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퓨어 제로백 끓인물 냉온정 얼음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18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181건
- 👩❤️👨 신혼 / 부부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방이나 거실분위기와도 잘 어울리고요. 한동안 너무나 잘 쓴 탓에 재구매 했드랬죠. 정수기는 쿠쿠...밥솥도 쿠쿠!


- 👩❤️👨 신혼 / 부부
모델의 디자인이 예쁘고 가벼워서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기능도 쉽고 다양해서 편리해요. 특히 물온도 조절이 가능한점이 특이하네요. 이전에 영업통해서 사용하던 제품은 그런기능이 없어서 커피, 차, 약먹을때 등 항상 온도 맞추기가 어려웠는데 이번 제품은 아주 편리해요. 렌트리에서 여러 모델을 보고 선탁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신혼 / 부부
시간 약속부터 설치까지 너무 신속하고 정확해서 순식간에 설치하고 가셨어요. 사용 방법도 알려주시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신혼 / 부부
우선 영업장에 설치햇구요~~~따뜻한물이랑 얼음을자주사용하여 빠른설치햇어요 기사님도 친절하시구(참고로 설치당일 휴무여서. .외출중이엿는데)기사님께서 알아서 착착 해주시구 전화통화 사진도 찍어주셧어요~~ 제품은 쿠쿠여서 그릉가 말은 많네요ㅋㅋ 밥솥이 말하듯 정수기도 말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얼음도잘나오고 물온도올라가는게 잘나타나서 좋앗어요!!!!!!! 계속 사용해봐야 알겟지만우선 만족합니다!!!!! 디자인도예쁘고 실용성도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집에도 하나더설치할까 생각중입니다!!!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렌트리 상담사분 너무너무신속하고 친절하시고 설치기사분도 일정조율 잘해주시고 너무너무 친절하고 설명도 너무너무 쏙쏙잘들어오게 잘설명해주셧어요 너무너무감사드리고 잘 이용하겟습니다


- 🙋 싱글
[ 찐찐 후기입니다 ] 정수기 처음 사용하는거라 엄~청 신중히 골랐거든요 ! 가격 / 성능 / 디자인이 가장 중요했는데 이걸 다 보려니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 (원래 네이버 검색해서 비교했어요) 그러다가 렌트리라는 어플이 있대서 깔아봤는데 원하는 조건에 맞는 필터로 검색하면 다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 저는 얼음 + 온냉수 필터걸고 , 낮은가격순으로 봐서 제일 낮은 가격으로 선택했습니다. 견적도 두분께 연락드려서 비교하고 골랐고, 지원금도 돌려받아서 오히려 없던 돈이 생긴기분..! 다른 가전제품 필요시 렌트리로 또 오려구요 ⭐️


- 🎒 취학자녀 가정
실물이 더 이쁘고 주방이 환해 보여요~ 조금 걱정했는데 설치하고 사용해보니 얼음,냉수,온수 다 잘 나와서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다른곳 여기저기 알봤었는데... 고민하면서 시간낭비할 필요없이 렌트리에서 견적 받으시는게 가장 좋은 조건으로 선택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진심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신혼부부인데 자녀계획을 가지고있어서 “유아수”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하고 쿠쿠랑 청호나이스랑 비교해보고 쿠쿠 제로백 냉온정 제품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제일좋은건 100도 까지 온수선택을 할수있어서 필요한 상황에맞춰서 쉽게 온도를 조절할수있는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하이볼을 좋아하는 부부여서 얼음사용량이 많은데 쾌속으로 얼음을 만들어낼수도있는점도 좋았습니다! 렌트리를 통해서 생각보다 큰 혜택과 좋은제품을 사용할수있게되었습니다 👍🏻 추후 다른제품 렌탈이 필요할경우 렌트리 이용하겠습니다!


- 기타
정수기가 좀 큰편이였으나..색감도 좋고 얼음양도 너무 좋았고..싱크대정수는 너믄 편했어요.다음에도 쿠쿠로 바꾸고 싶어요.굿굿굿굿


- 🙋 싱글
생각보다 제품이 조용해서 놀라워요 1인 가구이지만 정수기를 선택한 이유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때문이에요! 매번 물을 챙겨먹고 주문하기 번거로움, 페트병이라서 위생도 걱정 많이 됐는데 정수기 하나로 삶의 질이 바꼈어요! 제일 만족스러운 점은 얼음이요! 요즘 얼죽아 많이들 선호하시는데 저도 얼죽아 1인이랍니당 음료를 먹어도 얼음필수! 냉장고에 얼음을 얼리면 냉장고 뭔가 찝찝하고 그랬는데 이건 완전 편리하고 빠르고 너무 좋아요 또 성격급한 저는 라면을 끓이더라도 뜨거운물로 끓이는 습관이 있는데 수돗물은 선호하지 않아서 항상 생수로 끓였는데 정수기에 100도 온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전 3시마다 살균도 해주고 집애서 간단하게 살균도 가능하고 방문케어 서비스가 잘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사용가능해요 디자인보다는 성능 ! 우선시 선택했는데 너무 너무 잘 쓰고 있답니당 그리고 기사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관리법 , 사용법 완벽 익혔어요 모두 물 시키지 마시고 정수기 사용해보세용!! 좋아요!!


- 🎒 취학자녀 가정
이번에 많은 고민 끝에 가격.가성비.혜택득 한달 가까이 비교하고 쿠쿠인앤아웃얼음 정수기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공부하고 꼼꽁히 비교한 만큼 역시나 만족도가 높았어요.마지막 까지 고민한 부분이 소음 문제 였는데 ,,설치하고나니 싹 사라졌답니다.정말 신경쓰이지 않을 일상소음이라^^.렌탈업체도 정말 많이 비교해보고 따져보고 결정한 만큼. 혜택 ,서비스,응대 모두 대대대 만족입니다. ~!


- 기타
자취시작하면서 매일 생수 주문하면 나가는 금액+재활용버리기 까지 수고를 하고있었는데 렌트리라는 광고를 접하고 다운받아서 이렇게 주문가입하고 설치까지 순식간에 다다닥!!! 견적서+상담까지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진짜 너무 편하고 쉽게 사용하고있어요❤️ 마음에 드는 부분은 얼음정수기라 이제는 얼음을 얼리거나 하지 않아두 되구 얼음통에 미리 얼음넣어서 구비하고 있어요! 손님들오실때 바로바로 시원한얼음 드리니 조아하시기두 하구여!!! 디자인두 화이트 실버 색상이라 깔끔하니 너무 보기좋아여!! 주변사람들에게도 정수기나 다른제품들 구매한다고하면 바로 렌트리 추천해줄거에요!!!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 선택하니 얼음도 잘나와 좋고 뜨거운물, 정수, 직수 모두 편리해요. 아이가 사용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설치도 너무 친절히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기대 이상 이었습니다. 크기가 조금 크지만 미리 준비한 테이블에 딱 맞아 불편함 없구요. 소음도 적어서 좋아요. 일단 아이가 가장 좋아하며 잘쓰고 있답니다. 여러곳 비교 했지만 렌트리를 선택한거 잘한것 같아요


- 🙋 싱글
제품크기나 사용이나 엄청 좋고 쉬워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편리도하고 누구나 충분히잘쓸수잇을꺼같아요 얼음도 엄청잘나오고 설치기사님도 오셔서 설명을 잘해주셔서 엄청 잘쓰고있어요! 그리고 렌트리도 처음이용해봣는데 응답도 엄청빠르고 상담도 엄청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고민도없이 바로 설치하게됬어요 늦은시간이였는데도 바로바로 예약도잡아주시고 정말좋았어요 다른제품들도 할마음이생겨서 다른거도 알아보고있어요 여기진짜 엄청친절하고좋아용 제품도 정말좋아요!!


- 🎒 취학자녀 가정
소음이 약간있긴 하지만 얼음도 잘나오고 팔팔끓는 물도 잘나오고 매일 생수사마시다가 정수기 첨으로 집에다설치했는데 정말신세계에요!!! 잘쓰겠습니다 굿굿👍


- 🎒 취학자녀 가정
조리수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괞찮네요. 조리수 사용시 정수 물 안나오는건 다른 제품도 동일하겠죠? 제품 전면의 시계는 시인성이 약함니다. 연하게 표시 되어서 잘안보여요. 이전 타 제품에서는 잘보였는데. 물세기는 조금 약한 편입니다. 불편할 정도는 아니지만. 온수는 온도 조절이 되어서 편해요. 100도 온수는 양이 작아요. 커피잔 한컵 나오면 꺼지네요. 얼음 정수기라 제품 사이즈는 일반 싱크대에 거의 꽉 차게 맞아요. 필터는 교체가 간단해서 셀프로 하면 됩니다. 렌탈비는 타제품이랑 비슷해요. 대신 사은품은 렌트리가 최고네요



- 👶 영유아 가정
일단 랜트리 평가먼저! 최종 확정까지 하면 정말 말했던 추가금이 바로 들어옵니다! 다른데서 하면 한달을 조마조마 하는데 여긴 진짜 칼입금 이네요 ㅎㅎ 정수기는 와이프가 얼음정수기를 너무 가자고 싶어해서 변경하게 되었는데 매우 만족입니다 ㅎ 얼음이 머무 잘나오네요 ㅎ 그리고 가장 좋은건 온수 온도조절!! 이제 10개월된 우리 애기 분유 탈때 너무 좋네요ㅎ 와이프는 얼음만족. 저는 분유탈때 만족이라 변경이 후회가 없어요ㅎ 정수기 크기가 크긴 하지만 그래도 색상은 첫째 딸이 좋아하는 핑크라 너무 좋아해요ㅎ 셀프 살균모드도 있어서 믿고 쓸 수 있을꺼 같아 좋아요♡ 기존 코웨이 일반 정수기에서 위약금 내면서까지 바꾼 보람이 있는 정수기 입니다! 랜트리 덕에 잘 바꾸고 잘쓸께요^^


- 기타
정수기 렌트를 처음하게 되어 렌트리를 찾게 되었습니다. 제품 설치까지 일취월장으로 빠르게 진행되었고 설치 해주신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 꼼꼼히 다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얼음 정수기로 선택했는데 10점 만점에 10점을 줄만큼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렌트리를 통해서 제품 렌트를 할 것 같네요. 해당 제품의 특징 중 반컵/한컵/연속 버튼으로 나눠서 컵 용량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것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


- 🙋 싱글
예전에 정수기 설치받고 이번에,렌트리통해서 처음으로 렌탈이란걸해봅니다 아주 만족스럽구요 지원금 입금 또한 너무빨라서 다음에도 여기에서 렌탈할것같네요 감사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기존에 LG 냉온정 정수기를 6년간 사용했었습니다. 고등학생, 초등학생 자녀 둘이 얼음~얼음~얼음~~ 을 외쳐댈때마다 땡!!! 땡!!! 땡!!!! 을 외쳐주고 말았어요 ㅎㅎ 그러다 기존 정수기 렌탈 기간도 끝나고 관리가 쉽지 않다보니 아이들이 원하는 얼음정수기를 찾아봤드랬죠.. 작은 아이때문에 온수도 나와야(컵라면을 사랑하는).. 큰아이, 작은아이 둘다 얼음을 외쳐댔으니.. 마침 남편이 쿠쿠가 요즘 좋다더라~라는 이야기를 듣고 쿠쿠만 찾았어요. 사이즈는 LG보다 컷지만..얼음정수기라 당연!!! 어머나~~ 근데 뜨신물이 100도꺼지 조절이 된다니!! 설치까지 바로바로~~~ 단 한가지 후회없이 너~~~ 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정수기에서 시간도 알려주네요. ㅋ 전.. 원시인이었나 싶을 만큼 만족스럽네요. 제휴카드할인으로 더 만족스럽게 사용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 취학자녀 가정
이곳저곳 여러군데 견적후 혜택 제일 좋은 렌트리를 알게되어 렌트리를 통해 렌탈뷰에서 원하던 얼음정수기로 빠르게 설치하고 사용중이에요! 끓는물도 조절해서 사용가능해서 편리해서 좋고 얼음 자주 사용하고 먹는 집이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무엇보다 렌트리를 알게되어 복잡한 과정없이 비교적 쉽게 선택할 수있어서 좋았어요! 렌탈뷰 팀장님이 상담도 빠르고 정확하게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렌탈가전 및 인터넷이 필요하면 렌트리를 통해 알아보고 혜택좋은 이곳에서 선택하지 않을까싶네요!


- 🤰 임신중
저희 친정집에서도 써보고 좋아서 찾아보고 바로 계약한 쿠쿠 인스퓨어 얼음정수기 지금처럼 더운날 집에와서 얼음받아서 바로 얼음물 한잔 쫙 마시면 넘 시원히고 좋아요 제품크기도 적당하고.무엇보다 곧 태어날 아기 분유 탈때도 편리할꺼같아요! 반컵,한컵,냉수,정수,끓인물 기능까지 다양해서 간편하게 조절해서 마실수 있다는게 최고 장점이에요! 청소도 간편하고 정수기 셀프로 관리하는데 불편함 없고 복잡할거없이 택배로 필터가 오면 바로 필터만 갈면되서 짱 간편해요 얼음 정수기 설치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


- 🙋 싱글
근 한달동안 집에서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생활이 훨씬 편해졌습니다. 예전에는 물 사다 나르느라 힘들었는데, 이제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로 냉수나 온수를 마실 수 있어요. 특히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는 차가운 물을 바로 마실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필터 관리도 생각보다 간단했고, 정수된 물 맛도 깔끔해서 확실히 수돗물과는 차이가 있더라고요. 커피나 차를 탈 때도 물맛이 좋아져서인지 풍미가 더 느껴집니다. 실제로 써보니 생수 사는 비용보다 오히려 경제적이었어요. 집에 손님이 왔을 때도 다들 물맛이 좋다고 해서 뿌듯했습니다. 정수기를 설치한 이후로는 물 마시는 양도 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만족도가 높습니다.


- 👩❤️👨 신혼 / 부부
예전 정수기를 구매했을때는 냉수도 좀 미지근? 했었어요 그래서 다른것도 똑같을줄 알고 얼음정수기로 계약했습니다~ 근데 이번 렌트리에서 알아보고 계약한 쿠쿠 정수기는 냉수도 엄청 시원하고 너무 좋아요 얼음도 아주 잘나오구요~


- 👶 영유아 가정
저희는 유아 자녀 포함한 3인 가구입니다! 아이가 어릴 때는 혹여나 있을 온수 사고를 대비해 타사 냉정 정수기를 사용하다, 아이가 좀 크고 기관에서 숲 체험도 하고 직업군인인 남편이 아침에 음료를 타가기도 해서 마음 먹은 김에 혜택이 가장 좋은 렌트리에서 정수기 렌탈 계약 후 실 사용한 지 1주일 되었어요! 이전 정수기에 비해 장점이 너무 다양합니다. 우선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다 보니 냉동실에 얼음틀 자리차지도 안 할 뿐더러 때마다 얼려야하는 수고로움(?)이 사라졌어요! 삶의 질이 향상 되었습니다 ㅜㅜ 정수기 레버를 돌리면 물의 양이 10미리 씩 조절 되다보니 특히 음식 조리할 때 조리법대로 할 수 있구요 아이 숲체험 갈 때 얼음물 (생수병 얼려서) 싸가면 지퍼백 쓰레기도 안 생기고 가방에 물고임도 없어서 너무 너무 편리해요👍 저는 셀프 관리형으로 택했는데 때마다 오시는 매니저님과의 약속도 업무 때문에 미루는 경우가 허다했는데 쿠쿠인스퓨어는 정해진 달에 필터 배송되니 셀프로 교체하는 것도 너무 맘에들었어요 주방이 협소한 편이라 콘센트에 물튐 방지하고자 콘센트 박스를 뒤에 두었는데 선도 안 보이고 깔끔해요! 정수기도 만든 지 한 달 된 따끈~ 한 신형입니당 인스타 광고 보고 문의 부터 설치까지 단 24 시간 도 안 걸렸다는 것도 너무 큰 장점이구요! 혜택 또한 다른 곳에 비해 훨씬 좋습니다. 🤍추후 가정에 또 필요한 가전이 있다면 렌트리에서 하려구요! 긴 고민은 시간만 늦출 뿐입니당 제 리뷰를 보시구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더운 여름이 어느덧 지나가고 있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렌트리에서 좋은 계약하시길 바랄게요 🤍



- 기타
다 만족합니다. 설치도잘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요. 사용해보니 아주좋아요. 얼음도 잘되고요. 베스트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얼음 정수기를 구입하고 싶어서 코웨이를 쓰다가 쿠쿠가 렌탈요금도 저렴하고 스스로 청소도 가능해서 설치 하였습니다. 견적비도 쏠쏠하고 할인 혜택도 있어서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얼음을 좋아하는 아이가 얼음을 입에 머금고 맛있다하니 더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렌트리가 언제 생겼는지 모르지만, 렌탈을 자주해온 저에겐 고맙네요😊 청소기가 또 말썽이라 구입하려고 합니다 그 때도 잘 부탁해요 렌트리🙏🏻 여러분들도 렌탈을 요기 렌트리에서 하세요🤗💪🏻


- 👩❤️👨 신혼 / 부부
3년 전, 자취를 처음 시작하면서 정수기를 처음 렌탈했어요. 물을 많이 마시는데 생수 사다 나르는 게 너무 귀찮고, 플라스틱 쓰레기도 은근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렌트한 게 쿠쿠 인스퓨어 제로백 정수기(CP-SS100HWS)였어요. 가장 좋았던 건 끓인물이 진짜 100도로 나와서 컵라면, 차, 커피 타먹을 때 너무 편했다는 점이에요. 그냥 뜨뜻한 온수 말고 진짜 ‘팔팔 끓는 물’이 필요했거든요. 이 기능 하나만으로도 삶의 질이 확 올라간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평일에 집에 잘 없다 보니, 셀프로 필터 교체하고 셀프 세척할 수 있다는 점이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쿠쿠는 필터가 정기 배송으로 오고, 직접 손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고, '인앤아웃 자동살균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어서 물이 지나는 모든 경로와 출수구를 세척 도구를 설치한 뒤 버튼만 누르면 자동 세척해줬어요. 얼음 보관하는 아이스룸은 UV LED로 자동 살균되니까 위생 면에서 되게 신경 쓴 제품이구나 싶더라고요. 얼음은 15분 간격으로 꽤 빠르게 나오고, 얼음 투명도나 크기도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여름에 아아를 하루에 몇 잔씩 마시는 편인데 얼음 모자란 적 거의 없었습니다 단점이라기보단 아쉬웠던 점은, 끓인물이라는걸 강조하고 싶었는지 패널에 출수 용량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고 물의 온도가 표기 되어서 몇 ml가 나오는지 가늠이 안 될 때가 있었고, 끓인물 출수 후 코크에 남은 물이 살짝 더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컵을 살짝 옮겨야 했던 거? 그 외에는 정말 만족하며 사용했어요. 다 터치식이고 누르면 음성으로 안내가 지원되다보니 처음 집에 오는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가능했습니다! 렌트리도 이때 처음 이용했는데, 제가 원하는 기능 기준으로 비교 견적도 쉽게 받을 수 있었고, 설치 후 앱으로 사진 인증하니 사은품도 당일에 바로 지급돼서 시스템 자체가 엄청 깔끔하고 빠르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 👩❤️👨 신혼 / 부부
처음으로 렌트리를 통해 정수기를 렌탈 했는데 어떻게 견적을 봐야하며 무엇을 물어볼지도 몰라서 허둥지둥 하게 되었는데 견적중에 한곳을 찾아 채팅을 하면서 친절하게 답변도 잘해주시고 또 빠른 대처도 정말좋았구요 일정을조율해 주시는것도 맘에들었고 정수기가 도착했을때 첨엔 소음 문제가 많다는 평이 조금있어서 불안은 했지만 생각보다 소음도 작고 없어요. 정수기가 좀 크긴하지만 우리 집엔 딱 들어맞고 색상도 이뻐서 지금도 잘쓰고 있고 또 한가지 장점은! 끓는물!!! 이거 때문에 제가 신청한건데 진짜 진짜 진짜 만족해요 생각보단 시간도안걸리고 2 초? 정도 되면 컵라면도 금방해서 먹을수도 있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해주시는 기사님이 특히 친절하시고 셀프로 필터가는거 신청했는데 설명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너무 쉽고 간편해요!! 렌트리를 통해 정수기하면서 지원금도 받고 감정소비없이 아주 잘한것 같아서 또 렌탈하게 되면 찾아올게요~~


- 🎒 취학자녀 가정
반컵 한컵 출수도 좋고 아이가 어려 사발면 종류 먹을때 냄비나 전기포트에 하는게 버거웠는데 이제는 벼라른 장비없이도 정수기 안에서 끓는 물을 얻을수 있어서 안전하게 물받는거 알려주고 나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음도 만들어 주니까 여름철 시원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 기타
렌트리를 통해 요금이나 기능을 전체적으로 선택해서 이용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에 얼음 나오는 기능으로 해서 직수로 알아봐서 좋은 선택 할수 있었어요! 만족합니다!


- 🙋 싱글
깔끔한 디자인에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온수와 냉수 모두 빠르게 나와서 매우 편리합니다. 다만 작동 시 약간의 소음이 있어요.


- 👶 영유아 가정
인스퓨어 제로백 냉온정 얼음정수기 사용한 지 한 달째인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끓인 물이 바로 나와 아기 이유식이나 커피 준비할 때 너무 편하고, 얼음도 빠르게 나와 여름철 필수템이에요. 냉수·온수 온도 조절도 정밀하고 물맛도 깔끔해서 가족 모두 잘 사용 중입니다. 디자인도 슬림하고 세련돼서 주방 공간과도 잘 어울립니다. 필터 교체도 간편하고 전기세 부담도 크지 않아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정수기 고민 중이라면 강력 추천해요!


- 👩❤️👨 신혼 / 부부
이번에 이사하면서 처음으로 정수기를 설치했습니다 와이프가 얼음이 꼭 필요하다고 해서 이번에 렌트리를 통해 렌탈을 하게 돼었습니다 일단 사용법이나 구성도 괜찮았고 편의성은 확실히 느끼는중 입니다 삶의 질이 달라졌고 너무 간편해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을거 같네요ㅎㅎ


- 🙋 싱글
채도 낮은 하늘색이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아요 뜨거운 물 온도 설정도 다이얼이라 쉽고 간단해서 좋더라고요 바로 데워서 나오는 건데도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좋고요 설치도 빠르게 해주시고 이전에 쓰던 정수기도 수거해 주셔서 따로 버리려고 폐기물 신청하고 하는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얼음도 잘 나오고 생각보다 얼음 크기는 작지만 잘 안 녹고 오래가서 좋더라고요 뜨거운 물로 커피 타고 바로 얼음 넣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기도 좋아요 덕분에 냉동실에 얼음틀 넣는 공간만큼 여유도 생겼어요


- 🎒 취학자녀 가정
타사정수기 사용하다 계약기간이 다되어서 렌트리로 정수기 견적 받아보았어요~ 기존쓰던정기는 냉온정수기였거든요 냉온정수기만 할까? 얼음정수기 사용안해봤는데 괜찮을까 하고 걱정이 되었는데 사용하다보니 괜찮네요 얼음얼릴때 나는 소리가 처음엔 적응이 안되었는데 이제는 적응이 되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얼음정수기다보니 크기는 조금큰편이긴하네요 단점은 아직까지 찾지못했어요 아이들도 작동하기 편하다고 하고 우리집 쿠쿠 좋다고 애칭으로 부르면서 사용중이예요


- 👶 영유아 가정
가전제품 렌탈 자체가 처음이였는데 정윤지 팀장님이 제휴카드 발급부터 하나하나 꼼꼼히 잘해주셔서 처음하는데 하나도 어려운거없이 설치했습니다. 영유아 가정이다보니 많이 고민하다가 설치한건데 다른 가전제품도 렌탈고려중입니다. 렌트리 정말 좋은거같애여 ㅎ 추천합니당


- 🙋 싱글
설치랑 일정이랑 기사님이 깔끔하고 친철하게 해주셨구요!! 상담 해주셨던 상담사님도 지원금 빵빵하게 챙겨주시구 제일 예민한 요금과 위약금 그런 부분까지 너무너무 깔끔하게 잘 설명 해주셨습니다 실사용 후기는 소음은 약간은 있습니다 얼음이 안쓰면 자동으로 만들어지고 교체 하는 순간만 있고 나머지 부분에서는 자동 살균기능이랑 나머지 부분은 너무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나중에라도 혹여나 정수기 교체 할일이 있다면 상담해주셨던 상담사님과 렌트리를 이용해서 교체 할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후기 참고 하셔서 좋은 정수기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신혼 / 부부
굿굿 편하게 사용중~ 지원그 까지받아 더더욱 좋았습니다. 신청도 편하게 설치도 편하게 했습니다.


- 👩❤️👨 신혼 / 부부
신혼집에 설치했어요! 남자친구는 본가에서부터 정수기를 사용했고 저는 한번도 사용한적없는데 이좋은걸 저는 왜 안쓰고 살았을까요... 4계절 내내 얼음을 먹는 저에게는 최고의 정수기!!! 부모님댁도 하나 해드릴까 고민되네여 ㅎㅎ 일단 쿠쿠 인스퓨어 베로백 끓인물 냉온정 얼음정수기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저희가 인테리에를 거의 하얀색으로해서 정수기도 화이트로했는데 애매한 하얀색이 아니고 진짜 너무 세련된 하얀색이에요! 디자인도 이쁘고 색도 이쁘고 크기도 딱입니다! 두 번째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다! 제가 회사에서 쓰던 다른브랜드 정수기는 냉수를 받을라해도 몇초정도 있다가 물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이제품은 냉수를 받아도 물이 바로 나와요!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요!! 세 번째 뜨거운 물! 진짜 말이 뜨거운 물이지 끓는 물이에요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온도까지 나오고 정수기들은 거의 온수 한번 받을라면 예열되는 시간부터해서 엄청 오래걸리는데 이제품은 시간도 얼마 안걸리는데 팔팔 끓는 100도 넘는 물이 아주 콸콸 나옵니다 ㅎㅎ 컵라면 해먹기 최고!! 네 번째 저렴한 렌탈료! 솔직히 이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신혼이다보니 돈을 더 신경쓸수밖에 없더라구요ㅜㅜ 근데 이제품은 위에 장점들이 다 있는데도 렌탈료가 저렴했어요!! 제휴카드까지 사용하면 거의...1만원대로 사용이 가능한 얼음정수기가 어디 있을까요!! 위에 장점들 말고도 용량을 설정해서 받을 수 있다는 점과 살균 등등 너무 장점이 많습니다 ㅎㅎ 저희 신혼집 주방이 좁아서 서랍장같은걸 따로 구매해서 설치했는데 설치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설치해주셨고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꼭 부모님댁도 설치해드리고싶네요 ㅎㅎ


- 🙋 싱글
첫 정수기 사용하는 구매자입니다 매번 생수를 사먹었었는데 돈도 돈이고 무겁기도하고 얼음도 매번 얼려먹을려니 많이 번거로웠다가 정수기를 구매하기엔 엄두가안나 많이 고민했던 사람입니다 일단 렌트리에서 손쉽고빠르게 처리진행과 빠른설치가 가능했던점이 가장 큰장점이였고 두번째는 상담해주신 팀장님이 친절하게 안내진행을 해주셨습니다 하나하나 번거로울텐데 친절하고빠른답변을해주어 저도빠른선택을 했던거같아요 세번째론 이것저것 다 비교해보면서 선택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고 정수기 수납장 구매해서 사용하니 적당한 높이에 사용할수있었고 설치기사님 또한 꼭 굳이 싱크대위가아닌 옆으로 뺄수있게 상담해주시며 설치받을수있었어요 사은품도 솔직히 큰기대는 안했지만 바로 받아볼수있는점 너무좋았습니다 다음번에도 이용할일있으면 또 엔트리에서 진행할거같아요


- 👶 영유아 가정
크기가 생각보다 조금 크긴하나 좋아요 얼음나오는거 너무너무 맘에들고~ 물 출수량도 뺄때마다 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여름에 얼음을 쾌속으로해놓으면 좀 시끄러워요ㅠㅠ 계속 얼음 떨어지는 소리가 자꾸나용,,,! 하지맘 끓인물도 온도별로 출수가능해서 애기물 주기도 편하고 좋네요 ㅎㅎ 애기도 잘 사용할수있구용 ㅎㅎ 다음번에고 쿠쿠 얼음정수기 사용할 의향 100% 입니당!!! 깔끔하고 출수량도 맘에들고 특히 얼죽아인 저에게 있어선 100점 짜리 정수기에용 ㅋㅋ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음성 ai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요즘에는 다 있는 기능이라고 하지만 제가 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예전꺼라 음성 ai 기능이 없어서 할머니가 저희집에서 정수기 사용하실때마다 자주 헷갈려하셨거든요, 지금 정수기는 음성 ai기능이 있어 할머니가 보다 쉽게 사용하시더라구요. 또 잠금 장치가 있어서 반려묘인 제 호기심 많은 고양이가 실수로 코나 발바닥으로 누를 일도 없으니 안심이었어요. 이외에도 자동 살균 기능이 있어서 제가 살균에 굳이 신경쓰지 않아서 편해서 좋았구요, 걱정했던 소음도 거의 없는 수준이라 소음에 예민한 저역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단점 : 얼음이 나올때 깨져서 나오는게 조금 아쉽긴 한것 같아요, 큰 불편함은 없지만 일정한 모양으로 나오는게 쉽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또 얼음양이 저희 2인 기준으로는 충분한데 얼음 많이 드시는 분들에겐 조금 적다 느낄 수 있겠다 싶긴했어요:) 단, 이부분은 개인차가 있을것 같긴해요. 그리고 100도 온수의 경우, 어쩔 수 없긴한데 물줄기가 약하게 나와서 오래 걸리는 느낌이라 저같은 경우에는 많은 양의 온수가 필요한 경우에는 커피포트를 사용합니다! 커피 타서 마실때는 정수기 사용하구요:)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100도씨 끓인 물이라 편하고 물의 용량을 알 수 있어. 계량하기도 편함 얼음양도 괜찮고 사용하기 편함 세척도 알아서 함 단점 : 얼음량이 생각보다 작고 불륨이 소리가 좀 큼 나머지는 이상 없음 만족하게 쓰고 있음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얼음크기도 적당하고 겨울철 차마실때 일반 정수기 온수로는 금방 물이 식는데 액상차를 섞어도 뜨거워서 좋아요 단점 : 온수나오는데 온도를 높이는 시간이 좀 걸리며 일반 정수기에 비해서 크기가 많이 큽니다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얼음 정수기 이기에 신선한 얼음을 먹을 수 있었으며, 생각보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뻐서 분위기를 해치지 않아 너무 좋았고 렌트 견적 받는 상담사님과 충분히 얘기 나누어 상세견적을 짜주는 것은 물론 설치 기사님의 친절함에 한번더 감동을 받았네요.. 제품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 : 사용하며 단점이라 하면 딱크 크게 와닿는 문제점은 없는데 굳이 꼭 꼽고자 한다면 얼음정수기 이다보니 어쩔수없이 크기가 조금 있는 편이라 생각보다 크다는 것이 놀라웠죠.. 그것 외에는 어느정도 소음은 어떤 정수기를 써도 있을것같아서 제외.. 이외 단점은 아직 현재까지는 없는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모든 기능이 있어 너무 좋아요. 특히 냉동실에 얼음 얼리는게 너무 번거로웠는데 이제 편하게 얼음 먹을 수 있어 여름이 기다려져요. 제품 디자인도 깔끔하고 생각보다 공간 차지를 안해요. 기능적인 부분은 직관적이라 어린이도 충분히 혼자 사용가능합니다. 단점 : 아무래도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기능이 많다보니 기계 작동 소음이 약간 있어요. 저는 예민한 편이 아니라 괜찮아요.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너무 편리하고 디자인이 이뻐요. 물도 맛있고 얼음도 너무 잘나오고 좋아요. 단점 : 없다고 하면 거짓말 같지만 없네요 ㅋㅋㅋ 진짜 옶어서 찾기가 힘드네요 ㅋㅋㅋㅋ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필더도 분기별로주고 깨끗하게해줘서 계속 렌탈할꺼예요 번창하세요 화이팅합시다 단점 : 소리는조금 나지만 괴찮아요 계속 렌탈할꺼예요 번창하세요 화이팅합시다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물양, 온수 온도 조절 기능 셀프 필터 교체가 용이 한 점. 얼음이 금방 생성되는 점. 단점 : 약한 수압 가정내 수도 수압 문제가 아닌 정수기 자체 수압이 약해 조금은 답답함


- 가게
- 다섯명 이상
장점 : 관리도 편안하고 외관도너무이쁩니다 얼음이너무딱딱하지않아 좋구요 끓는물 너무좋습니다~~소리는조금나지만 그정도는 다그렇죠ㅎㅎ 덕분에 뜨거운차를마셔좋습니다^^♡ 가격면에서도 다른제품비교했을때도 합리적입니다 단점 : 웅진 청호 써봤지만 이정도면단점이없는것같아요~~ 요건더써봐도모를듯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온수가 끓인물이라서 너무좋고 온도를 설정해서 따를수있어서 실용적인거같아요 단점 : 얼음나올때 한템포 늦은감 뒤늦게떨어지는것들있어요 소음이 있는데 얼음때문인지 모르겠어요


- 가정
- 다섯명 이상
장점 : 오래전부터 정수기 사용했지만 타얼음정수기에비해 소음도 적으며 정수기 화면에 출수되는 물의 용량이 실시간 포시가되고 온수도 끓는물 온도가 상승하는게 직접 보이니 너무좋으네요~ 그리고식구가 5명인데 다같이 사용할수있는 얼음량이 넉넉해 너무편합니다 단점 : 온수 출수시 끓이는 속도 때문에 다른 정수기보다 온수 나오는시간이 몇초 더 걸리지만 그래도 직접 끓여지는 온도상승이 화면에 직접 보이니 진짜끓여지는 믿을수있어서 더 나은것 같아요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얼음도 잘 나오고 특히 끓은 물이 100° 까지 올라 가서 너무 좋아요~ 디자인도 괜찮고 자리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요 단점 : 얼음이 잘 나오긴 하지만 모양이 조금 아쉬워요 잘게 깨져나올때가 있어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정수기 자체가 얆고 디자인도 이뻐서 좁은공간에도 예쁘게 설치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당 색도 엄청 고민하다가 핑크색으로 구매했는데 쨍한 색이아니라 어디둬도 튀지 않았어요! 소리도 엄마집에 있던 정수기보다 조용한거같아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비교적으로 노즐살균이라던지 자동살균기능 있어서 맘놓고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얼음정수기 고민중이신분들 개추입니다!👍🏻 단점 : 단점이라면 온수기능 사용하실때 물줄기가 좀 작아요 그래도 엄청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ㅋㅋ 저는 물빨리 끓여야할때 온수빼서 라면끓이고 요리할때도 잘 사용중입니당~ 아 그래고 얼음 빼실때 꾹 눌르고 계셔야하는데 버튼 손때고 바로 컵 빼시면 얼음 한두개 튀어나올수 있으니 잠시 기다렸다 컵빼기!!!!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반컵 한컵으로 설정이되어 편리하고 얼음정수기로 바꿔서 얼음사용이 편하고 얼음모양도 좋아요 100도씨설정이되어서 물을끓이거나하는데 뜨거운물사용시 훌륭함 아이들과함께사용하니 키높이도 좋아요 단점 : 얼음정수기다보니 기존정수기보다 소음이 있는편이더라고요, 아이들이함께할수있어서 좋은점도있고 마구누를수있는단점도있더라고요 그래도 좋은점이 더욱 많습니다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100도씨 끓는물 : 일단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끓인물 100도씨 온수가 추출된다는 점이었어요! 온수 추출되는 제품은 많지만 100도 끓인물 정수기는 많지 않거든요ㅎㅎ 곧 아기가 태어날 예정인데, 분유를 타려면 물을 끓였다가 식혀서 사용해야 해서 분유포트를 따로 구매해야 했거든요. 쿠쿠 끓인물 냉온정수기가 있다는걸 알고 바로 구매했는데 온수추출도 생각보다 엄청 금방돼서 놀랐어요. 나중에는 40도 온수로 바로 추출해서 먹여도 되니 너무 맘에 들어요. ✔️ 코크살균&자동살균 : 정수기 사용하면서 가장 걱정되는게 세균 번식 문제잖아요? 요 정수기는 얼음저장고랑 물이 흐르는 관로를 인앤아웃 자동 살균해줘요. 아기 분유포트 용도로도 사용할거라 소독이 잘되는 제품인지 유심히 살펴봤었는데요! 얼음저장고는 하루 4번이나 uv 살균 해준답니다ㅎㅎ ✔️ 얼음이 맛있음 : 겨울에도 얼음 찾는 저..ㅎㅎ 얼음정수기는 필수였는데요. 얼음 좋아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텐데.. 얼음도 맛이 다르거든요. 타사 얼음정수기보다 쿠쿠 정수기 얼음이 더 맛있어요! 스테인레스 냉수직수관이라 얼음위생도 걱정 없어요. 하루 최대 500알 넘게 만들 수 있어서 부족할 걱정 1도없음ㅋㅋ ✔️ 조리수밸브 & 살균수 : 조리수밸브도 무료 설치/사용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조리수밸브 없으면 은근 불편하거든요^^ 살균수는 아직 기능 사용을 안해봤는데 청소시, 과일세척, 장난감세척 등을 할 수 있어서 아기 키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총평 : 100도씨 끓인물 기능 덕분에 기존 전기포트 정리하고 새로 분유포트도 안사도 돼서 너무 만족! 살균도 꼼꼼하게 처리되고, 까먹고 코크살균 안했더니 살균하라고 안내도 나와서 잊지 않고 하고 있어요. 매일 마시는 물이라서 깐깐하게 골랐는데 맘에 쏙 듭니다. 단점 : 얼음을 많이 빼면 정수기가 다시 얼음을 만들 때 소리가 좀 나요.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아서 감안하고 쓰고 있어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이전 사용하던 정수기는 냉온수기능뿐이라 아쉬움이 있었는데 끓는물에 얼음은 신세계네요. 얼음 제조시 소음도크지않은 편이고 끓는물온도도 조절가능해서 아주 편리합니다. 안내음성도 음소거 기능까지 제공되어서 소음에민감하신분들도 불편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단점 : 딱히 단점을 찾아보지면 제품 크기가 조금 큰편이기는한데 가정에서 싱크대위에 설치하고 사용중이라서 불편함없이 사용중입니다.


- 가게
- 혼자 살아요
장점 : 1인미용실에서 사용하려 구입햇어요 일단 뜨거운물이 100도까지 끓어나오는거에 최고를 주고 싶어요 전에 일하던 샵에서는 고객님께서 뜨겁게주세요 해도 금방식거나 많이 뜨거운걸 못 느꼇엇는데 뜨거워서 너무 좋다하시면서 어디정수기냐며 집에 설치하고싶다 하셧어요~ 두번째는 코크샬균인가..노즐 부분이 닦기는 하지만 뭔가 살균하고 싶고 매일 자주쓰기에 관리해주시는분이 방문하기 까지는 시간이 걸려서 찝찝햇는데 일주일에 한두번씩 직접 할수 잇는거에 정말 최고 점수주고싶어요!! 단점 : 다 너무좋은데 조금 아쉬운게 잇다면 정말 정말 쪼금 아쉬운건 물방울그림부분 터치가 너무 예민해서 불편함을 아주 살짝 느낀거말고는 업어요~~~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빠른 설치날짜까지 잡아 주셨습니다.디자인도 맘에들도 모든면에서 맘에드는 제품입니다. 후회하지 않습니다^^ 단점 : 단점은 그닥 없습니다.너무 맘에 드는 제품을 설치 해서 단점을 찾아 볼수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