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매니저의 정수기 견적후기

조용한여수제습기754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조용한여수제습기754
2주전
왕지원 매니저님 친절하고 빠른 응답 감사요.오늘 코웨이 아이콘 얼음 정수기를 설치한 후 만족도가 매우 높네요.무엇보다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주방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좁은 조리대 위에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설치 과정에서도 기사님이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