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최고에요~

소중한안산정수기64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안산정수기644
1주전
매번 생수만 사서 먹다가 미세플라스틱 이슈로 정수기 설치 마음먹고 이리저리 많이도 알아봤거덩요,대표적인 정수기회사랑 상담두 했구요~그러다 SNS에 렌트리를 알게되어 혹시나하는 맘으로 견적받아봤는데...완전 일사천리로 맘에 쏙드는 렌탈료와 구성으로 설치까지완료했네요~~ㅎㅎㅎ 넘 좋아요~렌트리견적받아본 저한테 칭찬하고 판매자님께 감사인사드려용~~^^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