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서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좋은인천테이블27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인천테이블276
1일전
처음에 잘 몰라서 힘들었지만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질문자의 의도에 대해 잘 이해하고 답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신규가입이나 부모님 정수기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설치 후에도 as기사의 문제점을 잘 전화응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어요^^ 추천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