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푸름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유쾌한대전모니터43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유쾌한대전모니터436
1주전
고대하던 얼음정수기를 알아보기위해 알아보고 알아보다가 렌트리를 찾았도 곧바로 문의남겼더니 매니저님이 빠른답변과 제가 원하는 빠른속도 정확한 처리로 설치했네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