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854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854건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로 바꾸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렌트리라는 앱을 알고나서 견적신청을 하고 기다리니까 답변이 정말 빨리 도착했어요^^ 그냥 기다려서 가격 적당히 좋고 친절한분께 빠르게 진행했어요~! 입금되기까지 하루정도 시간걸렸는데 빠르게 잘 진행되니 믿고 할 수 있어요!! 번거롭게 여기저기 견적 볼 필요없이 그냥 한번에 다이렉트로 비대면인데다 카톡하듯이 채팅하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주변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했어요 타사보상이 가장 좋다고해서 이동하였는데 지원금도 많이 주고 답변이 빨라서 좋아요 견적서도 한번에 넣고 받을수 있어서 번거로움없이 진행 가능한것이 최대의장점!!! 정수기얼음은 앞뒤간격이 좀 더 깊지만 사용하는데 문제없고 무엇보다 더운여름에 시원한얼음을 마시고싶어도 번거로움없이 바로 받아서 사용가능해서 좋아욥 소음도 그렇게 심하지 않고 얼음도 쾌속제빙이라 금방금방 차요 얼음정수기 너무 좋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디자인,크기,기능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구요. 설치해주러오신 기사님도 친절하게 사용방법,전기세 절감 방법 알려주셔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 🙋 싱글
얼음잘나오고 냉수 온수 미온수 다 잘나와요 설치도 잘해주시고 만족합니다 열심히 사용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소음은 살짝큰거같아요 근데 예민하지않다면 나쁘진않아요 크기도 적당합니다 방금설치햇을때 청소하라고뜨던데 나중에하면되깃죠? 얼음얼려먹는거불편햇는데 얼음나와서 넘좋구요 근데 단점음 얼음양이적다는거와 느리게나오는것 근데 적당히 쓸만합니다 렌탈기간마니남앗는데 아껴서 잘 사용해야겟어요 지인한테도 추천할예정입니다 인터넷보고알게됫는데 신청하길 잘한듯요


- 👩❤️👨 신혼 / 부부
기존에 얼음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큰맘먹고 변경했습니다~! 얼음도 잘나오고 기능도 좋네요!! 화이트 컬러라서 주방 분위기랑도 잘어울려요 앞으로 잘쓸게요 😀😀


- 👶 영유아 가정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온도 조절 기능이었습니다. 온수가 40도부터 10도 단위로 100도까지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그날의 컨디션이나 상황에 맞춰 원하는 온도의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실 때도 가장 적당한 온도로 맞출 수 있고, 가족 구성원마다 선호하는 따뜻함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매일 편리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 제품 크기도 저희가 설치하려던 공간에 딱 맞아서 공간 활용 면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방에 두었을 때 자리 차지가 크지 않고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재 영아를 키우고 있는데 분유를 탈 때도 원하는 온도로 바로 출수할 수 있어 육아 중에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얼음 사용량이 많은데, 얼음 생성도 빠르고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실용적인 크기까지 갖춘 제품이라 렌탈 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정수기입니다.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편리함이 커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 기타
정수기가 생각보다 커서 좀 놀라긴했는데 그래도 얼음정수기라 그러려니 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결과 온수도 온도별로 출수가능하고 정수,냉수,얼음 각각 출수가능해 편하게 사용하고있으나 저희 싱크대가 좁아서 그런지 좀 많은 물 받을때는 냄비를 들고 받아야되서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얼음을 너무 자주 먹는사람이라 얼음이 빨리빨리 채워지는건 대만족하고있습니다.


- 🏠 대가족
얼음 냉온정수기는 처음 쓰는거라 기기 시뢰도때문에걱정했는데 스마트폰 최초로 사용했을때 처럼 생소하면서 편의성에 놀라웠어요 ^^


- 🎒 취학자녀 가정
한 달 써보고 적습니다. CUCKOO 직수형으로 고른 건 저수조 없는 위생 때문이었는데, 한 달 동안 물때 낄 걱정 없이 쓰니 확실히 마음이 놓이네요. 주방이 좁은 편이라 슬림한 폭이 딱 맞았고, 화이트라 싱크대랑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터치도 직관적이라 아이가 먼저 익혀서 혼자 물 받아 마실 정도예요. 온수·정수 속도가 빨라 기다림이 없는 게 가장 만족스럽고, 4개월마다 코디님이 방문 관리해주신다니 위생도 믿고 쓸 수 있겠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는 코코 정수기 말고 다른 정수기를 생각해 본 적은 없어요. 저번에도 그랬듯이 이번에도 선택은 쿠쿠였어요. 얼음 정수기만 고집 하는데, 크기도 더 작아지고 온수도 100도씨로 나와서 라면 물 끓여 먹을 때 다시 데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졌어요. 정수기 회사야 여러개지만 쿠쿠를 고집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되었어요. 기존에도 받았던 신용카드 할인 해택까지 적용 되어서 렌탈료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이제 신혼 생활을 시작하게되어 정수기를 렌탈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아서 후기 남겨봅니다. 처음에는 생수를 계속 사 먹는 것과 렌탈 중 어떤 것이 더 경제적일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막상 계산해 보니 매달 쿠팡에서 생수를 주문해서 마시는 비용보다 렌탈료가 더 저렴했습니다. 게다가 렌탈 이벤트로 현금 혜택까지 받아서 초기 부담도 거의 없었고, 비용적인 면에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제품 디자인도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크기가 컴팩트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이고,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작은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소음입니다. 얼음정수기라서 얼음을 만들 때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얼음이 만들어질 때 나는 소음이 생각보다 매우 작아서 놀랐습니다. 평소 물을 사용할 때도 동작 소음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밤이나 새벽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서 온수, 냉수, 정수, 얼음까지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반응 속도도 빨라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시원해서 생수를 사서 마실 때보다 훨씬 편리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무거운 생수를 직접 구매하거나 집까지 옮길 필요도 없어졌고, 생수병이 쌓이지 않아 분리수거 부담도 크게 줄었습니다. 경제성, 편의성, 디자인, 소음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왜 많은 분들이 정수기를 렌탈해서 사용하는지 직접 써보니 알겠더라고요.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용 절감과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생수를 자주 구매해서 드셨던 분이라면 더욱 만족하실 거라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를 처음 사용해보는데 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얼음을 직접 얼려야 해서 번거롭고 부족할 때도 많았는데, 이제는 필요할 때마다 바로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특히 아이스커피나 시원한 음료를 자주 마시는 저희 가족에게는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 곧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데 냉수와 얼음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약후에도 사용 예정!


- 🎒 취학자녀 가정
얼음 정수기를 처음 사용해 보는게 제빙소음도 적고 온수도 온도 조절이 되서 주방에 커피포트도 없앴네요~^^ 아이들도 사용하기 편하고 설치기사님 상담해주신 분들도 너무친절했습니다. 저희가 강원도 태백에 사는데 계약결정하고 일주일 안에. 설치도 완료해 주셨습니다


- 🙋 싱글
온도조절을 선택해서 원하는 양큼 반겁한겁연속 선택해서 마실수있고 커믹믹스도 선택 타먹을수 있는 타정수기에서는 볼수없는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타사 제품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음정수기가 사이즈가 커서 공간차지를 많이해서 불편했는데 쿠쿠얼음정수기는 사이즈가 적당하여 커피머신과 물컵을 나란히 놓고 사용할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얼음을 자주 찾는데 얼음제빙도 빠르편이고 온수도 40-100도까지 가능해서 급하게 뜨거운물 필요할때 너무 편압합니다. 믹스커피용도 있어서 물양을 정확하게 맞춰줘서 친정어머니도 좋아하셨어요!


- 🎒 취학자녀 가정
쿠쿠 제로100슬림 렌탈해서 사용한 지 어느 정도 됐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일단 슬림한 디자인이라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좋고, 어디에 두어도 크게 튀지 않아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물맛도 깔끔한 편이고 버튼이 직관적이라 어린 자녀도 금방 익혀서 스스로 잘 사용하고 있어서 편하네요. 다만 얼음 나오는 속도가 한박자 느린 느낌이라 급하게 필요할 때는 조금 답답하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그래도 소음이 크지 않고 관리도 크게 번거롭지 않아서 일상에서 무난하게 쓰기에는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 🏠 대가족
생각보다 크고 소음도 있음 처음 살치후 벨브를 잠궈서 같이 연결되어있던 세척기를 잠깐 사요유못하는 헤프닝 있었음 그러나 설치기사가 잘 설명해서 바로잡음


- 기타
이번에 이사오면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다가 렌트리 알게 되어서 들어와봤는데. 비교하기 편하고 많은 제품 있어서 정수기랑 냉동고 렌트 진행했는데 매우만족이요 솔직히 로봇청소기랑 티비도 생각 했는데 삼성에서 행사때문에 그제품은 삼성껄로 했네요 상생 행사아니었으면. 솔직하게 렌트 했을듯합니다 카드 기본소비 평균30만쓰면 최소 3/1에서 반이상 아끼니 렌트 잘만하면 더좋은듯하다는게 솔직한 생각입니다


- 🙋 싱글
생각보다 크기는 크지만 사용함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설치 후 이사할 때도 빠른 철거와 설치는 물론 3개월에 한번씩 관리도 잘 되고 좋아요 ㅎㅎ 소음은 크게 없는 편이고 얼음도 아주 잘 나와서 아침마다 텀블러에 담아가면 퇴근때까지도 유지가 잘됩니다!! 100도까지 온수가 잘 나와서 컵라면을 먹거나 라면 끓일때도 너무 용이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정수 한잔으로 시작할때 매우 상쾌해요!! 컬러도 여러가지 있지만 인테리어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다른 지인집 가보니 같은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ㅎㅎ 물받침대 세척하기도 편리하고 1년이 지난 지금도 바꿀 생각 없이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 🙋 싱글
잘사용하고있고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해서 먹었는데 지금은 너무편리하게 사용해서 좋습니디 머 요금은 조금비싸지만 앞으로 여름철이나 겨울생각하면 나름괜찬습니다


- 👩❤️👨 신혼 / 부부
장점 : 정수기가 작고 슬림해서 싱크대 공간이 좀 여유가 생겼어요. 볼륨도 조절 가능하고 아예 음소거가 가능해요 이거 진짜 장점이에요. 신랑이 낮에 자는 직업이라 정수기 물따를때마다 소리 나는거 신경쓰였거든요. 올터치에 살균통까지 따로 와서 자가관리하기 좋을거 같아요 내부살균 노즐살균 따로라 관리는 걱정 없는 시스템이에요. 괜히 방문관리로 했네요. 단점 : 소음이 좀 있어요. 제빙기능이 혼자 돌아가는지 얼음이 달그락 거릴때가 있네요. 내부살균 도중에 멈추기 어려워요. 새벽에 갑자기 내부살균 중에 멈춰서 전원선 뽑았다 끼웠다 난리를 쳤는데 필터 뺐다 끼우니까 해결됐어요. 살균 관리는 자동말고 원할때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관리 주기도 조절 가능하고 이것도 온오프 가능해요. 저는 끄고 자기전에 살균 돌리고 자요


- 🎒 취학자녀 가정
제품 디자인과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무더워진 날씨에 냉수에 얼음기능이 있어 온가족이 극찬과 함께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 👩❤️👨 신혼 / 부부
원래 생각하던 타사의 제품이 있었으나, 렌트리에서 비교 견적도 읽기 편하게 되어서 좀더, 관심을 갖고 여러 제품 비교하게 되고, 사이즈 보다 기능 우선을 선호 해서 최종적으로 이제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보통 정수기 온수가 그렇게 따듯한게 오래가지 않는데, 오래가서 따듯한 차마실때 좋습니다.


- 🏠 대가족
기존 정수기가 얼음 기능이 없어서 다가오는 여름 많이 필요한 얼음 기능에 기대를 하며 할부 렌탈하여 지원금도 받고 월 렌탈비도 절약하여 대만족하고 있어요~~~모양도 세련되고 이뻐서 주방 분위기를 밝게 빛내주네요~~~~~~~잘사용할게요^^


- 기타
온수가 엄청 뜨거워서 좋아요 얼음도 잘얼고 불편함이 없어요 사이즈도 생각보다 작아서 너무 좋았어요 전에건 물이 조금 새는 부분이 있어서 불편했는데 너무 맘에들어요


- 🙋 싱글
매일매일 아침마다 텀블러에 얼음 뽑아가는 맛에 사용합니다 ㅎㅎ 제품 크기는 주방 한쪽면에 들어가도 남는 사이즈라 여유공간이 많이 남아 너무 사이즈 맘에 듭니다 의외로 갑자기 청소주기라고 알려주는 똑똑한 기능도 있더라구요 ㅎ 조그만한게 얼음 냉정수 100도 온수까지 고루고루 기능이 담아져 있어 너무 행복하게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사용방법도 간단하여 터치 한번씩에 냉수정수 바꿀수있고 온수는 100도 이외에 여러가지가 있어 상황에 따라 다른온도로 온수를 뽑을수있어 너무 좋네요


- 🎒 취학자녀 가정
불편함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안전때문인지 온수는 수압이 좀 약하지만 냉수 정수는 수압이 적당하고, 살균시기도 우리말로 알람이 울려서 좋네요


- 🎒 취학자녀 가정
여름이면 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아이들 매번 편의점에서 얼음 사다가 시원한 음료 만들어 줬는데 얼음 떨어지고 시원한 물 없으면 엄청아쉬워 했는데 이젠 알아서 얼음꺼내 먹으니 제 맘이 다 든든합니다 얼음도 금방나오고 따뜻한물도 나와서 컵라면 먹기도 좋아요 덕분에 좋은 혜택까지 선물받았습니다 대 만족입니다 ㅋㅋ


- 🎒 취학자녀 가정
원래 코웨이정수기를 사용하고있었는데 약정기간도 끝나고 정수기를 알아보고 있는중 렌트리에서 쿠쿠 제로100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알았습니다 정팀장님의 자세한 응대로인해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후기들이 얼음제빙소리가 시끄럽다 또는 물이 나올때 많이 뛴다는 의견이 있어서 조금은 걱정했는데 막상 설치하고 사용하니 전혀 불편한점을 못 느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 얼음사용을 많이 하는데 얼음부족함은 못 느낍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슬림해서 주방공간 차지도 적고 우선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리모델링한 집과도 잘 어울립니다. 100도씨 뜨거운물도 잘나와서 컵라면이나 커피를 마실때도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있습니다. 주위에도 렌트리에서 추천받은 쿠쿠정수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처음 정수기를 구매했는데 사용이편리하고 디자인도 너무 맘에들었어요~ 제빙기능이 있어 더운여름 땀많은 우리아이에게 딱필요 했는데 잘선택한거같아요. 그리고 물조절 기능도 있어 반컵한컵 필요한 양만큼 마실수 있어서 편리하고 온수기능도 끓여서 나오니 따뜻한 커피 한잔마실수 있는 여유까지 생겼네요~ 물많이마시면 피부도 좋아진다잖아요?ㅋㅋ크기도 적당하고 설치방문까지 친절하게 안내받고 지원금까지 챙기니 잘 선택한 제품이라 생각해요 방문관리로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마실수있게되서 좋네요


- 🙋 싱글
밖에 물두고 먹기 불편했는데 정수기 았으니 편하겠내요! 좋은 제품 선택해서 다행입니다. 살균도 되고 얼음도 나오고 너무 크지안아서 좋습니다.


- 👩❤️👨 신혼 / 부부
이제 막 이사를 한 상태여서 아직 주변 정리가 다 되질 못했습니다. 얼음 정수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만족스러웠고 생각보다 조용해서 만족스러웠고 온수,냉수 추출 시 자세한 안내 멘트 만족스러웠고 얼음이 작고 예뻐서 만족스러웠고 색깔이 그냥 화이트도 아니고 그렇다고 밝은 그레이도 아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바닥은 대리석 모양인데 어머 세상에 ㅎ 정수기 색상이 오묘하게 대리석 가루 뿌려 놓은 듯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픈 곳이 많아 약쟁이 인데다가,,,,ㅎ 이사 물건 정리하면서 아아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오히려 빨리 설치해 주셔서 여러모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채에선 모든 제품이 코땡땡인데 솔직히 쿠쿠 제품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온수 온도도 더 뜨겁고 냉수도 더 시원한 것 같습니다. 친절한 판매자님 만나 좋은 혜택으로 잘 설치 한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해 볼께요~ 윤종현 과장님 감사합니다~~!!!


- 🙋 싱글
정수기는 많이 사용해봤지만 얼음정수기는 처음 이용해보는데요, 삶의 질이 달라지네요. 커피머신이 있어도 얼음 얼려먹기 귀찮아서 방치해두기 일쑤였는데 얼음정수기 하나로 요즘 커피내려마시기 바빠요~ 덕분에 카페지출비용이 많이 줄었구요 ㅋㅋㅋ 근데 이 얼음 정수기는 얼음이 깨끗하지 않고 불투명하고 많이 깨지네요. 그게 좀 아쉬운 점인 거 같아요. 사용법은 한번만 들어도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구요. 곧 다가올 여름, 이 얼음정수기 하나만 있으면 무서울 게 없을 거 같아요 ㅋㅋㅋ


- 기타
응답도 빠르고 설치도 오셔서 바로바로해주시고 사용하는데 너무 편합니다!! 꼭 사용하세요!! 얼음도 3인으로 운영해도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아요! 물도 끓는물이 나와 위생적이고 편합니다! 사이즈도 20cm가안되어서 어디에나 쏙 들어가고 디자인도 너무너무 이쁘고 어디에두어도 디자인을 해치지않는 너무 이쁜 디자인입니다. 금액이랑 사은품도 다른곳보다 월등히 많이 주고 혜택도 많아서 사업하면서 초기자금이 부족한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너무너무 좋아요!! 꼭 다른분들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따듯한 물도 잘 나오구 얼음이 너무 잘나와요~ ㅎㅎㅎ음성도 나와서 잘 들려서 밤에도 쓰기 편하더라고요~! 렌트리에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좋은 상품을 안내받아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디자인, 색깔이 깔끔하고 집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집에 들어와서 물 먹을 기분이 납니다~ㅎ 저희 벽이랑 색깔이 너무 잘 어울려서 정수기가 아니고 그냥 한몸같이 찰떡이랍니다~ 전에 정수기보다 훨씬 예쁘고 버튼 누르기도 너무 간편해서 6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갈 것 같아요~ 6년동안 편히 쓸 수 있어 안정감도 있고 제 마음이 너무 종으네요~!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 대가족
전에 쓰던정수기도 타사얼음정수기 였는데 이번에 설치한 쿠쿠 얼음정수기의 얼음이 더 크고 단단해요 또 온수 온도조절기능이 있어서 아침기상후 미온수도 딱 맞게 조절할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크기도 전에쓰던것보다 5cm나 작아서 주방이 훨씬 넓어졌어요 렌탈료도 더 저렴하게 책정되어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적극추천!!!!


- 🎒 취학자녀 가정
예전에 쿠쿠 제품 사용했을때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렌트를 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좋습니다. 디자인, 색상, 기능 모두 만족스럽네요


- 🎒 취학자녀 가정
커피머신을 들여놓으면서 날이 더워지구 얼음정수기가필요할 찰나에 딱 좋은 정수기 발견했어요 꼼꼼히 비교해보고 렌탈한거라 만족스럽습니다 얼음도 단단히 나와 너무좋네요


- 🤰 임신중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얼음 나오는 정수기 보상좋은걸로 골랐습니다 잘 쓸께요


- 🎒 취학자녀 가정
4월 30일에 렌트리를 통해 쿠쿠 제로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요즘 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가전이 됐습니다 😊 기존에는 코웨이 정수기를 오래 사용했고, 집에서는 커피포트로 물 끓이고 얼음은 따로 얼려서 사용했는데 솔직히 매번 너무 번거로웠어요. 특히 와이프랑 집에서 커피머신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정말 자주 마시는데 얼음이 항상 부족했습니다 😅 이번에 이사 준비하면서 여러 브랜드와 렌탈 업체를 정말 꼼꼼하게 비교해봤는데 최종적으로 렌트리를 선택한 이유는 상담 응답 속도와 조건 때문이었습니다. 문의 남기자마자 바로 연락 주시고 제품 비교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무엇보다 금액 조건이나 혜택 부분이 다른 업체보다 훨씬 만족스러웠고 진행도 정말 빨랐습니다 👍 제가 이번에 쿠쿠 제로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얼음 성능”, “100도 끓인물”, 그리고 “슬림한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얼음 생성량이 기대 이상이에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세 잔 만들고도 얼음 부족함이 거의 없고 손님 왔을 때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특히 기존에는 커피포트로 물 끓이다가 깜빡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제는 정수기에서 바로 100도 끓인물이 나오니까 생활이 정말 편해졌어요. 라면, 차, 컵라면, 커피까지 전부 해결되니까 커피포트 사용 횟수가 거의 없어졌습니다. 40도부터 10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점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미온수, 따뜻한 물, 뜨거운 차까지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훨씬 실용적이더라고요. 그리고 의외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자동 살균 기능이었습니다. 스스로 살균 관리가 되니까 위생 부분에서 안심이 되고 가족들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라 더 만족스럽게 느껴졌어요. 필터 관리도 정말 편했습니다. 쉽게 분리되고 자가관리 방식이라 직접 관리하기 편했고 자가검침도 간단해서 관리 스트레스가 거의 없더라고요 👍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이름처럼 슬림한 디자인이라 주방 공간 차지를 많이 하지 않고 화이트톤의 미니멀한 느낌이 새 아파트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크기도 생각보다 콤팩트해서 주방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오히려 더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와이프도 처음 보자마자 디자인 너무 예쁘다고 만족하더라고요. 소음 부분도 걱정했는데 얼음정수기 치고 굉장히 조용한 편이라 밤에도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사용 방법도 직관적이라 부모님이나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었고 버튼 구성도 보기 편해서 누구나 금방 적응 가능한 제품 같아요. 솔직히 정수기는 한 번 설치하면 오래 사용하는 가전이라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이번 선택은 정말 만족스럽네요 😊 요즘은 집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 먹는 시간이 더 많아졌고 생활 편의성이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 렌탈 고민하시는 분들은 쿠쿠 제로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 꼭 한번 비교해보세요! 렌트리로요~!


- 🎒 취학자녀 가정
저희 아이들이 얼음을 아이스크림보다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얼음정수기 설치를 안하려고했어요. 아이들이 너무많이 먹을까봐^^;; 근데 왠걸요~~~제가 더 잘먹는거같네요. 커피숍갈돈이 반으로 줄었다능^^ 그만큼 이걸 왜 이제야했나 후회(?)됩니다 ㅋ 스팀청소도 셀프로할수있어 더 청결한거같고 너무좋아요~~크기도 얼음정수기치고 너무 딱입니다. 고민말고 설치하세요~~~~ 2개월사용중 단점은 아직없습니다.


- 🙋 싱글
일단 이전에 사용했던 현대렌탈정수기에서 너무 실망스러워 위약금까지 내며 반납했던 상황이라 이번정수기 신청하며 많은고민끝에 선택한 정수기였습니다 설치기사님도 친절했고 이제품으로 상담해줬던 담당님도 너무응대가 좋았어서 좋은 마음으로 설치했던거같아요 결과적으로 지금 너무 만족하며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물을 워낙에 많이먹는편이라 다가오는 무더위도있고 해서 얼음정수기를 처음 사용해보는데 얼음도 넉넉히 잘나오고 물도 더 맛있게느껴지는건 거짓이아니라 찐입니다 후회없이 만족하며 잘 이용하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예전에는 전화로 카폐로 진행해서 사기나 아님 구두내용 번복으로 할때마다 불안감이 많았는데 내용도 제가 고르고 진행도 렌트리에서 관리하니 너무 좋는거 같습니다. 이런 어플은 계속 유지되서 다른 피해가 없고 받을수 있는 혜택은 잘챙겨받는 유용한 어플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는 인터넷 갑니다! 고고 렌트리~


- 👩❤️👨 신혼 / 부부
정수기는 어차피 몇년 약정으로 묶여 있는 거 이왕에 할거 얼음도 되고, 끓는 물 기능도 되는 정수기로 구매하고싶었습니다 그와중에 금액도 괜찮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리저리 여러 커뮤니티를 비교하다보니 렌트리를 알게되었고, 비교나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다운로드 했습니다 지원금에, 카드할인까지 받으면 제가 실제로 받아가는 혜택들이 체감으로 크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렌트리 내에서도 상담을 하다가 견적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상담해주는 분의 소통이 잘 맞지 않는 경우에 다른 분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점도 맘에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브랜드, 모델 , 견적, 지원금, 혜택, 상담해주시는 분까지 어플 한곳에서 손쉽게 비교해볼 수 있는 렌트리 정말 최고입니다 👍 덕분에 신혼집이 더욱 예뻐졌고 좋은 금액으로 정수기 오래오래 쓸 수 있게 됐습니다 👏


- 🎒 취학자녀 가정
가나다라나마ㅏㄱ가러차초유어아느어나나으타아앙트타우우웅루ㅜ라아아르츠차아을르츠츠릋츠르를를르ㅡㄹ루츠추ㅡ룽 ㅍ유튜우ㅜㅇ우우유유유얻ㅍㅍ너나으두유웅라ㅓ유우나느유유듀우유터아앋두ㅡㅈ즈자나나젖저나나나나나줃두듀듇두거어아으으뉴너너더자자누나누아나자다닫다다더각거거ㅏ앜너뉴뉴너너ㅏ나나다드두어엉어ㅏ너누뉴ㅗ너나넝우유ㅓ누너너ㅏ너너논뉴ㅗ너너너ㅓ넌도조저아유어엉어엉어아아ㅏㅇ엉어어아아어어어너나나쥬쥬너누누뉴ㅜ너나노뉴뉴누넌


- 👶 영유아 가정
정수기 설치를 고민하다가 이번에 쿠쿠 정수기로 결정해서 사용해봤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처럼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주방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시간 약속을 잘 지켜주시고, 설치 과정과 사용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처음 사용하는 입장에서도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버튼 구성도 직관적이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역시 물맛입니다. 확실히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물을 마시는 횟수 자체가 늘어났고, 가족들도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다 보니 위생 부분이 중요했는데, 살균 기능과 체계적인 필터 관리 시스템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이전에는 생수를 따로 얼려 얼음을 만들어 먹었는데 이젠 바로 깨끗한 물로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 커피와 시원한 얼음물로 마실수있어 생활의 편리함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 기능, 위생, 편의성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정수기 고민 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대가족
얼음사용이 많아 얼음정수기로 선택했는데 정말 잘 선택했다고생각해요. 뜨거운 물도 저장이 아닌 바로 데워서 출수가 되고 좋은거 같아요.


- 기타
이번에 렌트리 통해 주문해서 사용중인데 바쁜아침 물 부어먹는 간편조리식품 먹을때 너무 좋고 특히 100도 끓는 물 덕분에 컵라면 면발이 이전 정수기보다 훨씬 꼬들꼬들하게 잘 익어서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그리고, 버튼 한 번이면 얼음이 가득 나와서! 집에서 언제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진 그레이 컬러가 주방에 약간 홈바느낌으로 딱 잘어울려서 만족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 알아보다가 렌트리 통해서 비교하고 계약했어요 😊 여러 브랜드를 한눈에 비교견적까지 볼 수 있어서 진짜 편했고, 따로 여기저기 찾아볼 필요 없어서 시간 절약 많이 됐어요. 상담도 바로바로 연결돼서 궁금한 거 물어보면 빠르게 답해주시고, 불필요하게 밀어붙이는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설치 일정도 금방 잡혀서 거의 바로 진행됐고,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깔끔하게 설치해주셨어요 👍 그리고 지원금도 솔직히 반신반의했는데, 설치 끝나고 얼마 안 돼서 바로 입금돼서 만족도 더 올라갔어요 ㅎㅎ 그런데 얼음 정수기는 처음 써봐서 이것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얼음 다 차있는거에서 큰컵으로 3컵!?정도 나와요...누가 놀러와서 커피먹을때는 얼음이 부족했어서 얼음 용량이 조금 작다!? 라는 느낌은 있지만 저희 집은 3인 가구라서 실생활에서는 크게 못느끼고 사용중입니다! 전체적으로 빠르고 편하게 진행하고 싶은 분들한테 추천할 만한 서비스인 것 같아요!


- 👩❤️👨 신혼 / 부부
얼음 정수기는 부피랑 소음 때문에 설치를 망설였는데, 이번에 제로 100 슬림 모델을 사용해 보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일단 이름처럼 디자인이 슬림해서 공간을 훨씬 넓게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워요. 얼음 정수기 특유의 얼음이 얼거나 떨어질 때 나는 덜컹거리는 소리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조용해요. 덕분에 밤늦은 시간이나 조용한 새벽에 주방을 이용할 때도 전혀 신경 쓰이지 않고 평온합니다. 얼음 자체도 투명하고 단단하게 잘 만들어져서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에 최적이고, 냉수와 온수의 온도 유지 기능도 탁월하네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제품이라 삶의 질이 한층 올라간 기분입니다. 저처럼 소음에 민감하시거나 좁은 주방 공간 효율을 높이고 싶은 분들이라면 고민 없이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좋은 가격에 빠른 설치 받았습니다.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주시고 응답이 빠르고 일처리 또한 빨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처음 사용하는건데 모델 이미지도 좋고 사용도 편리해서 너무좋아요 계약이 끝나고 신상품이 나온다면 또 사용할생각입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이 단단하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스 커피 만들기 딱이에요. 셀프 살균 기능 덕분에 위생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중입니다!


- 👩❤️👨 신혼 / 부부
항상 생수를 시켜먹다가 차라리 그돈이면 편하게 얼음 까지되는 정수기 랜탈하자 해서 사용중입니다 물떨어질까 확인도 안해도 되고 아주 편안하고 얼음 사러 갈일도 없고 빨리알았더라면 하루 라도빨리 사용할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렌트리통해 알아보고 구매가지 엄청 빠르게 연락한통으로 알아서 설치 까지 편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 👩❤️👨 신혼 / 부부
이전에 사용된 정수기가 너무 오래되서 이번에 정수기를 바꿨습니다. 사이즈가 컴팩트해서 일단 너무 맘에 들어요 :)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주방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준 느낌입니다! 그리고 온,냉,정수는 물론이고 얼음정수기라서 편리하게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음정수기는 소음이 꾀 거슬리는데 이번 정수기는 조용해서 편안합니다! 다른 정수기들과 이것저것 따져보고 신중하게 구매했습니다. 다른 정수기들의 단점을 보완한 완전 가성비 최고의 정수기입니다. 신중하게 선택한 만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 🎒 취학자녀 가정
얼음 정수기는 처음 사용 하는데 아이들과 집사람이 너무 좋아해요.사용하기도 펀리하구요 다음에도 계속 쿠쿠 얼음 정수기만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행복한 일상이 너무 좋아요.


- 🎒 취학자녀 가정
정수만 나오는 정수기를 사용하던 우리가족에게 냉온 얼음정수기는 신세계입니다~ 우선 싸이즈가 싱크대 위에 딱 맞아요~ 디자인도 이뻐서 부엌이 사는 느낌!! 학교갈때 물을 담아줘도 안가져가던 딸이 스스로 얼음을 뽑아 텀블러에 담아가네요~ 아침공복에 미지근한 물 한잔이랑 올리브유 먹기위해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야 했던 저도 버튼 하나 누르면 되는 신세계에 살고있어요~ 여름이 오기도전에 아들은 얼음으로 아침 저녁 더운 속을 식히네요~ 진작 들여 놓을걸,,,,후회되지만 그만큼 더쿠쿠의 가치를 느낍니다^^ 물이 좀더 빨리 많이 나왔으면, 온수도 좀더 빨리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만족하고 잘 사용 중입니다~ 건강한물 먹고 우리가족 행복하게 살께요^^*


- 🙋 싱글
처음써보는 렌탈~ 응대해주신분께서 너무나 친절히 속전속결로 견적까지 뽑아주시고 지원금마저 쵝오! 생수를 사용했을때보단 음. . 가격은 쬐끔 높지만 나의 노동과 얼음 떨이지면 짜증나는 모든것이 한방에 해결~그리고 믿고쓰는 코웨이 크기도 활용도도 모두모두 만족 합니다. 많은 고민 마시고 행복한 여름 보내자구요!


- 👶 영유아 가정
기존에는 냉장고에 있는 정수기를 사용하였는데 냉수만 나와서 항상 번거롭게 물을 끓이고 아이용으로 별도의 포트기를 이용했습니다. 냉장고 정수기는 통에 물이 담기기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되고 일반 출수되는 곳은 물이 쪼르륵 나와서 너무 답답하더라고요.. 통도 주기적으로 세척해서 말려줘야하는 번거로움도 있고요. 정수기를 알아보다가 여러 업체들이 있지만 렌트리가 편하게 집에서 채팅상담으로 견적 받아볼 수 있다고해서 실제로 사용해보니 원하는 모델, 규격, 년수 등 체크해서 견적 비교도 해보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 중 가장 저에게 맞았던 정수기를 찾게 되어 쿠쿠 냉온정얼음정수기로 선택했고 색상도 깔끔하게 화이트로 했는데 실제로 더 이쁘더라구요. 때도 잘 안타는 질감인 것 같고 터치부분도 심플하니 예뻐서 주방에도 잘 어울려요. 얼음도 찔끔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잘 나와서 좋아요! 필터 교체도 셀프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고 1년에 한번은 방문해서 받아본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구요! 냉온정얼음정수기에서 고민하신다면 쿠쿠 꼭 추천드려요!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만족합니다! 렌트리덕분에 좋은 조건에 잘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얼음정수기는 처음이라 고민 많이 했는데.. 선택의 이유 중 가장 큰 매력은 자동살균이 된다는거. 이게 젤 마음에 들었어요~ 100도까지 있어서 라면먹을때나 커피마실때 가스불 안켜도 된다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크기는 얼음정수기인걸 감안하면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인거 같아요. 더 작은 사이즈가 출시됐다고는 하는데 저는 이정도도 만족합니다~ 렌트리에서 가격비교도 할 수 있고. 상담도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잘 설치했고 잘 쓸게요♡


- 👩❤️👨 신혼 / 부부
와… 얼음정수기는 신세계네요 진작바꿀껄 ㅠ 렌트리 넘 좋네요 생각보다 크기도 안크고 편리해요너무좋아요ㅋ 3년동안 꾸역꾸역 그냥 정수기썼는데 집애샤 수시로 커피먹으니 얼음 얼리기 귀찮더라거요 너무좋네요!! ㅠ 간단하게 상담하고 견적받고 모든게 평해요 정수기 여러업체중 렌트리가 제일좋은거같아요ㅎ 사용법도 별로 안어렵고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