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나른한울산피아노57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나른한울산피아노577
1주전
그동안 ㅋ**도 써보고 L* 정수도 써봤던 저로썬 더 써봐야 알겠지만 설치후 만족도 넘 좋아요^^ 요즘 이쁘게 생긴 정수기도 많지만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올스텐에 전해수 살균과 고인물 배출이라는 장점때문이랍니당 그리고 정직한팀장님의 혜택이 좋았던것도 있고 신속한답변도 한몫했네요 ㅎ 전화상담이 아닌 채팅상담이란것도 부담없어 좋았고 렌탈 강요 그런것도 없어서 넘넘 좋았습니다^^ 최고
별점
4.5
/ 5.0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