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서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귀여운창원정수기131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창원정수기131
1일전
제가 가격적인 부분에서 꼼꼼히 질문 드렸는데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빨리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답변도 빠르시고 친절하시고 이해도 빨리 되게 설명 잘 해주셔서 계약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너무 이쁘고 편리할 거 같아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