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바꾼 후기

신비한군산모니터36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신비한군산모니터367
2주전
공휴일에 상담 요청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답장이 매우 빠르셨고ㅎㅎ 견적 주신분들 중 유일하게 상담이 가능했어요! 후기가 많은 것도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원래 계약하려던 제품이 있었는데 조건이 좋은 sk 추천해 주셔서 추천 제품으로 계약했어요ㅎㅎ 올스텐 관이라는 것도 좋고 정수기가 사용하기 넘 편해요! 아쉬운건 기존 타사 정수기는 작은 2개 구멍을 뚫어서 썼었다면 새로 설치한 정수기는 더 큰 구멍을 뚫어야 했다는 점..ㅋㅋ 좋은 제품으로 빠른 시간에 바꿀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6/3 상담 6/8설치)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친절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