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별 팀장의 정수기 견적후기

재빠른부산모니터376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재빠른부산모니터376
3주전
견적을 받고 질문에 빠르게 답변해주시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미니'라는 이름만 보고 훨씬 작을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덩치가 꽤 커서 주방에 놓으니 존재감이 확실하네요. 아직 얼음을 많이 써보진 못했지만 곧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활용할 생각을 하니 벌써 기대가 큽니다. 좋은견적과 친절한 서비스에 상당히 합리적인 선택을 한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혜택이 좋아요
💬 응답이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