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서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좋은전주타이어29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전주타이어299
16시간전
“고현서 매니저님께 상담받고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고, 궁금한 점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답변해주셔서 믿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응대도 빠르고 안내도 세심해서 전체 상담 과정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