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이사의 정수기 견적후기

소중한평택텐트60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평택텐트604
1주전
렌트리를 처음 알게 되어서 약간 의심을 했는데 아니였더라구요ㅋㅋ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꾸준히 잘 사용할게요 모르는거 언제든지 여쭤볼테니 그때도 꼼꼼하게 알려주세요 지인들에게 많이 홍보할게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