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처리가 확실하고 믿음직스러워요!

귀여운부산텐트31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귀여운부산텐트312
3주전
제가 원하는 제품으로 저렴하게 잘 설치했어요 혜택도 좋게 잘해주시고 궁금한것도 잘 설명해주시고 믿고 설치해도 되는 정직한팀장이세요! 일처리가 확실하고 정확하고 빨라요~ 다른분들께도 정직한팀장께 견적받고 설치하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별점
5.0
/ 5.0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