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LG 4K TV 실사용 후기
장점 : 역시 TV는 LG라는 생각이 다시 드네요.. 화질이 너무좋구 사운드도 너무 좋아요 단점 : 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아직 단점은 찾아볼수가 없네요...그리고 LG TV는 단점이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