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SK인텔릭스
4.5(137)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3년형)

WPUIAC403SNB
단종된 제품
제품정보
후기 137
비슷한 제품

기본정보

주요 기능
얼음
얼음
냉수
냉수
온수
온수
정수
정수
제품 구성 전체 정보
제품명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3년형)
모델명WPUIAC403SNB
제조사SK인텔릭스
제품 타입세워 두고 사용하는 스탠드형 정수기
출시시기2023년 05월*제조사 라인업 내 최신 제품입니다
실제 사이즈245 x 515 x 482mm(가로 x 세로 x 높이)
필터 종류나노필터역삼투압필터 대비 정수 성능이 떨어지지만, 중공사막필터에서 개량된 형태로 촘촘하고 정수 속도도 빠릅니다.
부가 기능
90도 이상의 고온을 커피포트 없이 정수기에서 직접 제공합니다.
고온수
정수기 속 잔수를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합니다.
자동배수
깨끗하고 안전한 전해수로 유로를 살균합니다.
전기수 살균
UV 자외선 램프를 이용해 살균합니다.
UV 살균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견고한 스테인리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관
원터치 정량 출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온수를 제공합니다.
맞춤 출수

제품 카탈로그

SK인텔릭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3년형)
정수
냉수
온수
냉수
온수
정수
온수
냉수
온수
정수
온수
냉수
잠금
출수
출수
살균

SK magic

이 제품의 카탈로그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후기

alt
실제 렌트리를 이용하신 고객분들께서직접 작성하신 믿을 수 있는 후기입니다.
총점
4.5
/ 5.0
편의성
5
부가기능
4.4
크기
5
가성비
4.8
소음
4.2

설치 인증 사진

모두 보기
Product Image 0

I.N.O바리스타

보통

진한

Product Image 1
직수관케어
3초
UV
UV케어
M
메모리
잠금
3초
Product Image 2
+1130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Product Image 2
Product Image 3
Product Image 4
+1128

실사용 후기

137
  • 기타

집에서 같은 기종으로 사용하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회사에도 똑같이 렌트했습니다. 사용법이야 버튼들이 직관적이고 이미 집에서 사용하고있기에 문제될게 없었죠. 처음 설치하고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처음부터 고온수가 별로 안뜨겁게 나오더군요. 회사에서 사용하니 고온수가 그다지 필요가없어서 그냥 AS신청 안하고 잘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올 여름 어느날부터 얼음이 잘 안나오기 시작하더군요. 얼음생성하는곳에 물이 새는지 얼음나오는곳에 얼음이 얼어서 얼음배출이 안되는 증상이 생겼습니다. 이걸로 AS신청을 했는데 AS오는데 일주일이 넘게 걸리더군요. 문제는 그렇게 AS하고 간 다음날부터 다시 똑같은 증상으로 얼음이 안나오는겁니다. 다시 영업담당자한테 증상을 말하는데 이 담당자가 방문하는데 일주일이 걸리고 담당자가 방문해서 증상보고 AS신청 한다고 했는데 다음 AS방문이 보름걸린다고 하더군요. 허참.. 이미 근 한달을 못사용했습니다. 그렇게 보름후에 AS기사분이 오시더니 장비 입고를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수리하는데 다시 10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쯤되니 너무 화가나더군요. 한창 여름에 꼭 필요한 얼음을 먹지도 못하다니.. 결국 이럴거면 해지하겠다고 하고 해지 했습니다. 같은기종으로 집에서 정말 잘쓰고있는데 정수기도 뽑기운인지 이렇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네요.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 영유아 가정

여름 필수템! 얼음 정수기 하나로 끝났어요❄️ 며칠만 써봐도 왜 인기 많은지 알겠네요. 버튼 하나로 냉수, 온수, 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바로 나와서 진짜 편해요! 특히 얼음이 잘게 나와서 음료에 넣으면 시원함이 오래가고, 얼음 위생 걱정도 자동살균 기능 덕분에 덜하네요. 처음 설치할 땐 살짝 고민했지만, 막상 쓰고 나니 “왜 이제 샀지?” 싶어요. 무소음에 가까워서 밤에도 불편함 없고, 물 온도 조절도 정확해서 만족도 높아요. 💡 이런 분께 추천해요! 여름마다 얼음 필요하신 분 냉온수+얼음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분 디자인, 위생, 기능 모두 포기 못하는 분 📍 참고하세요 얼음 용량이 아주 많은 건 아니라 가족이 많이 쓰면 가끔 부족할 수 있어요 렌탈료는 있는 편이지만, 실제 사용 만족도 생각하면 후회 안 할 수준이에요 🎯 총평 직관적인 조작, 위생적인 관리, 얼음까지 나오는 올인원 정수기 찾는다면 SK매직 원코크 강추합니다. 이번 여름, 물 걱정 싹 사라졌어요!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 취학자녀 가정

처음 정수기 렌탈해봤는데 만족도가 높네요. 일단 얼음나오는게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다른 정수기를 안써봐서 판단은 힘들지만 원코크 정수기 사용법은 굉장히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온수도 단계별로 조절이 되니 편하더라고요. 다만 온수등은 온수특성상 물배출량이 적어서 많이 받아야하는경우는 물받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 외엔 특별히 사용하면서 문제점을 찾지 못 했습니다. 살면서 생수통으로 뽑는 냉온수기는 많이 써봤지만 얼음나오는 냉온수기는 처음 사용하는데 만족도가 아주 높고 좋습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 취학자녀 가정

기존에 쓰전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가 갑자기 물을 뱉으면서 고장이 났는데 얼음을 항상 섭취하고 차 종류도 엄청 마시는 집이라 빠르게 렌탈을 찾다가 렌트리를 발견하여 원코크 얼음정수기 견적을 여러곳 내보고 지원금 많이 주는곳에서 설치를 했네요. 설치기사님 오시자마자 지원금 입금되었고 설치도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설명도 잘해주시구요 소음은 약간 큰 편이예요. 그리고 매년 얼음통을 갈아주는게 위생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얼음통 오래 쓰면 찝찝하잖아요 ? 그리고 아이들 키우는집에서 좋은 기능인 뜨거운물 잠금기능도 엄청 좋은거 같습니다. 제품 크기는 아담하고 물 잘나와요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이전에 사용하던 정수기 렌탈기간이 끝나고 이번에는 꼭 얼음정수기로 바꿔야겠다 마음먹고 찾아보던 중, 렌트리 어플을 소개받았어요. 비교를 꼼꼼히 하는 편이라 설치전에도 여러군데 견적을 받아봤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혜택이 좋더라구요! 얼음정수기를 찾으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기능은 물론이고 콤팩트한 사이즈,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 필터 셀프 교체가 가능한 제품을 원했어요. 몇 개의 제품을 비교 후 처음 설치했을 때엔 장점만 보였는데 사용하다보니 사용해보지 않으면 모를 아쉬운 점들도 눈에 보이더라구요. 2달정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1] 디자인과 사이즈 얼음정수기 하면 옛날의 투박한 이미지가 떠올라 사실 걱정을 많이 했어요. 가장 중요하게 봤던 건 디자인이었는데, 요즘은 얼음정수기도 되게 컴팩트하게 나오더라구요! 색상을 올화이트로 하기엔 밋밋하고 올컬러로 선택하자니 과한가? 싶을 때쯤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인데 출수구 부분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가니 깔끔하면서도 질리지 않겠더라구요. 사이즈는 엄청 미니멀한 사이즈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주방 한 쪽에 두어도 거슬리거나 크다는 느낌을 받지는 않았어요. 다만 아일랜드 식탁에 놓으려 했는데 가운데에 두기는 크다고 느껴져서 주방 벽쪽에 붙여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2] 100도까지 가능한 온수 사실 선택할 때는 별로 중요하게 여기지 않았는데 은근히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45도부터 70도, 85도, 100도까지 가능해요. 찾아보니 100도까지 나오지 않는 제품도 꽤 많더라구요! 덕분에 오래된 커피포트를 버렸어요. 온수는 45도부터 85도까지는 3초정도 기다리면 출수되고, 100도는 버튼을 누른 후 10초정도 소요되는데요. 잘못 눌렀던 적이 있는데 바로 손을 떼면 출수되지 않으니 오히려 장점인 것 같아요! 온수가 나오고 나면 따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다시 냉수로 돌아가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3] 선택 가능한 용량 다른 정수기도 용량선택 기능은 많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가장 편하다고 느낀 기능이에요. 120ml부터 1L까지 4단계로 용량을 선택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라면 끓일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한 번 버튼을 눌러 놓으면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되서 편하게 사용중이에요. 또,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오는 얼음물 버튼이 있는데 평소에는 얼음물 버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4] 자가 필터 교체 가능 이전에 사용하던 정수기는 방문교체였는데, 매번 시간맞추기도 애매하고 저희는 집에 강아지가 있다보니 사람이 집에 오는 걸 싫어해서 필터 교체 주기가 다가오면 은근히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꼭! 셀프교체를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정수기 스스로 살균이 가능하고, 간단한 살균은 버튼만 눌러도 자동으로 살균되니 크게 위생이 걱정되지는 않았어요. 설치 기사님께서 필터 교체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생각보다 더 간단했어요. 기계치인 저희 엄마도 설명을 듣고 한번에 이해하시더라구요! 자가교체를 한다고 해서 아예 방문을 안오시는 건 또 아니에요. 12개월에 한 번씩 코크 및 아이스룸 무상 교체, 전해수 케어를 하러 와주신다고 해요. 자가 교체를 선택하면 위생상 놓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1년에 한번씩 케어해주신다 하니 또 안심이 되더라구요. [5] 조용한 소리 본체 돌아가는 소리나 얼음 떨어지는 소리가 시끄러울까봐 걱정했는데, 이 부분은 전혀 신경쓰일 정도가 아니더라구요. 저는 조용해야 잘 자는 편인데, 가끔 주방 옆 거실에서 자도 소리가 거슬린다는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어요. [6] 위생적인 기능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스테인리스 직수관인 점!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다고 해서 좋았어요. 주기적으로 스스로 내부 청소와 UV케어를 한다고 하니 위생 걱정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받침대도 쉽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자주 세척하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단점 : [1] 출수구 높이 조절 불가 선택할 때 크게 고려하지 않았던 부분인데요. 요즘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자주 하고 있답니다.. 높이 조절이 불가능하니 긴 컵이 아니면 얼음받기도 불편하고, 출수구에 맞는 긴 컵을 찾기가 은근히 힘들어요. 낮은 컵을 쓰면 얼음물을 받을 때 물이 종종 튀는데요, 특히 커피를 타고 나면 출수구 근처에 커피가 튀어 묻어있는 걸 목격할 수 있답니다.. 사방으로 튀는 건 아니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니 최대한 출수구 부분에 컵을 가까이 대고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2] 얼음물 기능 얼음과 물이 함께 나오는 얼음물 버튼을 많이 사용하는데, 일단 출수구 높이조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얼음이 한두개는 꼭~ 컵 밖으로 떨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얼음물은 용량 조절이 되지 않아서 얼음물 버튼 한 번으로는 일반 물컵의 절반정도 채워지기 때문에 한 컵 가득 마시고 싶을 때엔 얼음물을 받고 나서 꼭 따로 물버튼을 눌러주고 있어요. 은근히 귀찮다고 느끼는 부분이에요ㅎㅎ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얼음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얼음정수기로 추천드릴께요. 더이상 커피포트에 물 끓이지 않아도, 냉동고에 얼음 얼리지 않아도 되서 소소한 삶의 질이 한단계 상승했어요ㅎㅎ 장점은 선택 전에도 명확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 아쉬운 점은 정말 사용해봐야만 알 수 있겠더라구요! 제 후기가 도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비슷한 다른 제품도 있어요.

단종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