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설치 인증 사진

전체 보기
Product Image 0

29.

cabio

ecowell

Product Image 1

120ℓ

water cara

Coca-Cola

INNO HOME

Product Image 2
+99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Product Image 2
Product Image 3
Product Image 4
+97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4.8
/ 5.0
편의성
4.9
가성비
4.6
소음
4.8
냄새
4.5
처리 용량
4.9

*실사용 후기 1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13건

  • 🙋 1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와 다 좋지만, 제일 좋은 건 냄새가 안 난다는 거예요. 이전에는 20 만원대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다른건 괜찮은데 냄새가 너무 큰 고민이었거든요. 건조기에 까지 냄새가 베 기도하고 .. 돌리는 날은 밤에 냄새가 너무 나서 머리가 아프지 경이었어요.빨래에서도 냄새나고ㅠ 물비우기도힘들고 ..베란다에 두었는데도 불구하고 골치였습니다. 그런데 스마트 카라 괜히 유명한 게 아니네요. 큰 용량에 저소음까지. 돌아가는 줄도 모릅니다. 냄새는는 진짜 아예 안나요. 강력 처리 모드 통까지 따로 있고 너무 좋은거 아닌가싶..아껴서 아껴서 5년 잘 사용 해 보겠습니다.!최고!!

5.0
황홀한포항오븐951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4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음식물처리기를 어떤걸 써야하나 고민중 렌트리를 발견하고 알아보게되었어요~ 이것저것 비교하던중 젤 괜찮아보이는걸로 진행을 했고 결과는 대만족이예요! 베란다에 두고 쓰지만 냄새도 전혀안나고 소음도 거의없어요! 써보니 음식물 건조, 분쇄도 너무 잘되고 진짜 삶의질이 달라져서 하루하루 너무 편하고 기뻐요..!!!! 렌트리를 몰랐다면 어땠을까ㅜㅜ 음쓰 전쟁에서 해방되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답니다 앞으로도 정말 잘쓸것같아요~~!!! 다시 돌아간다해도 또 렌트리를 믿고 쓸것같아요!!^^

5.0
신속한대전세탁기155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4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음식물 처리기를 처음 사용하는데~ 많은 고민과 결정이 필요했는데 사용후기와 여러 사람이 경험한 부분을 읽고 나서 구매 해보니 너무 괜찮았어요~저희집이 음식물이 많이 나와서 항상 냄새로 걱정했는데 음식물 처리기에 음식을 넣고 다음날 보니 가루로 변하는 신세계를 보았어요.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줄 알았는데 사용 설명도 너무 잘되어 있고 괜찮았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생각보다 음식물 처리기가 너무 커서 어디에 놓아야 될지 고민 한 것만 빼면 모든 것이 매우 만족입니다. ^^

5.0
황홀한군산정수기059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4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전에 쓰던 음식물 처리기가 고장이나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 신청했습니다 소음도 적고 냄새도 적어 우선 맘에 듭니다 음식물 돌려보니 잘 갈리는 것 같네요 전에 쓰던것 보다 기능이 좋아 맘에 드네요 사용법도 편하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괜찮은것 같아요 뼈까지도 갈린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아직까진 뼈까지 갈아보진 않았지만 잘 되겠죠 처리기 내장부품인 통이랑 필터도 하나씩 더 주네요 이거 나중에 더 신청할 수 있는건지는 좀 궁금하네요 암튼 이번엔 고장나지 않고 오래 썼으면 좋겠어요

5.0
얇은고양사이클359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1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음식물 쓰레기 냄새 때문에 고민하다가 음식물처리기 구매했어요. 사용해보니 냄새가 거의 안 나고,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처리 후 양이 확 줄어들어서 버리기도 수월하고요. 소음도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밤에 돌려도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주방이 훨씬 깔끔해져서 만족합니다.

5.0
멋진부산피아노296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1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스노우화이트

혼자살아 음식물 쓰레기 나오는 편차가 심해 그냥 두기 그래서 처리기를 알아봤는데 용량도 크고 보관도 오래되서 냄새도 안나 좋습니다

4.8
신속한제주오디오372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3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에코땡 4리터 모델을 5년간 사용 후 스마트카라로 바꿨습니다 타 경쟁사모델도 보았지만 용량이 작아서 이 모델로 바꾸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큰 용량과 소음에 깜짝 놀랐어요 에코땡모델은 밤에 귀신 나올 거 같이 놀랬거든요 설치하고 돌려보고 있는데 순간 고장인 가 싶을 정도의 소음이라 이제껏 들었던 소음들이 뭔가 싶네요 소음 용량 디자인 진짜 뭐 아쉬운게 없는데 용량이 커서 처리기 크기가 살짝 크긴 하지만 그건 뭐 물리학적으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넘어가구요 타 모델은 필터 증기 나오는 부분이 뒷면이라 벽을 등지고 둘때 벽에 때가 묻거나 그냥 빈공간에 두면 뜨거운 증기에 다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천장쪽으로 나가서 저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스마트카라 정말 스마트한 선택인 거 같아요

5.0
황홀한천안노트북596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5인 이상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사진은 막 설치 사진이라 양해 부탁드려용 ㅎㅎ 생각보다 정말 크더라구요;;;ㅎㅎ1차로 당황하긴 했지만 그래!!작은거보단 낫지 하는 마음으로 개~~봉!!!!두둥!!!! 엄청 큰 사이즈의 엄청 큰 필터 그리고 두개나 들어있는 음쓰통 상세설명대로 일반통과 강력통 거기다가 여분필터까지!! 성능도 만족인데 디자인도 만족에 구성도 만족 영유아부터 취학아동까지 있는 집인지라 음식물이 제법 나와서 매번 버리러 나가기 너무너무 귀찮고 힘든데 이거 하나로 고민 다 날라가 버리네요..ㅎㅎㅎ 이제는 스마트카라 블레이드 없는 세상은....살수 없어요 ㅠㅠㅠㅠ

5.0
멋진인천조명512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1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스노우화이트

한 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진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음식물 쓰레기 버리러 매번 나가야 하고, 여름철에는 냄새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였는데 처리기 덕분에 주방이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분쇄·건조 혼합 방식이라 음식물을 넣으면 1차로 잘게 갈아주고, 이후 고온 건조로 수분을 날려 부피를 80~90% 정도 줄여줍니다. 덕분에 음식물통 비우는 주기가 길어졌고, 벌레나 곰팡이 걱정도 없어요. 근데… 냄새가 너무나요ㅠㅜ 원룸 복층이라 그런가 이거 다른분들은 어케 사용하고계신지궁금

3.6
신비한부산사이클778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4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음식물처리기를 너무 사고싶어서 한참 알아보다가 렌트리에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듣던대로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니까 삶의 질 대폭 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었을때는 어떻게 살았는지 기억이 안날정도고 렌트리처럼 이런 좋은 어플이 있어서 부담없이 엄마도 만족시켜드리고 저도 부담없고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에유!! 다른가전 가구 렌탈 필요하면 렌트리에서만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들 렌트리하세용! 렌트리 최고입니다! 렌트리가 있어서 부담을 너무 많이 줄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4.2
조용한수원냉동고049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4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스노우화이트

마침 음식물처리기가 필요해 고민끝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설치 후 바로 이용해 보았는데 왜 진작에 하지 않았나 후회했네요 용량도 넉넉하고 화이트에 디자인도 너무 깔끔해서 주방 어디에 놓아도 주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품이 집에 오후늦게 도착했기 때문에 육퇴 후 늦게서야 써보게 되었는데 아이 둘 키우는 집이고 독립수면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혹시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깨진 않을까 염려했지만 저조차 정말 아무소리도 못듣고 꿀잠잤어요 ㅎㅎㅎ 매번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안가게 되서 좋고 냄새도 안나고 아무튼 대만족입니다~~!!고민하고 계신다면 얼른 사세요!! 추천해요👍👍

5.0
찬란한전주노트북199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1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디자인은 네모난박스형태로 후기의 말씀하신거랑 비슷하게 통이 약간무겁구요, 크기가 큰대신 음식물이 많이들어가서 좋은점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소음은 생각보다작고 이중밀폐라서 냄새가 나는건 잘모르겠습니다. 타워형살까 이거살까고민하다가 결정했는데 전 위에 올려둘곳이있어서 그위에 올리고 사용하니 개인적으로 마음에듭니다 다른 음쓰기처럼 작거나 낮지는 않아서 충분히 타워없이도 사용하다고 생각들어용 크게 불편한점없이 잘사용중입니다 1인가구도 음식은 먹으니 ㅋㅋ크기도 그렇게 엄청크다고생각은 안드네용

4.2
황홀한대구모니터894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
  • 🙋 1인 가구
스마트카라블레이드X 음식물처리기 5L (타워결합 미포함) - 라이트베이지

오늘 받아보고 당장 어제 먹은 수박껍질 넣었습니다 여름철에 아무리 청결히 한다해도 잠시 방치된 과일껍질은 항상 날벌레 문제를 일으키더라구요 눈앞에 얼쩡거리면 짜증이 확 오르는게 ㅎㅎ 수박을 자주 먹는 편이라 큰용량이 필요했는데 생각했던거 보다는 큼지맏 하지만 이왕 쓰는거 용량이 큰걸 선택하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매번 음식물 쓰레기 버리러 가는것고 귀찮고 메뉴얼 보니까 복잡 하지도 않아서 크게 사용에 문제 될것도 없어 보이고 렌탈 하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5.0
유쾌한천안오븐421
실계약 인증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