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푸름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나른한전주사이클03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전주사이클039
23시간전
고민만 하고 주저하다가 여름이 되고 아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정수기 설치 성수기때가 되서야 계약하니 빠른 설치가 또 걱정되었는데 신속히 설치 일정까지 잡아주셔서 일사천리로 생애 첫 정수기 사용하게 되었어요. 궁금한 사항 친절하고 신속히 상담해주셔서 고마웠어요.^^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