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라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밝은제주조명58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밝은제주조명584
1주전
얼음 정수기를 사용하고 싶어서 코웨이 정수기를 선택했어요. 설치 기사님이 방문 시간도 잘 지켜주셨고 자리가 애매한 곳이였는데 선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셨고 제품 사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정수된 물 맛도 깔끔하고 기능이 편리하고 쉬워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 앱 연동으로 세부 설정도 가능하더라구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상담이 꼼꼼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