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셋이 살아요
- 일 1회
장점 : 1. 설거지의 귀차니즘에서 해방. 무엇보다 이게최고. 말이필요없음. 2. 1번의 연장선상. 남는시간을 다른곳에투자가능(아이 숙제 등..) 3. 손에 물이 마를날이 없었는데 확실히 줄어들어서 인지 손상태가 좋아짐.. 4. 생각보다 잘 닦임. 손으로 두세번 거쳐 설거지 하는 스타일인 나로써는 그와 같은 수준으로 닦인다고 말은 못하지만, 거의 그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또는 충분히 이정도면 용인가능한 수준이라고 말할수있음. 단점 : 1. 물비린내가 남. 세제 선택뿐 아니라 열어두고 환기 등을 잘해야겠음 2. 생각보다 착착 쌓기가 힘듬. 한번에 엄청난 양을 하기보단 나눠서 하는게 맞아보임. 3. 6인용이다 보니 프로싀 같은 고체세제의 경우 반으로 잘라야하는데 그게 보통일이 아님. 자를때 다튀고 비닐 녹아서 손에붙고… 그냥맘편히 하나다 써버리는게 좋음. 4. 건조가 완벽히안되고 물이 고여있는 경우가 빈번히 보임. 식기세척기 도입 전에는 직접 두번의 설거지 과정을 거쳐 설거지후, 식기건조기에 넣고 빠짝 마를때까지 건조를 반복했음. 그정도의 뽀송함을 바랄순없고 놓는 각도 위치에 따라 물이 고이는 경우발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