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쉬운부산세탁기350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쉬운부산세탁기350
2주전
처음 해보는 렌탈이라 긴가민가했는데 고민할 필요없네요. 일단, 응답이 아주 빠르셔서 너무 좋습니다. 질문하고 기다려야하는 그 시간이 전 상당히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믿음이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운 무더위 얼음정수기로 잘 보낼수있을것 같습니다.
별점
5.0
/ 5.0
💬 응답이 빨라요
🌸 친절해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