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대표의 정수기 견적후기

찬란한광주피아노693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찬란한광주피아노693
2일전
덕분에 정수기 저렴하게 장만했습니다. 지원금도 넉넉하게 주셨구요. 원래는 브리타 정수기같은 거 놓으려고 했는데, 역시 정수기는 냉온정이 되는 게 좋아요... 뭐 해먹기도 좋고 물도 시원하고 설치기사분도 넘 친절하시고 일사천리로 진행해주셨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