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좋아요^^

강한경주냉동고552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강한경주냉동고552
3주전
원하는 날짜에 맞춰 정수기 설치를 할수 있었고 친절하고 빠르고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이사날이라 정신이 없었는데 시원한 물 한잔 먹으니까 너무 좋네요~ 정수기물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이즈도 작아서 주방에 놓고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네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