 좋네요 신랑이 잘했다고 편하고 꼭 일체형같이 좋네요 좋은비데하세요 특히버블 기능 짱이예요 물때 안끼네요 저는 셀프로 계약했는데요 편리하게 제가 관리할수 있어서 좋아요 강추^^


제품 설명을 너무 잘 해주셔서 마음에 쏙 드는 저희 가정과 제일 잘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고 제품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특히 리모컨이 얼마전에 리모델링 한 저희 집 화장실과 너무너무 찰떡콩떡 잘 어울려서 화장실 인테리어에 하나의 포인트가 콕 되어 주었네요 너무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듭니다! 엄지척 센서 인식도 너무 잘 되고 온도 조절 수압 조절 위치 조절 다 마음에 쏙 드네요 좋은 제품 설명 및 설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주변에 강추 해야겠어요 ㅎㅎ


코웨이 룰루비데를 광고를 본 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요. 이사하면서 안방 욕실에 설치하게되었습니다. 먼저 리모콘 형태로 되어있어 도기 자체가 깔끔해보이며 사용하기도 편리했어요. 버블 살균 기능이 있어 수시로 청소해주니 좋았습니다. 다만, 자동 개폐로 설정했을 때 너무 민감해서 스스로 열렸다 닫혔다하여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전 자동 개폐는 해체하여 사용하고있습니다. 자동 개폐 기능 제외한다면 전체적으로 너무나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첫번째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확실히 화장실 사용이 훨씬 깔끔해요. 특히 노즐 세척 기능이나 수압 조절이 부드러워서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변좌 시트가 따뜻하게 유지되는 점이 요즘 같은 날씨에 정말 만족스러웠던 포인트예요. 덕분에 기분 좋게 머물다 갑니다 두번째 의외로 밤에 불을 켜지 않아도 위치를 알 수 있는 은은한 조명 기능이 정말 편하더라고요. 새벽에 화장실 갈 때 눈부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세번째 조작법도 직관적이라 처음 쓰는 사람도 헤매지 않고 바로 쓸 수 있을 정도로 편합니다


비데를 알아보던중 렌트리을 알게되었고 견적 부터 상담 설치 까지 편리하고 빠르게 진행되는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데는 에어+라는 기능으로 강한 압력으로 세정이 가능했고 리모컨 디자인및 인터페이스도 깔끔하여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비데 렌탈하고 2주정도 사용해봤습니다. 너무 마음에 드는 2개의 기능이 있어서 행복한데 첫번째는 자동 문열림 기능인데 집들이 온 사람들이 너무 신기해해요 ㅎㅎ저희는 가족이라 상관없는데 남들이 집에 오면 변기커버 올리기 찝찝할 수도 있는데 자동으로 문이 열려서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번째는 자동세척 기능인데 버튼을 안 눌러도 자동으로 변기를 세척해주고 버튼을 눌러서 수동으로도 변기세척이 가능해서 항상 청결한 변기를 유지할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비데 렌탈 고민 중이라면 해당 제품 꼭 추천드립니다!


설치도 확실히 좋고 테스트만 해 봤지만 참 좋습니다. 깨끗하게 사용 가능할 거 같구요. 문 열릴 때마다 깜짝깜짝 놀랍니다.


변기 자동으로 열리는것도 아주 용이하고 어느날 화장실 들어가보니 세제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비데가 자동으로 세척 해준 후 였더라구요 덕분에 변기나 비데 노즐이 별도의 청소를 안해도 청결하겠다 싶어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비데 없이 살았지만 비데 설치하고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ㅋㅋㅋ 판먀 해주신분도 빠르게 진행 해주셔서 설치까지도 빠르게 진행했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써봤던 비데들이랑은 다르게 이 제품은 버튼이 비데랑 합쳐져있는게 아니고 따로 리모컨이 있는것도 신세계였네요 대만족입니당


제품도 깔끔하고 설정도 원하는대로 가능해서 사용하기 수월해요! 아이가 학교를 다니곤 있지만 어리다보니 뒤처리가 어려운점이 있었는데 비데를 설치하고 나선 아이도 저도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찝찝함이 없고 특히 여성분들은 여성세정도 있어서 더 쾌적한거 같습니다. 이전 세입자가 화장실을 너무 지저분하게 사용해서 커버를 바꾸려다 비데를 설치하게 된건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사람을 자동으로 인식해서 뚜껑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것도 신세계같아요! 거실화장실에도 추가할까 고민중이랍니다. 모두 비데하세요!


코웨이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 렌탈했는데 상담사님이 정말 최고였어요! 처음 문의드렸을 때부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기능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설치 일정도 제 시간에 맞춰 신속하게 조율해주시고, 설치 기사님까지 친절해서 끝까지 기분 좋았어요. 제품도 기대 이상이에요. 온수 속도 빠르고 살균 기능 덕분에 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상담사님 덕분에 고민 없이 바로 결정했어요. 주변에도 렌트리랑 이 상담사님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코웨이 더블케어플러스2 비데를 설치하고 사용해보니 확실히 만족스럽습니다. 먼저 세정력이 부드러우면서도 꼼꼼하게 닦이는 느낌이라 위생적으로 안심이 되고, 온수 기능도 안정적이라 겨울에도 걱정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물줄기 강도 조절이 세세하게 가능해 가족 모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욕실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사용 후 자동 탈취 기능이 있어 쾌적하게 유지됩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작동법도 직관적이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적응할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고 만족도가 높아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집에 있던 비데가 오래돼서 교체를 고민하다가 코웨이 더블 비데를 설치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기본적인 기능만 있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확실히 ‘더블 비데’라는 이름답게 세정력이 남다르더라고요. 물줄기가 세지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원하는 위치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서 가족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남녀 구분 세정 기능이 따로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안심이 되고, 아이가 사용할 때도 불편함이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또 예전 제품은 사용 후에 물이 튀거나 잔여물이 남아 불편했는데, 이번 제품은 건조 기능이 훨씬 강력하고 쾌적해서 마무리가 깔끔하네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욕실 분위기랑 잘 어울리고, 설치 기사님이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사용법 익히기도 쉬웠습니다. 무엇보다 관리가 간편하고 자동 노즐 세척 기능이 있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워요. 사실 교체하기 전에는 ‘굳이 새로 살 필요 있을까?’ 싶었는데, 쓰다 보니 확실히 생활의 질이 달라졌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물줄기 세기, 위치 조절, 온수 기능까지 전부 마음에 들고, 가족들도 다 편하다고 해서 이번 선택은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살균 세정 기능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꼼꼼하게 다 씻어내버려요! 변기커버 자동 여닫이 기능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리모컨이 변기에 부착되어 있지 않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모컨의 글씨 가독성도 좋고, 버튼 작동법도 직관적이 어르신들도 무리없이 사용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5년 계약동안 필요한 부분들 4개월 주기로 방문하셔서 케어까지 해주실 예정이니,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데는 룰루가 짱이에여🫶🏻


기존 사용하던 낡은 비데가 고장나서 버리고 큰 고민없이 코웨이 최신 제품 중 어린이 사용 가능하고 부가기능이 충실한 모델로 골랐습니다. 살균, 세정 등 관리에 제일 필요한 기능들이 좋았고 아이도 같이 사용하는 거라 간편하고 청결함이 제일 중요했습니다. 방문관리를 받지만 셀프로 세정제를 쉽게 교체할 수 있고 추가로 지급받아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비데가 어린이도 같이 사용하는 모델이라 변기로 뚫린 타원은 약간 좁은 편이라 사용 후 혹시 청소가 바로바로 필요할 듯 합니다.


처음 견적부터 상담 설치일정까지 너무친절하고 믿음직스러움에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긴가민가했던 부분들 을 질문도 전에 먼저 답해주시고 고객들이 어떤것들이 불편해하고 원하는지 알고계셨어요. 무엇보다 상당히 깔끔한 과정과 요금체계 많은 프로모션으로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여나 걱정되는 지원금같은 부분도 정확하며 약속한대로 이행철저히하는 모습보면서 주위 지인들에게 권유해도 전혀 거리낄것없다고 생각됬습니다. 앞으로도 계속거래희망하구요. 집에 공청기하나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처음엔 “비데에 정수 기능까지 굳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막상 써보니까 왜 ‘더블케어’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알겠더라고요. 한 번 써보면 일반 비데로는 못 돌아갑니다 진짜로요ㅋㅋ 위생에 민감한 저한텐 살균수로 세척되는 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비데 쓰고 나면 자동으로 노즐이랑 도기도 세척되니까 신경 안 써도 되고요! 물도 항상 따뜻하게 나와서 겨울에도 걱정 없어요. 건조기능도 은근히 자주 쓰게 되더라고요. 디자인도 슬림하고 깔끔해서 욕실 분위기 해치지 않고, 앱이랑 연동되니까 제 취향(물줄기 세기, 노즐 위치 등) 저장해놓고 쓸 수 있어서 편해요. 가족끼리 쓸 땐 이런 기능 진짜 유용해요. 각자 설정 다르게 저장 가능해서요! 그리고 리모컨이랑 버튼 구성도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부모님도 잘 쓰시고요.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았어요 :) 처음엔 렌탈료 때문에 망설였는데, 써보니까 매일 쓰는 거라 투자할 만하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청결이나 위생, 기능적인 편리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합니다!


렌탈을 시작하면서 항상 본사에 전화해서 상담받고 진행해서 서비스를 잘 받지 못하였는데 렌트리를 알게되어 친절한 상담과 서비스를 통해서 완벽하게 잘 받았습니다. 또한 계약한 날 보다 한참 뒤, 이삿날에 설치를 받기 위해 신청해, 설치가 완료 되었을때까지 신경써 주신 팀장님에게 너무나 감사드리고, 완료 후에 설치 인증 절차까지 잘 설명해주어서 너무나 다시한번 감사함을 드립니다. 필요한 제품이 있어 문의를 하여 추천해주셔서 여러가지로 검토 중에 있습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