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푸름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찬란한대전카메라04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찬란한대전카메라044
1주전
여러 매니저분들한테 견적받고 김푸름매니저님한테 계약 진행했어요 :) 궁금한 점들 피드백도 엄청 빠르고 혜택도 제일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