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유쾌한여수건조기435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유쾌한여수건조기435
1주전
샤로 이사하면서 정수기 설치 처음 해보다보니 고민과 선택 해야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좋은 제품과 혜택까지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고 설치 기사님도 깔끔하게 설치 해주셔서 가전제품 잘 쓸 것 같아요 앞으로도 렌탈 할 일 있으면 또 애용하겠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