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정수기를 설치 했습니다. 플라스틱관이 좀 애매해서 바꾸고나서 좋은 물이 될것같네요.

빛나는울산테이블90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빛나는울산테이블907
1주전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가 크기도 크고 플라스틱관인데 이건 스테인리스 관이라서 아무래도 안심이되네요. 물 맛은 아직 이지만 좋을듯하네요. 설치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깔끔한 설치와 정리를해서 좋네요. 그리고 깔끔한 견적과 신속한 답변해주신 팀장님이시네요.
별점
5.0
/ 5.0
🤝 믿을 수 있어요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