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제습기 실사용 후기5.02년전거실장점 : 디자인이 이쁨 물받이 통이 큼직하고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동도 편합니다 단점 : 아직 단점은 없어요 다 맘에 들어서 단점안생길듯. ㅎㅎ 단점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