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쉬운성남침대75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쉬운성남침대757
1주전
정수기는 꿈도 못꾸고 항상 생수 시켜먹고 큰 마트에서 생수 사오고 하면서 넘 힘들고 플라스틱도 많이 나오고 그랬는데, 이번에 큰 맘 먹고 정수기 살치 했습니다. 진짜 대대대대 만족입니다!! 이걸 왜 이제야 했을까 싶네요ㅠㅠ 2인 가구인데 미니로 해도 충분하고, 냉온정얼음까지 갓벽합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